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이 필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이 필요하다

그래, 수직은 하나입니다. 참부모 사상입니다. 참부모가 있음으로 말미암아 참사랑이 있고, 참된 남자 여자가 있고, 참된 혈통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간단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교도 참사랑이 필요하고 참부모가 필요합니다. 유교도 필요한 것입니다. 개인도 필요하고, 가정도 필요하고, 국가도 필요한 것입니다.

남자의 특권은 뭐냐 하면, 생식기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생식기를 갖고 있어요?「예.」어떤 생식기? 하나님과 같은 생식기, 참아버지와 같은 생식기입니다. 함부로 쓰지를 않아요. 주인을 모르는 그런 생식기가 되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여자도 그래요. 하나님과 같은, 어머니와 같은 그런 생식기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제부터 전통입니다. 다른 것을 교육하는 것은, 다른 교육은 얼마든지 나중에 보충할 수 있지만, 이것은 결혼하기 전에 가르쳐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가정교육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한국에 남녀칠세부동석이라는 말이 있는데, 남녀칠세부동석이라는 말이 맞는 것입니다. 내가 엊그제도 얘기했지요. 여자는 남자 친구가 필요치 않다는 것을 얘기했지요? 남자 여자 친구가 되어 가지고 이로울 것이 뭐 있어요? 공부를 더 잘하게 돼요, 못하게 돼요? 돈을 쓰게 돼요, 못 쓰게 돼요? 쓰게 되어서 빚쟁이가 되는 것입니다. 빚 얻어 쓰면 거지 새끼가 돼요. 그것 하기 전에 남자는 남자 친구 세 사람 해서 사위기대를 만들라구요. 그래서 동서남북을 대표할 수 있는 주체적 자리에 서는 거예요. 그래야 주체가 되는 것입니다. 동서남북이 되어서 돌면 중앙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아담이 그런 자리입니다. 세 천사장을 거느려 가지고 하나되어서 그 다음에 해와를 맞이하게 될 때 천사장이 울타리가 되어 가지고 만찬회를 해야 됩니다. 그럴 친구가 없잖아요? 그래서 사위기대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세 아들딸이 필요한 것입니다. 천사장들이 협조할 수 있는 사위기대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동서남북의 네 사람이 좋다 할 수 있는 그런 상대를 찾아야 됩니다. 그래서 데이트하게 된다면 말이에요, 아담 해와가 둘이 데이트하고 손잡고 하는 것은 그건 뭐 나면서부터입니다. 나면서부터 데이트하는 거예요. 그건 실수가 있을 수 없어요. 제2인자가 없습니다. 제3인자가 없다구요. 단 둘입니다.

아담 해와는 그때 벌거벗고 살았지요? 여러분에게 지금 벌거벗고 살라면 어때요? 타락성 요소가 남아 있느냐 아니냐? 선생님이 벗으라고 하면 훌훌 벗을 수 있어요? 선생님 이것 벗자 하면 벗을 때 궁둥이를 돌려 댈 거예요, 그냥 그대로 정면으로 보고 벗을 거예요? (웃음) 웃기는 왜 웃어요?

역사시대에 노아의 둘째 아들 함이 어땠어요? 아버지가 벌거벗고 잔다고 해서 뒤로 간 것이 사탄을 유치할 수 있는 조건이 됐습니다. 여러분 부처끼리도 아내가 벌거벗고 남편에게 가는 것이 수치스러워요, 자연스러워요? 또 남자가 벗고 여편네 방에 갈 때 수치스러워요, 자연스러워요? 담이 있어요, 없어요? 벗고 안 들어오기 때문에 걱정입니다. 해방이 벌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부처끼리 자고 있는 그 방에 부모님이 들어가면 어떻게 할 거예요? 자기들 둘이 부부 관계하다가 선생님이 들어가게 되면 '아이구, 부끄러워!' 해서 이불 두르고 궁둥이 돌릴 거예요, '어서 들어오소.' 해서 벌거벗고 둘이 그 작업을 그만두고 아무 부끄러움 없이 인사할 거예요? 그런 문제가 문제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다 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부처끼리 관계하는 것을 보겠어요, 안 보겠어요?「봅니다.」영계의 컴퓨터가 채점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백 번 했으면 백 번 중에 몇 퍼센트는 가까워졌고, 몇 퍼센트는 모자라다고 다 기록으로 남아집니다. 거짓 사랑을 하는지 진짜 사랑을 하는지 전부 다 아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