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 해방 시대를 맞으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양심 해방 시대를 맞으면

그래서 결론은 이제 양심 해방을 위해 전진할 지어다! 그래, 첫째는 뭐냐하면 1, 2, 3…. 지금까지 양심이 이렇게 자기를 천국에 데려가고 모든 걸 하늘 앞에 가까이 데려갈 줄은 몰랐다구요. 양심은 하나님에게 속해 있기 때문에 자기 부모보다 먼저 연결되어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영원히 연결돼요. 영원히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양심은 과거나 현재나 똑 같아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는 자기를 낳아준 그 때에 연결되어 있지 그 전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구요. 그 다음엔 선생, 선생입니다. 내 선생 중에서 양심을 교육하자는 말 들어 봤어요? 양심은 직접적으로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선생이 필요 없는 거예요. 하나님이 절대자이고 절대적인 선생이라는 겁니다.

타락하지 않고 양심 위에 하나되었더라면 하나님이 필요 없습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말이에요, 우리에게 하나님이 필요 없다구요. 제2 하나님입니다. 내가 하나님이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상대가 자기보다 큰 존재가 되기를 바란다는 거예요. 그러한 상대가 우리 양심이에요. 양심은 하나님보다도 더 높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보다 더 나은 상대가 될 수 없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이야, 하나님보다도 높을 수 있는 양심이다.' 내가 이런 걸 알고 진리고 무엇이고 찾아다니다 낙심해 버렸습니다. 하나님이 다 줘 버렸는데 괜히 떠돌이를 하고 고생하고 세계 인류가 지금 망한 것을 생각하면 기가 막히다는 것입니다.

자, 양심 해방 시대를 맞으면 모든 것이 마음대로입니다. 보라구요. 하나님은 파트너십(상대자)도 없는데, 이 우주를 지었습니다. 상대가 생겨 가지고 그 상대가 '하나님, 이 세상보다 훌륭한 걸 지어주소' 하면 지어주겠나, 안 지어주겠나?「지어줍니다.」이 우주보다 몇백 배 큰 것도 만들 수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러니 우리 인간의 가치가 얼마나 커요? 이 똥개만한 구덩이에 박혀 살고 있으니까 하나님이 볼 때 얼마나 기가 막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