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모든 전부는 자기 것이 하나도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자기의 모든 전부는 자기 것이 하나도 없어

이런 것을 다 얘기한 사람이 지금까지 아무 것도 없었어요. 그것을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다 보니까 말이에요. 그리고 여러분,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소녀로부터 자라나 가지고 결혼하게 될 때 말이에요. 이게 전부 다 무엇이라고 할까, 선을 본다고 할 때 선보는 그런 시간에 이 중국에서 제일 가는 미인이 있는데 이 미인이 결혼하기 위해서 자기 상대를 찾아가서 만나게 될 때에 그 상대가 남자답게 생긴 것이 좋아요, 여자답게 생긴 게 좋아요? 어때요? 남자다운 사람, 여자다운 사람?「물론, 남성다운 사람이 좋지요.」그러니까 그 남성을 만날 때는 화장도 해야 되고….

그런데 중국에서 제일 가는 미인인데, 가만히 와서 상대를 가만히 보니까 얼굴이 자기보다 더 미인으로 생겼다면 어떻겠어요? 어떨 것 같아요? 여러분들 자신을 두고 생각해 보라구요. 여자 중의 여자고 자기가 미인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미인으로 생겼다 할 때 기분이 좋겠어요, 기분이 나쁘겠어요? 앉아서 손을 보니까 손이 말이에요, 붓대같이 생겨서 자기보다 더 갸름하고 계란같이 하얀 남자라 생각할 때 기분이 좋아요? 생각해 보라구요. 눈감고 뛰쳐나가고 싶지요.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것이 실제 문제예요. 현재 문제고 실제 문제입니다.

자, 그러면 그게 뭘 말하느냐? 얼굴이라는 것이 여자들이 아름다운 것은 왜냐? 누구 때문에 아름답게 생겼느냐? 그것은 자기 때문이 아닙니다. 이것은 남편을 위해 이렇게 생겼다는 거예요. 이것을 부정할 수 있어요? 왜 가만히 있어요? 부정할 것은 부정해야지. 자, 그 다음에 말이에요. 이 얼굴은 남자를 위해 생겨났다면 누구든지 다 좋아해요. 남자 때문에 얼굴이 이쁘다 할 때 여자가 나빠하는 여자는 한 사람도 없다구요. 남자 때문에 얼굴이 예쁘다고 생각하면 말이에요, 그것을 싫다는 여자는 한 사람도 없는 것은 사실이다 이거예요. 또, 그래요. 중국 여자들, 그래요, 안 그래요? 아무리 여자들이 코가 높다고 자랑하고 천하에 뭐하더라도 남자를 위해서 태어난 건 틀림없는 거예요.

자, 이러면 여기 이것은 아이들을 위하고 얼굴은 남편을 위한 거라구요. 그리고 여자와 남자가 다른 것이 한 가지 있는 건 여러분도 다 잘 알고 있다구요. 그게 무엇이냐 이거예요. 그것은 여자가 될 수 있는 그런 기관이다 그거예요. 그 기관이 자기 때문에 생겨난 거예요, 누구 때문에 생겨난 거예요? '교주님이 그런 얘기를 했어? 야! 그 통일교회 교주는 직격탄으로 폭격하려고 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시간이 없다구요. 그게 자기 것이에요? 자기를 위한 것이에요, 누구를 위한 것, 남편을 위한 것이에요? 자기 거라고 얘기하는 부인들 한 번 손 들어봐요, 내가 질문할게. (웃음) 그렇게 보면 말이에요, 이 가슴도 궁둥이도 얼굴도 수직으로는 남편을 위한 것이고 횡적으로는 아들딸을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이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 내 것이, 여자 것이 어디 있어요?

자, 그러면 여자가 태어나기를 말이에요, 여자 때문에 태어났어요, 남자 때문에 태어났어요? 여기 남자 한번 대답해 봐요. (웃음) 아, 웃지 말고. (웃음)「인간이 남성과 여성으로 태어나는 것은 자신이 결정할 수 없고 부모가 결정해 줍니다.」아 글쎄, 결과가 그런데, 벌써 다 결정이 다 됐는데, 여자로 태어나는 것은 결정되어서 나오는데 그 나온 것이 자기 때문에 태어났느냐 남자 때문에 태어났느냐 그거예요. 자기의 모든 전부는 자기 것이 하나도 없다구요.「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