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치적 기원은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모든 가치적 기원은 가정

오늘날 세계무대에서 미국과 소련이 하나되면 지상천국 된다고 하는데 그것은 요원한 말입니다. 가정에서 생사지권을 중심삼고 모든 가치적 기원이 설정되는 것입니다. 이런 논리적 정착지를 잡았다는 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세계사에서 역사관을 중심삼고 종족적 메시아를 보낸 것입니다. 160국가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종족적 메시아를 보낸 것입니다. 예수 출발, 가정 출발로 연결시켰습니다. 종적인 모든 것을 횡적으로 완전히 탕감함으로 사탄이 지상천국 천상천국에 우거할 자리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완전히 추방입니다.

악마가 그걸 알았기 때문에 가정을 완전히 파탄시켜 놓은 것입니다. 이것을 순식간에 뒤집어 박자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자들? 밥 먹을 생각해요, 선생님 말은 안 듣고?「듣고 있습니다.」아, 늙은이가 들어서 뭘 하겠나? 팔십 먹은 할머니가 들어서 뭘 하겠나?「그래도 필요해요.」뭐가 필요해?「결혼하려고 쫓아다녔습니다.」결혼하려고 쫓아다녔어, 결혼한다고 쫓아다녔어? (웃음)「아니요. 축복시키려고 쫓아다녔습니다.」여자들이 왜 없어?

남미로 다 가져가요. 남편들은 다 여기 놔두고. (웃음) 아들딸만 데려가면 됩니다. 여자들은 땅 팔고 집 팔고 가라는 것입니다. 가서 일할 수 있는 곳은 내가 줄 것입니다. 밥 벌어먹을 수 있는 것 말이에요. 가서 농사지으라는 것입니다. 농사가 어렵지 않아요. 거기 농사가 참 쉽더구만. 훌훌 공중으로 뿌리게 되면 그냥 추수가 돼요. (웃음) 풀도 좀 있지만 말이에요. 그야말로 에덴동산의 논과 밭입니다. 에덴동산에 무슨 기계가 있었어요? 무슨 김을 메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결국은 곡식을 얼마든지 거둘 수 있습니다. 그거 보고 놀랬습니다.

옥수수 같은 것은 사람이 먹질 않아요. 콩 같은 것도 사람이 먹지 않아요. 짐승들이 먹습니다.「한국에서는 옥수수를 제일 좋아합니다.」불쌍하지요. 그러니까 기가 막힌 것입니다. 그래, 통일교회를 믿어 가지고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남미 행차가 가능한 것을 감사할 싸, 불감사할 싸?「감사할 싸.」

그래, 보따리 싸 가지고 대이동입니다. 36가정으로부터 한 120여 가정이 이동하는 것입니다. 어차피 아무 것도 안 하고 죽을 것 아니예요? (웃음) 여기 있으면 기생충 되지만, 기생충 반대가 뭐예요? 주생충입니다. 주체가 되는 벌레입니다. 여기서는 소모하지만 거기선 남길 수 있으니 똑똑한 문선생이 어느 걸 취하느냐 이거예요. 남길 수 있는 것을 취하는 것이 정상적인 결정입니다 어때요? 아멘, 노멘?「아멘!」다 했다구요. 정말이라구요. 이의가 없습니다. 틀림없어요.

안 가겠다면 여편네들 내가 전부 다, 태평양을 건너려면 두 달 걸릴 수 있으면 전부 다 바지선을 만드는 거예요. 수천 명, 수만 명을 보트로 만들어 가지고 한꺼번에 기차 모양으로 끌고 갈 것입니다. 두 달 걸리면 갈 거예요.

선생님의 얼굴이 홀쪽해졌지요?「날씬해졌습니다.」날씬해져서 살이 다 없어지고 가죽하고 뼈만 남겠어요. 젊은 여자들을 이번에 남미 코리엔테스에 데려갔었는데 시간만 있으면 언제든지 선생님 있는데 앉으려 하고, 먹는 것도 선생님 멀리 가서 먹고 이래 놓고는 자기들이 편안히 쉴 자리를 대가리를 젖고 찾더라구요. 그런 것을 효율이는 알았어?「저도 그랬습니다.」효율이야 병이 있으니까 그건 이해하는 거야. 전부 다 편한 걸 생각하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