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모든 실패의 근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인 모든 실패의 근원

그래, 선조들의, 아담 가정의 타락한 내용이 무엇인가 몰라 가지고는 복귀할 수 없어요. 아담 가정을 알고 노아 가정이 전부 다 실패한 내용을 몰라 가지고는 복귀가 안 돼요. 어느 하나라도 몰라 가지고는 완성한 총청산, 사탄권을 세계적인 분야에서 벗어날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이 한 사람, 부모 되는 아담이 실패함으로 말미암아 그런 역사적인 모든 실패를 거듭했기 때문에 복귀될 아담은 모든 역사적인 모든 죽은 것을 살려 놓을 수 있는 기반을 만들지 않고는 본연의 하늘나라, 하나님 품으로 돌아갈 길이 없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실패한 역사적인 모든 것을 사탄이 알고 하나님이 알지만 사탄은 역사적 실패한 것을 인간이 모르는 한 하나님은 어쩔 수 없는 걸 알기 때문에 이루 말할 수 없는 오만한 행동을 해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이 섭리사가 실패의 역사로 시작된 역사적인 모든 실패의 근원을 누가 파헤치느냐 하는 문제가 역사적 숙명적인 과제가 돼 있습니다. 운명적인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그것을 하기 위해 메시아를 보내겠다는 것이 메시아 사상입니다. 구약시대에 메시아를 보내 주고 신약시대에 메시아를 보내 주는 사상이었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

자, 그런데 실패적 역사 가운데 사는 인류가 메시아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냐, 상대적으로 필요하냐 할 때, 어때요? 어때?「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얼마나 절대적이에요? 사탄이 개인으로부터 이 모든 전부를 부정하더라도 이것만을 긍정해야 돼요. 단 하나 긍정하는 것은 메시아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미국을 팔아서 메시아를 사 올 수 있다면 팔아서 사 와야 되겠어요, 안 사 와야 되겠어요?「팔아서 사 와야 됩니다.」온 세계, 온 역사 전부를 팔아서라도 메시아를 사 와야 된다구요. 메시아와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메시아의 가치가 그렇다는 것을 인정해요? 인정하는 거예요, 아는 거예요?「알고 있습니다.」

안다면, 그것이 다이아몬드 광산, 황금판이 벌어졌는데 말이에요, 다이아몬드 광산이 무진장의 보물을 파겠는데 그 황금 광산을 가진 사람이 무진장의 황금 광산을 팔아야 돼요? 팔아서 다이아몬드 황금판을 사야 돼요, 안 팔고 그냥 그대로 내 버려야 돼요?「메시아를 맞기 위해서 말입니까?」그래, 아니 글쎄, 다이아몬드, 황금판을 하는데 황금판 가진 그 주인이 다아아몬드 황금판을 갖기 위해서는 그 황금판, 그것을 팔아 가지고라도 다아아몬드 황금을 사야 되느냐, 안 사야 되느냐 이거예요. 그것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금광 하나가 다이아몬드 광을 산다구요?」금광과 다이아몬드 광은 다르잖아?「글쎄, 그 말입니다.」그러니까 금광, 황금 금광을 세계적으로 가졌는데 그런 사람이 세계적인 다이아몬드 광산이 있다면 그 황금광을 팔아서 다이아몬드 광을 사야 되겠나 안 사야 되겠나 그 말이에요.

이것이 남의 일이 아니에요. 직접적 문제입니다. 이것이 지나가는 말이 아니에요. 여러분들 개개인을 중심삼은 입장에서 여러분들이 지금 제일 좋다는 모든 걸 팔아 치워 가지고 메시아를 맞아들이느냐, 안 맞아들이느냐 하는 그 말과 마찬가지 말이라구요. 여러분 여편네와 아들딸과 부모와 일족, 그리고 나라를 팔아서, 세계를 팔아서라도 이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엄청난 사실이 돼 있다는 사실을 실제로 느껴 봤어요?

자기의 일족과 자기의 여편네와 일족이라도 팔아서라도 말이에요, 하늘이 메시아 한 사람하고 바꿀 수 있겠느냐 이거예요. 실제로 그것을 생각하고 실제로 하려고 하고 있느냐 이거예요. 말은 쉬워요. 말은 쉬워. 여러분 자신에 있어서 그런 문제를 전부 다 할 수 있는 결정적 기반에 서 있느냐가 문제라구요. 여러분 자신이, 내 자신이 어떤 사람이냐 이거예요. 뜻에 대한, 메시아에 대한 태도가 어떤 것이냐? 그 퍼센티지(percentage;비율)를 여러분 자신이 잘 알아요. 어때요? *미국 사람들, 어때요? 특별히, 미국 여자들 말이에요. 미국 사회는 자기 중심주의 세계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