가짜 메시아 사건의 와중에서 '참부모와 성약시대'선포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1권 PDF전문보기

가짜 메시아 사건의 와중에서 '참부모와 성약시대' 선포했다

이렇게 볼 때, 반드시 오늘날 우리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 안된 것은 전부 다 사탄 편입니다. 싸우는, 분쟁하는 것은 사탄 편이라구요. 우리 통일교회도 누구 패 누구 패 하는 이놈의 자식들은 모가지를 쳐 버려야 돼요. 악마의 소굴을 만들기 위한 붕괴 역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무슨 얘기까지 있느냐? 성진하고 현진하고 싸움 붙이려고 이놈의 악당들이 식구라 하면서 편지해 가지고 별의별 문제를 다 일으키는 거예요. 뭐 어떻고 어떻고 하는 그러한 요사스러운 패들이 있다구요. 또 통일교회 내에서 자기가 메시아라고 하지를 않나, 별의별 패가 다 있습니다. 옥살박살 벼락을 맞을 놈들이에요.

하늘나라의 어인을 받아 가지고 이런 승리적 패권 기반 위에서 해방의 주인으로 등장하는 것이 메시아 사상인데도 불구하고, 똥개 같은 녀석들이 날뛰고 있다는 거예요. 이것은 악마의 후계자들이라구요. 그런 사람이 있으면 아가리를 째 버리라구요. 이제 법이 벌어지면 즉각 처리해 버릴 거라구요.

내가 별의별 핍박을, 별의별 천대를 다 받았습니다. 세상에 별의별 이름을 다 얻은 거예요. 거지로부터 강도라는 등 별의별 욕을 다 먹은 것입니다. 지상에 와 가지고 이러한 복귀섭리의 노정에 별의별 패가 다 나왔다구요. 찧고 까불고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민족시대, 국가시대, 세계시대에 이르기까지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 거짓 메시아까지 나온 거예요 텍사스의 사건 있잖아요? 80명 학살 사건이 날 때에 미국 조야와 전세계는 '재림주가 사람으로 온다고 하는 것은 레버런 문이다. 레버런 문은 그 패와 같은 패다.' 하고 완전히 라디오 방송을 하고 대중매체에서 떠드는 판에서 출동한 것입니다.

그래, 미국의 전 식구들은 '선생님, 지금 야단입니다.' 이랬지만 '이놈의 자식들! 탕감복귀는 싸움 무대에서부터 가려 나가야 돼.' 했습니다. 가짜 메시아와 진짜 메시아는 달라야 된다 이거예요. 미국에서 출발할 때 대소동이 벌어진 거라구요. 여기서부터 자리를 잡아 가지고 전부 다 밀어 제치는 것입니다.

그때 선포한 그 제목이 놀라운 것입니다. '참부모와 성약시대'입니다. 참부모라는 말은 세상에 처음 나온 것입니다. 세상은 성약시대를 몰라요. 이놈의 자식들은 눈을 붉히고 반대하지만 성약시대를 모르는 거예요. 참부모가 누구인지, 예수하고 참부모하고의 관계가 어떤 것인지 다 모른다구요. 내용은 그렇지만, 신·구약의 핵심 내용이 전부 연결돼 있기 때문에 전부 놀라는 거라구요. 똥개같이 생각했던 레버런 문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대가리로부터 전부 다 폭탄을 맞고 가슴이 전부 다 납작해지는 것입니다. 들이 까 버리는 거예요.

12개의 대도시가 악마들의 소굴이라구요. 전부 다 반대할 수 있는 데, 기세가 당당하게 선포한 것입니다. '이놈의 자식들, 반대하려면 해라.' 이거예요. 단상에 내려가 멱살을 잡고 '너 레버런 문을 알고 통일교회 원리를 들어 봤어?' 이러면서 처음서부터 들이 패고, 후려갈기려고 하는 결심으로 나선 것입니다. 이놈의 자식, 역사적인 한을 전부 다 갈라내야 된다 이거예요. 이러면서 들이 제겨도 장엄한 하늘의, 영계의 힘이 눌러서 입을 막으니까 말을 못 합니다. 그래, 12개 도시의 별의별 왕초, 별의별 깡패, 레버런 문을 죽이겠다는 패들까지 오만가지 패들을 싹쓸이해서 한꺼번에 다 잘라 버린 거예요.

그래, 12개 도시를 중심삼고 갖추었으니 전국가적으로 소문났다구요. 그 다음에 그 연결된 주 전체가, 도시 전체가 전부 다 소문났기 때문에 그 자리가 영광의 자리라는 것입니다. 신부 자리가 기독교였기 때문에, 미국이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갈 길을 내가 다 닦아 줬어요. 재림주가 해와권을 빼앗겼으니 되찾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탕감복귀해야 된다 이거예요. 선두에 서는 거예요.

비리비리하게 책임져 가지고 뒤꽁무니를 찾아드는 이놈의 자식들! 이놈의 자식들은 도적놈의 새끼가 되는 거야. 그 따위 녀석은 전부 다 물러가야 된다구. 중심 존재는 반드시 책임을 져야 됩니다. 통일교회의 중심 존재는 선생님입니다. 어려운 일 있으면 내가 앞장서지 도망 다니지 않는다 이거예요.

미국에서 기소했다고 했을 때, 독일에서 이틀만에 미국에 상륙한 것입니다. 법무부의 16명의 변호사들은 절대 한국과 미국과의 법적 조약에 있어서 범죄 사건을 서로 보고하고 서로 공동으로 협조하게 안 돼 있다 이거예요. 그래서 법무부의 16명의 변호사들이 '레버런 문은 절대 안 온다.' 이렇게 총의로 결정해 가지고 기소했는데, 안 올 게 뭐야? 즉각 들어간 거라구요.

이 미국이 기독교 문화권인데, 유대교 구약시대를 완성해 가지고 신약시대를 넘어서 예수님 대신한 부활적 성혼식을 해 가지고 어디로 가야 되느냐 하면, 기독교 문화권을 흡수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에 가 가지고 20년 동안 구약 완성, 신약 완성 할 수 있게 미국과 전 자유세계와 싸우는 것입니다. 공산세계와도 싸우고 전세계와 싸우는 거예요. 공산세계니 종교권이니 선생님을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구요.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