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에 대한 우리의 태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메시아에 대한 우리의 태도

그래, 이런 자유주의 나라에서 메시아를 참으로 맞을 수 있는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다고 보나, 없다고 보나? *예스(Yes)예요, 노우(No)예요? 여러분 자신은 어때요? 이제 노력하겠다는 것은 그 도상에 있다는 것입니다. 언제 그 노력이 끝나겠느냐 이거예요. 문제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문제예요. 심각한 거예요. 심각한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을 생각해 보라구요. 아담 가정에 대한 이 해결책을 얼마나 세계적인 문제로 심각하게 다루고 있는지 모른다구요. 노아도 세계적인 문제로 역사를 갈라야 되고, 아브라함도 마찬가지라구요.

모든 시대를 전부 다 갈라내기 위한 이 일이 보통 여러분의 생각 가지고 가능했다고 생각해요? 생명을 걸고 결판을 해야 되는 거예요. 사탄은 영적으로 언제든지 몰아내는 거예요. 레버런 문을 몰아내는 것입니다. 혼란시키고 전부 방해하는 거예요. 역사 이래에 하나님을 지금까지 참소해 가지고 못살게 해 놓은 그 교활한 능력 있는 사탄이 레버런 문, 아무 것도 순진한 레버런 문의 갈 길을 얼마나 혼란시켰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능숙하게 말이에요. 결사적이었다구요. 하나님이 못 가르쳐 줘요. 못 가르쳐 줍니다. 미지의 환경에서 이 일을, 경쟁적 환경으로써 끌어내고 인정시키기 위해서 사탄을 자연 굴복시키지 않고는 안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아담 가정이 실패했던 것을 찾아오는 거예요. 빼앗아 오는 거예요. 그것을 그냥 찾아오는 것이 아니에요. 싸워 가지고 찾아왔다 이거예요. 말씀 내용에 대하여 '아니다.' 하고 수없이 부정당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것이 점점점 밀려가니 할 수 없이 그 자리를 양보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할수없이 양보하는 거예요. '네가 메시아가 되려면 노아 가정의 실패를 아직까지 해결 못 했어.' 하면서 거기에 가로막고 있는 거예요. 아담 가정은 찾아 왔더라도 노아 가정을 중심삼고 아직까지 세계는 여기에 걸려 있다 그 말이에요. 어떻게 이 실패를 해결하느냐가 문제였습니다. 함의 이런 실수로 말미암아 전부 다 노아 심판이 실패한 것은 이러이러한 동기란 것을 전부 다 밝힐 때는 사탄이 몇 번도 부정했지만 할 수 없이 코너에 몰려 가지고 '알았습니다' 항복함으로 말미암아 노아 가정을 탈환한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 노아의 실수를 탈환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