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는 언제나 참부모님의 대신자가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2세는 언제나 참부모님의 대신자가 되어야

여러분도 그렇잖아요? 자기가 영원한 상대로 지극히 사랑했던 사람을 원수가 빼앗아 가 가지고 그 여자가 낳은 그 아들을 데리고 본래 결혼하기로 했던 상대를 찾아올 때 그 남자가 그 여자하고 아들을 사랑하겠다고 하겠어요? 하나님이 딱 그와 같은 입장입니다.

그 아들을 자기 직계 아들같이 '어서 오라.' 하고, 그 여자를 안방에 모셔다가 그런 실수 없었던 아내와 같이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여자의 사랑을 통해서 비법적인 혈통이 아니라 순리적인 혈통으로 태어난 아들과 같이 생각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전에는 그러한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출발할 수 없습니다. 그 가정적 기준을, 본연적 심정에 일치된, 이것을 복귀한 그 가정을 찾지 못하면 천국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얼마나 하늘 백성을 만들기 위해, 천국 갈 수 있는 백성을 거느리기 위해 얼마나 수고했느냐 이거예요. 우리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래, 축복가정이 얼마나 엄청난 것이냐 이겁니다. 수천만 수억의 사람이 희생당한 것입니다. 전부 다 탄식의 절규라고 할까, 원한의 절규가, 음성이 이 천주에 사무쳤다는 것입니다. 그걸 다 걷어치울 수 있는 놀음이 축복가정입니다. 예수님도 축복가정을 못 이루었기 때문에 천국 못 들어가서 낙원에서 기다리고 있잖아요?

통일교회 이놈의 자식들, 너희 에미 애비가 아무 것도 모르고…. 원래는 교황청을 중심삼고 대신부 수녀들이 전부 다 그 놀음 해야 할 것인데 이 거지 떼거리들 들어와 가지고 집안 망치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이제부터 정비가 큰 문제입니다. 다시 내가 손대지 않을 수 없다 이거예요.

이제 나라가 되면 엄격한 법이 있어야 됩니다. 대한민국 법 이상의 법이 출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법을 해방해야 돼요. 법도 탕감해야 됩니다. 대한민국은 역모하게 된다면 3족을 멸했다구요. 알아요? 그 이상이 벌어져요. 7족이 멸할 수 있는 놀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임자네들 그걸 우습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선생님이 그런 문제를 중심삼고 앞으로 처리 방법을 제일 고심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를 쫓아내던 것과 같이 선생님도 똑같이 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부모를 어떻게 할 것이냐 이거예요.

그래, 끝날에는 무저항 지옥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지옥도 봉해 버려요. 그러한 세계가 앞으로 여러분의 갈 길에 가로놓여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이것을 무난히 타고 넘어가야 할 운명적인 길입니다. 운명이 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2세 하게 되면 선생님의 대신자가 되어야 됩니다. 아담 가정이, 참부모의 가정이 씨라면, 씨는 전부 다 이퀄입니다. 남자 여자가 갖추어 가지고 부부생활 하는 가정적 이념은 아담 가정이나, 여러분 가정이나, 천대 만대 후손 가정이나 같은 씨입니다. 씨는 이퀄이 되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