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에서의 기적적인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파라과이에서의 기적적인 일

이제 남북이 통일되든가 이런 국가 형태를 만들어 가지고, 지금 파라과이와 관계를 맺고 있는데 보면 말이에요. 공장시설도 없고,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남미에서 제일 불쌍한 나라입니다. 페루와 마찬가지예요, 잉카문명을 중심삼고. 내적으로 외적으로 제일 불쌍한 나라입니다. 그 국가가 내 말을 들으면 복 받는 민족이 되는 것입니다.

파라과이 김동권, 어디 있어? 어떻게 하고 왔나?「자세히 보고하고 왔습니다. (김동권 파라과이 선교사)」상원의원이 뭐라고 그래?「그 상원의원이 국회에 들어가서 아버님 프로젝트를 설명하니까 이건 파라과이에서 기적적인 일인데 아버님 입장에서 그걸 할 수 있느냐 해서 의심을 받았답니다. 5일에 걸쳐서 그 상원의원이 그분은 충분히 할 수 있는 기반이 있다고 하니까 지금 어느 정도, 완전히 확신은 안 갖고 있지만 약간 부모님을 믿는 입장이랍니다. 이번에 아버님이 초청한다니까 그 상원의원 입장에서는 미국에서 기반을 가지고 오면 확실히 아버님 프로젝트에 대해서….」

임자는 어떻게 생각해?「그 명단을 미국의 이스트 가든….」아 글쎄 명단은 명단이고 국회에 들어가 가지고 선생님 대신 멱살을 잡고 싸워 가지고 이 놈의 자식 안 한다고 해서 난장판을 벌일 수 있어?「자신 있습니다.」반홍길동이 김형태가 그것을 해야 된다구. 김형태 반홍길동이 아니야? 그런 일은 그런 사람이 필요해. 너는 충직이고, 일당백이니 둘이 합해 가지고 싸우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대통령을 중심삼고 전체가 찾아왔다고 하기 때문에 아침에 오라고 해 놓고는 식사 전에, 20분전에 일어나 가지고 8개 조항 문을 꾸민 것입니다. 시간 되어서 와서 앉으라는 얘기를 안 해요, 바라보지도 않고. 그것이 다 끝나 가지고 앉아서 내 말을 듣겠느냐 한 거예요. 그래서 8개 조항입니다.

그 땅이 얼마나 하면 30만 헥타르입니다. 9억 평이에요. 9억 평이면 아마 경상도만 할 거라구요. 경상도가 몇 평 돼요? 이래 가지고 그것이 한 나라가 되면, 이제 파라과이가 이렇게 되면 우루과이는 선생님이 대통령까지 영향 미칠 수 있는 이런 힘이 있다구요. 지금 현재 거기에 컨벤션센터로부터 호텔을 짓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파라과이, 우루과이, 아르헨티나, 브라질 이 4대국이 경제 통관을 전부 다 해제해 버렸습니다. 그걸 관리할 수 있는 본부가 우리 호텔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앞으로, 이종익 왔어? 안 왔나? 은행을 4개국에 확장할 수 있는 좋은 때 왔습니다.

요전에 내가 가면서 그런 지시를 한 거예요. 이것을 묶어 놓아 가지고 내가 몇 억이라는 돈만 갖다 놓으면 수십억 달러를 움직일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지금까지 통일교회 빚진 것은 내가 책임을 졌지만 세계를 살리기 위한 것을 내가 책임져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자, 복귀의 길을 알지요? 전부 다 상속받았으면 좋은 것만 받는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이 이루지 못한 것이 뭐예요? 40대 청춘에 통일국가를 갖추어 가지고 세계를 요리해야 될 선생님입니다. 그걸 2세를 통해 가지고 나라를 찾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세계를 찾는 모델 국가를 형성하면 여러분은 나라를 찾아 놓아야 됩니다. 이래서 접붙여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