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중요시하는 종교는 통일교회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중요시하는 종교는 통일교회밖에 없어

그렇지만 아무리 아담 가정을 탈환하고, 노아 가정도 탈환했다 하더라도 아브라함 이후의 모든 역사를 탈환하지 않으면 세상은 내 판도에 있다고 사탄은 자신을 갖는 거예요. 그래서 아브라함 가정을 찾아야, 아브라함의 실패를 복귀해야 하는데 사탄이 가로막고 있기 때문에 사탄과 싸우는 거예요. 아브라함의 실패가 이스라엘 민족에 미친 영향, 애급 고역 430년 역사에 연결돼 가지고 이스라엘 역사가 어떻게 된 걸 환하게 알았기 때문에, 아브라함의 가정으로부터 이삭, 야곱까지의 역사를 알았기 때문에, 리브가와 다말을 중심삼은 복귀역사가 어떻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탈환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야곱 가정이 비로소 지상에 착지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온 거예요. 그리고 모세 시대에 있어서의 실패한 모든 전부, 그 근원을 전부 다 알았기 때문에 모세 시대의 실패를 복귀하고 세례 요한의 실패, 예수의 실패의 내용을 알았기 때문에 탈환했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사탄과 결투전을 벌여 가지고 찾아 왔다는 사실을 누구도 몰라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사탄세계의 핍박을 받으면서 40년 동안 얼마나 고생해 나온 것은 세계적 탕감노정, 사탄 앞에 점령당한 걸 탈환하기 위한 전쟁이었다 하는 걸 누구도 몰랐어요. 만일, 아담 가정, 노아 가정, 아브라함까지 예수의 실패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세계의 기반이 없다면, 선생님이 역사시대에 돌아가 가지고 아담 가정에서부터 다시 싸워야 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평면 도상에 아담 가정의 일족, 노아 가정의 일족, 아브라함, 이삭, 모세, 이스라엘 민족 일족들을 세워 가지고 사탄을 정비하면 되는 거예요.

세계적 무대를 중심삼고 아담에 있어서 개인적으로 분립된 몸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그렇게 되고, 자녀가 하나 못 된 것을 하나 만드는 거라구요. 이것을 세계적으로 공식화시키는 것입니다, 공식화. *마음과 몸의 통일, 부부의 통일, 그 다음에 아들딸, 가인과 아벨이 갈라진 이것을 어떻게 하나 만들어서 복귀하느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걸 완전히 가정적으로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사탄이 주로 한 것은 몸, 마음이에요. 몸, 마음. 몸 마음이 하나 안 되게 되면 사탄이 들어온다는 거예요. 부부가 하나 안 되면 사탄이 들어오는 거예요. 형제가 하나 안 되게 되면 사탄이 들어온다는 거예요. 사탄세계 형성의 뿌리다 이거예요. 이것이 사탄세계의 형성을 위한 뿌리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중심 뿌리, 중심 줄기, 중심 순이기 때문에 이 가정이 언제나 뿌리가 되고, 줄기가 되고 전부 다 이런 것입니다. *그것이 개인, 가정 레벨, 종족 레벨, 국가 레벨, 세계 레벨로 자라는 그런 나무라 이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것이 고장이 난 거예요. 이것을 전부 다 접붙여 가지고 바꿔쳐야 된다는 거예요. 요것이 하나 안 된 곳에는 사탄이 침범한다는 겁니다. 이것이 결혼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진 거라구요. 자기도 그렇고, 형제도 그렇고 전부가 그런 것입니다. 역사시대에 세계적 가정을 대표해 가지고, 하늘땅을 대표해서 무엇보다도 가정을 중요시하는 이러한 종교는 통일교회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