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는 사랑 중심삼고 하나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는 사랑 중심삼고 하나돼

자, 제목을 말한다면, '참된 나를 찾자' 이렇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말씀을 듣고 지금까지 여기 초청받아 가지고 제일 문제되는 것이 하나님에 대해서 모르는 거예요. 하나님이 있는지 없는지, 확실하지 않은 사람도 많을 것으로 알고 있어요. 하나님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면 세계의 모든 문제는 다 해결되는 거예요.

자, 하나님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문제인데, 지금 현재의 모든 이 학계에서 논의되는 것이 뭐냐 하면, 창조냐 진화냐 하는 문제가 중요한 문제가 되어 있습니다. 창조라면 하나님이 있는 것이고 진화라면 하나님이 없는 것이다, 이렇게 돼요. 이런 문제가 중심이 되고, 거기에 대해 간단히 얘기하겠어요. 전부 다 앞으로 어려운 문제는 서면으로 다 연락할 수 있는 내용으로서 남겨두고….

이 존재세계를 보면 쌍쌍제도로 되어 있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쌍쌍제도로 되어 있다. 이것 페어 시스템(pair system)으로 돼 있기 때문에 광물세계도 플러스 이온과 마이너스 이온, 양전기 음전기로서 운동하고 있다는 거예요. 광물세계도 전부 다 이게 플러스 마이너스 작용을 하고 있어요. 식물세계도 전부 다 수술과 암술, 동물세계는 수놈 암놈, 인간세계는 남자 여자 쌍쌍제도로 되어 있습니다.

이게 왜 이렇게 되었느냐 이거예요. 자기들이 원해 가지고 된 것이냐, 아니면 그러한 어떠한 관이 있어서, 그런 칸셉(concept;개념)이 있어서 되었느냐 하는 것이 큰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전부가 쌍쌍제도로 되어 있는데, 이게 수놈 암놈, 플러스 마이너스로 되어 있는데,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주의 근본을 찾아 들어가면 이것이 진화론이면 진화론이 있기 전에 수놈 암놈 개념이 먼저이냐 진화론의 개념이 먼저이냐가 제일 문제되는 것입니다. 원자세계도 전부 다 상대적 관계로 운동하고 있다는 사실이 진화되는 아메바에 먼저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자, 이러면 여기서 문제되는 것이, 수놈 암놈 이렇게 운동하는 것의 주체가 무엇이냐? 이 주체가 무엇이냐 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이게 둘이 운동을 하고, 우리가 전부 다 중국 관계라든가 한국 관계가 교류한다는 것은 서로 이익이 돼야 돼요. 서로 이익 되지 않으면 운동은 계속되지 않는다 이거예요.

그러면 그 운동할 수 있는 내용이 무엇이냐? 그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뭐 현재 필요한 돈도 아니요, 자식도 아니고 권력도 아니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그들이 영원히 오랜 기간에 존속할 수 있는 그 모체가, 보이지 않는 그 내용이 무엇이냐? 그것은 그 나름대로 둘이 이익 되고 영원히 이익 될 수 있는 사랑관계, 사랑관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 수 있는 거예요.

자, 그러면 우리는 남자가 있고 여자가 있습니다. 그러면 남자와 여자가 어떻게 하나되느냐 그거예요. 그것이 돈이라든가 자식이라든가 권력 가지고 하나되는 것이 아니다 이거예요. 그래,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느냐 하는 것은 중요한 문제라는 거예요. 그것이 사랑이라는 거예요,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