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참사랑과 참부모의 안착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참사랑과 참부모의 안착시대

여기서 참아버지가 간 길을 전세계의 아담 후손, 예수 후손 전체가 따라가야 된다는 거예요. 사탄 따라가던 모든 것을 전부 다 끊어 가지고 아담 가정과 예수 가정을 대신 완성한 승리적 기반 위에 있기 때문에, 전세계의 아담 후손이요, 예수의 후손이요, 재림주 후손 될 수 있었던 사람들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아담 완성한 세계적 기반 위에 다 접붙임을 받아 가지고 하나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이라는 말은 세계적입니다. 이것은 세계적, 세계적이라구요. 타락한 세계, 타락한 천사장의 세계를 전부 다 앞으로 복귀된 천사장의 가정들이 지배해야 된다는 거예요. 가정들이 청산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참부모는 사탄하고 싸워서는 안 되는 거예요. 천사장하고는 싸워서는 안 되는 거예요. 참부모 안착 시대에 왔으니 전세계의 축복가정들이 이 타락한 아담 가정을 수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늘 쪽으로 볼 때, 아담 가정의 안착, 성약시대에 참사랑과 참부모의 안착시대면 이것은 세계적 국가 출발, 세계적 가정 출발이 다 벌어진 것이다 이거예요. 자 이 때에 왔기 때문에 모든 사탄세계의 국경이 없어져야 된다구요. 사탄이 국경을 다 만들어 놓았어요. 언어를 만들고 모든 문화를 전부 다 만들어 놓았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걸 청산해야 됩니다.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하나의 문화, 하나의 언어, 하나의 나라를 만들어야 됩니다. 이 브라질 나라도 이게 하늘이 허락한 나라가 아니에요. 브라질이라든가 전부 타락함으로 인연됐던 모든 것은 완전히 잊어버려야 돼요. 완전히 추방해 버려야 됩니다, 완전히.

그래, 그 나라가 누구 나라예요? 하나님의 나라인 동시에 우리 인류의 조상인 아담, 완성한 아담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을 연결시킨 한 나라예요. 하나님의 나라인 동시에 아담의 나라이며 아담의 아들딸로 태어나는 아담의 후손의 나라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모든 국경이라든가 모든 제도를 하나님이 싫어하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까지 기성 국가의 모든 체제는 다 망합니다. 손 댈 수도 없어요. 가정이나 사회나 국가나 중심이 없게끔 다 지금 깨져 나가는 거예요. 단지 전부 다 참부모 계신 그곳을 중심삼고 개인 중심, 가정 중심, 국가 중심, 세계 중심, 천주 중심이 딱 서는 거예요. 여기는 다 무너지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 인류가 이쪽으로 횡적으로 전부 다 이동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