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청년들과 통일교회 2세들이 하나된 88올림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젊은 청년들과 통일교회 2세들이 하나된 88올림픽

이 땅 위에 김일성 주석 같은 사람, 문총재 같은 사람이 나와 가지고 역사적 아버지의 대결이 벌어졌다는 사실은 놀라운 것입니다. 공산주의, 민주세계에 첨단적 모든 뿌리와 가지 전체가 달려서 한반도를 중심삼고 생사지권으로 싸운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인류의 조국 광복이기 때문에 이 나라를 위해서 16개국이 가담한 유엔군이 편성된 거예요. 88올림픽 대회를 중심삼고 160개 국가가 가담한 거예요. 이건 사탄 이상수입니다.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고, 제2세 전세계 올림픽대회에 참가한 2세와 통일교회 선교사 2세가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그들이 먹고 사는 모든 것을 대주려고 했어요. 그래서 선수들을 위해 24억 원을 썼어요. 맥콜을 무조건 먹였어요.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사 줬어요. 운동기구가 없으면 전부 다 사줬어요. 그들이 돌아갈 때에는 양복이라든지 그들이 버젓한 승리의 왕자의 격을 갖출 수 있게끔 모든 물건을 안겨 줬어요. 그러다보니 24억 원이라는 돈이 들었다구요. 맥콜 값은 30억 원 넘게 들었을 거라구요.

전세계의 2세들, 그 젊은 청년들과 통일교회 2세들과 하나 만든 거예요. 이게 88올림픽입니다. 한국이 비로소 세계 도상에 올라가는 거예요. 노태우 때문이 아닙니다. 노태우는 내 손으로 말미암아 대통령 된 사람이라구요. 각서를 발표해 버릴 것입니다.

일본 정부까지 내가 손을 댔어요. 나카소네를 중심삼아 가지고 아베 신타로가 수상 될 수 있는 5분 전에 팔려 넘어갔어요. 그런 문서가 다 있어요. 문총재가 뭘 했는지 알 수 있는 문서가 전부 다 있다 이겁니다. 아베가 수상이 되면 한국이 대통령선거를 중심한 혼란한 때에 한남동 공관에 80명에서 120명의 국회의원을 데리고 방문하기로 약속이 돼 있었다는 거예요. 그렇게 됐다면 한국 정세가 어떻게 됐을까요? 그러나 내 말을 안 들어서 전부 다 빼짱코가 돼 버렸다구요.

부시 대통령도 3대 조건을 나하고 약속했는데 이행하지 않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최후로 바쁘게 되니까 '문총재, 도와줄 수 없소.' 했지만 손을 딱 쥐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은공을 모르는 네 힘 가지고 해봐! 큰소리하지 마!' 그런 입장이었어요. 미국의 비참상을 누가 막을 도리가 없어요.

그래서 클린턴이 나타난 거예요. 클린턴은 2세입니다. 알겠어요? 만 49세입니다. 해방둥이라구요. 이건 악마의 대표자예요. 프리 섹스, 호모 섹슈얼을 인정한다는 거예요. 내 손에 의해 문제를 일으키는 거라구요. 이것들을 [워싱턴 타임스]가 후려갈기는 거예요. 말뿐이 아니라구요. 그런 싸움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한국 사람이에요, 공산당 사람이에요, 소련 사람이에요, 중국 사람이에요?「한국 사람입니다.」나는 어디 사람이에요?「한국 사람입니다.」나는 뭘 하는 사람이에요? 한국을 망치겠다는 사람이에요, 한국을 살려주겠다는 사람이에요? 남북을 망하게 만들겠다는 거예요, 남북을 흥하게 만들겠다는 거예요? 내 피와 살을 깎아서 흥하게 하겠다는 거예요.

수많은 재산이 있지만 내 이름으로 된 재산은 하나도 없어요. 미국 같은 나라도 문총재는 의로운 사람이라고 하고 있어요. 한푼도 자기를 위해서 쓴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2년 반 동안이나 사무실을 두고 통일교회가 잘못한 것을 찾아내기 위해서 조사했어요. 외국에 사는 억울함을 여러분은 몰라요. 피눈물을 흘리는 환경을 거쳐서 민족 해방의 터전을 닦기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와 같이 2천년을 기다려서 군왕으로 메시아를 맞이해야 됩니다. 나라의 왕이 필요해요. 왕으로 보낸 분이 예수님인데, 예수님은 역사적인 혈통으로 더럽혀진 모든 것을 정비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 민족이 끌려다니고 포로가 되는 이러한 역사 과정을 거쳐온 2천년 동안 순결한 혈통으로 남아지지 못했기 때문에 재차 국가적 대표 기준에서 다시 정비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