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나

자, 여기서 사랑을 중심삼고 누가 주체냐? 주체 대상 관계인데, 누가 주체냐, 누가 대상이 되느냐 하는 문제가 문제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중국도 부인들이 상당히 우세한 자리에 있다고 보는데, 그러면 여기 모인 부인들도 그렇고 미국도 그래요. 이런 말하게 되면, 여자들이 중심이냐 남자냐 생각하게 되는 거예요.

어때요?「남성 여성이 다 주체입니다.」다 주체입니다. 글쎄, 같은 주체 대상관계, 전부 다 페어 시스템으로 되어 있는데, 주체 대상이 없으면 운동이 안 된다구요. 여자들은 뭐 여자가 주체라 하고 남자들은 남자가 주체라 하니, 이게 문제가 크다구요. 이런 문제가 근본적으로 정리가 돼야 되는 거예요. 여기 미인 분들이 많으니까 남자들보다 잘났기 때문에 모두 외모로 보더라도 남자보다 나으니까 여자가 중심이다, 이렇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자, 여기서 문제되는 것이, 우리 성경에는 하나님이 남자를 먼저 지었다고 나와 있어요. 여러분은 성경을 모르니까, 어쨌든 주체가 누구냐 하는 결정이 큰 문제다 이거예요. 중국이나 동양의 사상으로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남자를 존중하는 사상으로 돼 있습니다. 여자로 태어나게 될 때, 아마 중국도 그럴 거예요. 아무리 여자들이 가정에서 중심 역할을 한다 하더라도 '내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 안 해 봤어요? 하루에 몇 번 해요, 아줌마는?

자, 그래서 말이에요, 자, 보라구요. 그러면 여자를 보면 말이에요, 여자가 생긴 걸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이 가슴과 이 히프(hip;엉덩이)가 누구 때문에 이렇게 생겨났어요? 그게 여자 것, 자기 것이에요, 누구 것이에요? 누구 때문에 생겨났어요? 여기 전체 여자의 5분의 2는 될 거예요, 무게가. 5분의 2되는 이게 누구 때문에 태어났느냐 이거예요. 그런 생각 안 해 봤지요? 그것이 큰 문제라구요. 큰 문제예요. 이것이 자기 때문에 생겨났어요? 이것이 자기 거예요, 누구 거예요? 여러분들에게 이론보다 실제 문제를 중심삼고 내가 얘기해야 되겠다구요, 실제 문제.「인류의 후대를 낳기 위해서 생겼습니다.」

자, 인류는 관두고 애기를 위해서, 애기를 위해서 생겨났다는 겁니다. 이것이 자기 것이 아니예요. 애기 것입니다. 지금 세계 인간이 이 젖을 다 갖고 있다면 그것이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틀린 거예요. 애기를 위해 태어났다는 걸 모르고 있다 그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이게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면 문제되는 거예요. 남의 것인데, 애기들 것인데 내 것이라고 하면 문제되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가 있다구요.

그 다음에 궁둥이가 왜 커요?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이에요? 왜 그래요? 그것이 자기 때문에 큰 게 아니라구요. 이것이 자녀를 위해서, 후손을 위해서 이렇게 크게 되었다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애기를 못 낳는다 그거예요.

자, 그 다음은 말이에요. 좀더 들어가자구요. 좀더 중요한 것이 말이에요, 여자의 얼굴이 누구 때문에 이렇게 예쁘장하게 생겼어요? 여러분들이 자기 때문에 이렇게 아름답게 생겨났다면 그것은 틀렸다는 거예요. 여러분 매일 화장을 하고 전부 다 이렇게 하는 건 누구 때문에 하는 거예요? 누구 때문에 해요?「중국의 속담에 자기 화장은, 자기의 용모는 자기를 기쁘게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위해서 용모를 가꾼다라는 말이 있습니다.」그게 뭐예요? 그거 남자를 위한 거예요, 남자. 남자를 위한 거라구요. 남자를 위한 것 아니예요? 무슨 가꿔 가지고 남 보기에 좋기 위해서 하는데 그게 누구예요? 남자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