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고 장자권·부모권·왕권을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고 장자권·부모권·왕권을 복귀해야

하나님 아래 단 하나의 세계예요. 하나님 아래 단 하나의 나라가 아니예요, 하나님 아래 단 하나의 세계라는 것입니다. 그래, 미국이 장자의 자리에 서 있고, 신부권입니다. 신부라는 것입니다. 부모의 자리에 서기 위한 준비예요. 그래, 재림주가 오면 부모로 모셔 가지고 천국 들어갈 것인데 신부 국가가 재림주, 신랑이 오는 것을 모르는 것입니다. 장자예요. 그 신랑을 만나 가지고 그 신랑하고 왕과 왕비가 되어 가지고 왕권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참하나님, 참사랑을 중심 삼은 왕과 왕비가 이 땅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지금까지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왕과 왕비가 나타나지 않았어요. 그렇다구요.

하나님이 잃어버렸기 때문에 다시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이 장자권 나라로서 전세계의 나라를 지도하고 나눠 먹여줘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의 복이 미국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유엔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전승국이 패전국을 독립시킨 것은 형제주의를 서로서로 이루어 가지고 부모를 맞기 위한 준비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1960년도에 역사적인 대변혁이 벌어진 이런 사실은 부모가 오기 때문에 체면을 세우기 위한 역사적인 현상이었습니다. 전승국이 패전국을 독립시킨 거예요.

통일교회가 장자권·부모권·왕권을 하나님을 중심삼고 복귀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렇게 되는 거예요. 레이건을 대통령 되게 한 사람이 나예요. 부시를 대통령 되게 한 것도 나였습니다. 그래, 다음 미국 대통령이 될 사람은 내 꽁무니를 잡으려고 야단하는 것입니다. 미국이 어디로 갈지 모르잖아요?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부)가 알아요? 에프 비 아이(FBI;미국연방수사국)가 알아요?

이것은 하나님의 마음, 하나님의 뜻을 몰라 가지고는 모르는 것입니다. 이런 얘기를 해도 옛날에 시 아이 에이(CIA)는 죽겠다고 '에이, 이 레버런 문!' 이렇게 해서 감옥에 처넣더니 요즘에 와서는 '야, 레버런 문 말씀한 대로 비참하게 되었구만. 레버런 문이 하자는 대로 할 걸….' 이러고 있더라구요. 눈으로 보니까 레버런 문이 말한 대로 된다는 것입니다.

3만쌍 결혼하고 나더니, 3년 후에 36만쌍 결혼한다고 할 때 누가 믿은 사람 있어요?「없었습니다.」하나님하고 레버런 문밖에 몰랐습니다. 5개월 동안에 이 일을 다 했습니다. 이제부터 360만쌍은 문제도 아닙니다. 인도 나라의 힌두교인만 하더라도 1억이 넘고, 그 다음에 파키스탄은 회회교가 7천만이 넘습니다. 그들이 전부 다 자기, 한 나라에서 360만쌍을 만들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심부름이나 하라는 것입니다. '미국, 푸푸푸푸!' 이러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커요.

기독교가 축복 받은 것을 이방 종교에게 빼앗긴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하나님은 공평합니다. 조수가 들어올 때는 높은 산에 수평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 평등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래서 들어왔다 나갈 때는 위의 물이 먼저 나가는 거예요. 빨리 들어왔다가 낮은 데로 가지 위해서 먼저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끝날에는 '나중 된 자가 처음 되고 처음 된 자는 나중 된다.'고 자연적인 법을 통해서도 말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이런 말을 들어보니까 이 말씀이 미국에도 필요하고, 다른 나라에도 필요하고, 전세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야, 그것 레버런 문의 말은 특정한 여기, 벨베디아, 조그만 장소에서 필요한 말이지, 우리는 필요 없다!' 하는 말이에요? 어떤 거예요?「전세계에 필요한 말입니다.」

여기의 시 비 에스,(CBS), 엔 비 시(NBC) 텔레비전 방송을 통해 선생님 말씀이 세계에 퍼져 나가면 세계가 얼마나 달라질까 생각해 보라구요. 어떨 것 같아요? 머리가 세뇌될 것 같아요, 안 될 것 같아요?「세뇌됩니다.」세뇌되는 것이 어떻게 세뇌되느냐? 오랫동안 잘못된 것이 올바른 것으로 세뇌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