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은 부모보다 스승보다 앞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양심은 부모보다 스승보다 앞서

통일교회는 벌거벗고 춤춘다는데 한 번 벌거벗고 춤이나 춰 보고 욕이라도 얻어먹으면 좋겠다구요. 한 번 춰 볼까요? (웃음) 그거 얼마나 멋지겠어요? 하나님이 벌거벗고 계시잖아요, 지금. 아담 해와를 벌거벗게 만들었는데 하나님이 벌거벗고 있겠어요, 옷 입고 있겠어요? (웃음)

해방이에요, 해방! 그런 것을 전부 다 알고 보면 말이에요, 세상 천지가 요지경이 된 것이 그게 얼마나 재미있고 얼마나 멋진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박자 맞추고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

토끼가 사랑하는 것을 연구해 보라는 것입니다. 토끼가 사랑하는 것은 보기 힘들어요. 고양이가 사랑하는 것을 연구해 보라구요. 보기 힘들어요. 쥐 사랑 연구해 보라구요. 보기 힘들어요. 다른 생각하지 말고 그런 것을 연구하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우리 부처끼리 한 번 쥐 사랑하는 거예요. '찍찍찍' 하면서 말이에요. (웃음) 또, 비둘기 사랑, '구구구 구구구.'

원래는 3대가 한방에서 사랑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웃음) 하나님이 다 보고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자기가 사랑하는 것을 못 볼 것 같아요? 이불 썼다고 안 보여요? 무슨 벽돌담 맨 밑에 들어가 있다고 안 보여요? 다 보이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랑하나 다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걸 볼 때, 수가 많고 멋진 모습을 하나님이 관심이 진지하지요. 한 가지 수보다도 여러 가지 수가 있는 게 좋아요, 한 가지 수가 좋아요?「여러 가지 수가 좋습니다.」여러 가지 수라구요. 교주님이 그런 쌍소리를 한다고 할지 모르지만 쌍소리가 아니라구요. 본연의 얘기를 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본궁, 생명의 본궁, 혈통의 본궁이 된 그런 기준에서 말하는 걸 알아야 돼요. 나쁘게 생각하는 것이 쌍년이에요, 쌍년. 알겠어요?「예.」

자, 그래서 양심을 중심삼고 이젠 완전히 몸뚱이를 전폐시킬 수 있는 일방통행을 해야 되겠다는 것을 결정할 싸 말 싸?「할 싸!」결정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은 쌍수를 들어 봐요!「아멘!」와! 일본 여자 손 들은 것보다 더 높구만. (박수) 여기까지 올려요. 알았어요.

이제 점심 때가 되었으니, 밥 안 먹이려고 했는데 이제 두 시 반…. 식사는 한 시 반부터 세 시까지 끝내게 됐는데 이거 큰일났구만. (웃음) 세 시까지 끝내야 돼요. 밥이야 뭐 대충 집어먹으면 얼른 먹잖아요. 서서 후르륵…. 군대 생활하면 2분 이내에 밥 먹어야 돼요. 앉아요, 앉아요! 왜 서요? 중요한 말이에요. 앉으라구요! 어디 가요? (웃음) 중요한 말입니다.

보라구요. 이거 선서예요. 수택리 중앙수련소의 선언이다! 알겠어요?「예.」선언!「선언!」제1!「제1!」양심은「양심은」부모보다 앞서 있다.「부모보다 앞서 있다.」자, 다시 제1「제1」양심은「양심은」부모보다 앞서 있다.「부모보다 앞서 있다.」양심은「양심은」제1을 뺐어요, 제1. 제1「제1」양심은「양심은」부모보다 앞서 있다.「부모보다 앞서 있다.」부모보다 나은 것입니다. 자기를 일생동안 지켜 주고 천국 들어갈 수 있게 주력을 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는 갈라질 수 있는 것이지만 양심과는 갈라 질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속해 있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는 어머니 아버지 몸뚱이를 통해서는 몸뚱이를 이어받은 것입니다. 사탄의 혈연관계를 이어받았지만, 양심은 하나님과 직결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보다 앞서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또, 제2!「제2!」양심은!「양심은!」스승보다 앞서 있다!「스승보다 앞서 있다!」제2!「제2」양심은「양심은」스승보다 앞서 있다.「스승보다 앞서 있다.」앞서 있다! 앞서 있다!「앞서 있다!」한 번 더 해야지요.「앞서 있다!」내가 세 번 했는데…. (박수)

자, 양심은 몇 번 했어요. 세 번 다 했어요?「두 번 했습니다.」 두 번 했지요. 그래 제1, 제2, 세 번째는 안 했지요?「예.」제2!「제2!」양심은!「양심은!」스승보다 앞서 있다.「스승보다 앞서 있다.」스승보다 앞서 있다! 앞서 있다! 앞서 있다! 만세! 만세! 만세!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