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입하는 사람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투입하는 사람이 되라

여러분, 그런 의식을 갖고 있어요? 그런 관념을 갖고 있어요? 그런 사상을 갖고 있어요, 없어요? 나로 말미암아 인류 개인의 완성, 내 가정으로 말미암아 인류 가정의 완성, 우리 종족으로 말미암아 인류 종족의 완성, 우리 나라로 말미암아 인류의 나라, 모든 것이 완성할 수 있다 이겁니다.

그런 대표예요?「예.」대표예요?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목장에 와서 목장 왕이에요? 도망가지 않을래요? 통일교회에 들어왔다가 나갈 거예요, 안 나갈 거예요?「안 나가겠습니다.」에덴에서 개인으로 쫓겨나고, 국가적으로 쫓겨나고, 세계적으로 쫓겨난 이 패들이 전부 다 '나로 말미암아 성공해 가지고 내 뒤에 따라오면 개인이 살고, 가정이 살고, 종족·민족·국가·세계가 살 수 있는 대표자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불러들였다.' 하는 자각들 가져야 됩니다.

누가 넘버원이에요? 부모님이 열매입니다. 그걸 심어 가지고 여러분은 그 열매를 백 배, 천 배로 딸 수 있어요. 그 열매는 주체 대상이 같은 가치를 지니면 하나될 수 있어요. 부모님은 절대적 신앙을 가졌어요. 그거 알겠어요? 민주주의건 공산주의건 유물론이건 진화론이건 창조론 그것 다 필요 없습니다. 하나님 자체를 점령해서 사랑으로 딱 품기 때문에 무슨 논 필요 없어요.

아내가 가는 데 남편이 따라가지요? 남편이 가는 데 아내가 따라가지요? 하나님이 주체입니다. 하나님이 가는 데 레버런 문이 안 갈 수 없고, 레버런 문이 가는 데 어머니가 안 따라갈 수 없다구요. 레버런 문을 통해서 하나님이 개인적으로 사랑하고 싶었던 그 사랑을 이룰 수 있고, 가정적으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을,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사랑할 수 있는 그 사랑을 이룰 수 있는 대표자입니다. 그것이 참부모라는 말입니다.

그래서 금년 표어가 뭔가요?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자'입니다. 이런 전체적인 승리를 이뤄 가지고,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 8단계까지 세계적으로 반대하는 것을 다 정리해 가지고 승리해서 이것을 상속해 주는 것입니다. 이제는 악마가 있어 가지고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탄을 추방해 버려 가지고 모든 하늘의 복을 상속해 줄 수 있는 때가 왔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 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어때요? 통일교회 시대가 오는 것 같아요, 안 오는 것 같아요?「옵니다.」이 도적놈들, 이 미국 놈들 개인주의 중심삼고 세계를 전부 다 자기 마음대로 하려고 하지만 안 됩니다. 안 돼요. 위해서 살아야 됩니다. 위해서 살아야 됩니다. 하나님과 같이 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이 세계를 창조할 때에 하나님이 끌어당기지를 않았다구요. 투입을 했어요.

하나님의 아들딸 되려니까 끌어당기는 패가 되어야 되겠어요, 투입하는 패가 되어야 되겠어요? 하나밖에 없는 하나님은 투입한 데서부터 천지를 창조했습니다. 여러분, 상대의 세계는 투입하는 데서 생겨나는 것입니다, 투입하는 데. 타락한 남자나 여자나 전부 다 서로 투입해야 돼요. 투입하는 기반을 가졌다면 다시 본연의 자세를 찾기 위해서…. 또 개인을 중심삼고 끌어당기는 것은 사탄이 악마의 최후의 지상을 멸망시키기 위한 것이라구요.

투입하는 사람이 될래요, 투입하라고 끌어당기는 사람이 될래요?「투입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선생님은 미국에 있어서 20년 동안 투입해 나왔습니다. 미국 사회에서는 '레버런 문은 대담하고 세계가 반대하는 데도 굽히지 않고 나왔다. 그 지도력이 필요하다.' 이럴 수 있는 시대에 왔다고 생각해요. 알겠어요?

그래서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 서려니까 투입하고 일생동안 살아야 돼요. 미국이 원수고, 일본이 원수고, 한국이 나를 잡아죽이려고 별의별 일을 짓을 다 하고 감옥에 처넣었지만 그들을 위해서 끝까지, 끝까지 자기들을 위해서 투입하다 보니 이제는 하나되려고 하는 거예요. 여기서 돌아가 가지고 끝까지 돌아가 가지고 여기 와 가지고….

이런 말은 괜히 하는 말이 아닙니다. 이래야 역사가 이렇게 풀려 나가요. 매일 아침 보는 눈이지만, 우주의 생성은 눈에서부터 시작했다는 것을 생각하라구요. 알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