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년을 40년에 탕감해야 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4천년을 40년에 탕감해야 하는 이유

(판서하시며) 그러니까 여기의 승리의 기준은 여기에 내려와야 됩니다. 내려와 가지고 이와 같이 반대로 승리했으니까 여기서 뭐냐면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참부모가 나오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삼고 새로운 가정·종족·민족·국가가 여기서 그냥 그대로 연결해 가지고 세계적으로 새로이 국가 편성해서 세계 판도까지 8단계를 중심삼고 이걸 연결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럼, 여기서 이걸 중심삼고 여기로 오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렇게 되고,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개인, 가정…. 아시겠어요? 이렇게 될 때, 이것이 세상에서 잃어버렸던 것을 전부 다 탕감을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것으로 탕감해 가지고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새로운 아담을 중심삼고 가정·종족·민족·국가·지상 천상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평면도상에 일시에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까지 수천만 년 인류가 번식해 나온 모든 것이 지상에서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1차 아담, 2차 아담, 3차 아담의 자손들입니다. 아시겠어요? 이것이 6천년입니다, 6천년. 이 6천년 가운데서 야곱시대를 중심삼고 2천년, 이것이 4천년이에요. 4천년을 40년에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40년에 탕감해야 되느냐? 1차 아담, 2차 아담, 3차 아담은 형제예요, 형제. 형제니까 1대권 내에 서야 됩니다. 2대만 되더라도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부자지관계가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오랜 역사지만 하나님의 섭리, 복귀섭리로 볼 때, 세 아들의 역사를 통해서 복귀섭리를 완결짓기 때문에 일대권 내에 서야 됩니다. 형제기 때문에 일대권 내에 서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대권 내, 40년 기간에 이것을 청산해야 되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구약시대, 신약시대, 통일시대인 성약시대로 들어가는 간다는 것입니다. 이건 1차 아들, 2차 아들, 3차 아들. 여기서 보게 된다면 여기서 이러한 것을 아담 가정에서 실패했으니 예수님이 이것을 복귀하고 종족, 민족을 복귀하려고 했습니다. 재림주는 와 가지고 이것 연장한 아담 가정의 실패를 복귀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또, 예수 가정을 중심삼은 이것을 복귀해야 됩니다. 그 다음에 3차는 통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횡적으로 보면 이걸 연장한 것이 아담의 자리입니다. 1차 아담입니다. 알겠어요? 또, 이걸 연장한 것이 예수의 자리입니다. 쑥 들어가면 이것이 다 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횡적으로 뽑아 놓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이걸 뽑아 놓은 것이 이것이고, 요걸 뽑아 놓은 것이 요것입니다. 이것을 완성한 것이 이것이고, 이것을 완성한 것이 재림주님이 통일천하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통일천하 가운데는 아담 실수, 예수 국가 실수가 다 탕감복귀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셋째 아들이 이것을 전부 다 나눠주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하는 것이고 첫째 아담, 둘째 아담을 살려 놓지 않으면 셋째 아들의 뜻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 죽지 않은 자리에 살려 놓을 수 있다는 사실은 이것을 분할해 줘 가지고 이 자리에 세움으로 말미암아 아담 부활 구약시대 완성, 그 다음에 예수님 부활 신약 완성, 그 다음엔 재림 부활 성약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