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부모권·왕권·황족권을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장자권·부모권·왕권·황족권을 복귀해야

마찬가지라구요. 인간도 그런 방향이 뚜렷하게 있다는 거예요. 이것을 잘 가려 활용하면 인간의 행복의 기지를 무한한 세계로 활용할 수 있는 무대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길을 얼마든지 자아낼 수 있는 논리가 형성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장자권 복귀를 해야 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딸이다!' 하고 자각하라 이겁니다. '하나님의 승리의 전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제2의 상속자다! 하나님 대신의 제2의 창조주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대신 아들딸을 만들어 내는 거예요. 요게 장자권이지요? 장자권 복귀입니다.

그 다음에는 부모권 복귀입니다. 부모가 없어요. 우리 인류 세계에 부모권이 없어요. (판서하심) 거짓 부모는 있지만 참부모는 없어요. 이러한 역사에서 이렇게 투쟁한 것은 부모를 해방시키기 위한 거예요. 틀림없지요? 아들딸이 하나되어 어머니를 찾아 나가는 거예요. 어머니와 하나 되어서 아버지를 찾아서 하늘 부모를 찾아야 됩니다. 종적 부모, 횡적 부모의 해방적인 천국 기반을 찾기 위한 것입니다.

거기에 자유가 있는 것이고, 거기에 해방이 있는 것이고, 거기에서 행복과 평화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것 없이는 안 되는 것입니다. 남자의 평화, 여자의 평화는 자기 혼자는 안 되는 것입니다. 이건 어쩔 수 없다구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모든 걸 희생시킬 수 있지요? 대통령이든 왕이든, 무슨 지위나 명예가 문제가 아닙니다. 사랑의 절대적인 가치를 안 이상 해방의 즐거운 복음이 싹터 올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 다음 셋째는 왕권 복귀입니다, 왕권 복귀. 하나님을 모셔야 돼요. 부모 가운데 하나님을 모셔야 돼요. 절대적인 왕권을 세워서 만민 대표를 중심삼고 장자권이 영원히 하나로서 연결돼야 됩니다.

오늘날 민주세계는 왕권을 찾아가는 형제주의입니다. 형제주의니까 싸워요. 양원제가 되어서 싸워요. 형제주의인 거예요. 여기에 부모주의가 나와야 합니다. 부모가 나와서 싸우는 형제를 구슬려서 '너희들은 안 된다.' 해서 천지의 대도를 밝힘으로 말미암아 싸움이 종식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를 찾아서 왕을 찾아가야 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황족권 복귀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이해 못 할 말이에요. (판서하심) 황족권이라는 것은 뭐냐?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장남이 되어서 하늘나라의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본연적 존재가 되었을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늘을 반대하고 타락한 이 사람들을 전부 다 죽여버릴 수 없어요. 놀라운 말이 벌어져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역사 가운데 여자를 중심삼고 본연적 정통(正統)을 찾는 역사가 나오는 거예요. 본처를 통해서는 돌아갈 길이 없는 거예요. 가정을 찾아가는 데 있어서 정통 계통을 통한 그런 가정을 통해서는 하늘나라에 돌아갈 길이 없어요. 끝날이 되면 첩의 자리에 서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 없어요.

본처는 악마가 점령해 버렸어요. 하나님이 악마가 점령해 더럽힌 것을 타고 앉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첩이라도 좋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와 관계없는 순결하고 새로운 몸을 통해 가지고 복귀해야 됩니다. 탕감복귀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