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패했던 역사시대의 모든 것을 재림주님이 수습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실패했던 역사시대의 모든 것을 재림주님이 수습해

자, 예수님이 이 땅 위에 나라를 찾았다면, 이스라엘 민족과 유대교인이 세례 요한과 더불어 하나되고 예수님과 하나됐으면 가정적으로 모든 완성을 해 가지고 국가적 차원에서 전세계 사탄 국가 형태를 전부 다 수습해서 통일적 세계로 넘어 나갔을 것입니다. 이와 같이 국가적 기준에서 실패함으로 말미암아 세계적 도상까지, 재림시대까지 연장되었다는 것입니다.

부모님이 나타난다는 것은 역사시대에 모든 잃어버린 것을 다 찾은 위에서 나타나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신약시대 끝까지 왔다가 신부를 맞을 수 있는 자리를 못 찾았기 때문에 완전히 아담이 쫓겨나 가지고 역사시대에 모든 걸 탕감해 나왔다는 거예요.

그래, 전부 다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님을 모셔 가지고 신부와 더불어 국가 형태를 갖추었으면 이런 일이 없을 것인데, 쫓겨나서 이것을 다 잃어버렸기 때문에 전부 다 이 일을 다시 아담 가정으로부터 노아 가정, 전부 다 실패했던 걸 오시는 재림주님이 전부 수습해 가져 가지고, 이걸 다시 청산 지어 가져 가지고 등장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1960년대 어머님을 모신 것은 구약시대의 완성과 예수시대의 신부권을 세운 거라구요. 이래 가지고 요것이 장성기 완성급에 타락하였던 모든 전부를 넘어서, 장성 완성급을 넘어서 가지고 세계적 완성 기준, 세계적 3차 7년노정을 넘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에서부터 지금까지 소생·장성·완성, 21년 1960년도에서 1980년도까지 3차 7년노정이 지상에서 필요한 거예요, 지상에서. 그 21년 노정 이것이 전부 다 아담 시대, 예수 시대, 재림주님 시대까지 3차 걸려 가지고 6천년 역사를 거쳐 넘어 가는 조건이라는 거예요. 전부 평면적으로 청산 지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아담 시대, 예수 시대, 재림 시대의 세계적 도상까지 전부 다…. 부모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3차 7년노정을 중심삼고 아담 시대, 예수 시대, 재림 시대를 다시 전부 다 청산한 것과 같이 벌어진 것입니다. 이래 가져 가지고 비로소 성약시대,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발표해 가져 가지고 금년에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이런 기준까지 넘어 왔다는 거예요.

사탄과 타락한 이후의 모든 역사적인 잘못했던 것을 청산 지어야 됩니다. 비로소 부모님이 1992년, 1945년에서 7년 후인 1952년까지 세계적인 뜻을 다 이루려 한 것을 연장시켜서 40년만에 1992년 4월 10일을 중심삼고 세계적 어머니 해방을 선포한 거예요. 어머니는 전부 다 성혼 이후 21년 동안…. 타락할 때에 장성 완성급에서 해와가 아담을 지배했어요. 이제는 완성급에 있으니 완전히 아담을 중심삼고 해와가 완전히 하나돼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완성 시대에 넘어서 가져 가지고 아담과 비로소 대등한 자리에 세움 받은 것이 1992년을 중심삼아 가져 가지고 그 이후에서부터 3년 노정을 거쳐 넘어온 거예요. 그래서 참부모와 성약시대, 역사 이래에 비로소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발표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