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절대적인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절대적인 사랑

하나님도 아기 때가 있었겠어요, 없었겠어요?「있었습니다.」여러분이 결혼한 다음에 자기 여편네, 남편의 어렸을 적 자라던 사진을 보고 싶어요, 안 보고 싶어요?「보고 싶습니다.」그래, 돌아가야 됩니다. 할아버지 된 다음에는 노망해 가지고 아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전부 다 잊어버립니다. 잊어버리는 에이즈가 온다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자기를 중심삼고 이렇게 되었던 것이 크고 크고 점점 더 커진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중심삼고 크고 싶지요? 사랑을 중심삼고 왕이 되고 싶은 거예요. 사랑의 왕이 되고 싶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결혼의 씨니 만큼 결혼한 사람들은 50억 인류 가운데 25억 남자를 대표하고, 25억 여자를 대표한 대표적인 자들이 합하는 것이 결혼이라는 것입니다. 이걸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참사랑은 절대적인 사랑이기 때문에 한번 결정하면 그만입니다. 내가 결혼한 것은 다른 것이 없어요. 세계 제일의 남자를 골랐고,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여자를 골라서 결혼한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그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내가 그런 절대적인 왕의 자리, 왕후의 자리에 서 있으니 내 결정은 절대적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면 아담 해와가 왕과 왕후인 것과 마찬가지고 여러분도 왕후가 될 수 있고, 왕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세계 일등이 되고 싶지요?「예!」돈으로 일등이 되고 싶어요?「아닙니다.」지식이에요?「아닙니다.」권력이에요?「아닙니다.」그러면 뭐예요?「참사랑입니다.」참사랑의 왕이에요.

참사랑의 왕이 되고 싶은 것입니다. 참사랑의 왕이 되면 하나님도 '아 - 구경 가자!' 하고 온다는 거예요. 한번 와서 만져보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렇게 이렇게 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갖다 대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둘이 포옹해 가지고 떨어지지 않고 이렇게…. 요즘에 보면 타락한 세계 남자들도 45분을 이렇게 붙들고 있더라구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참사랑으로 하나되게 되면 45분만 하겠어요? 한 40일 붙어서 떨어지지 않을 거라구요. 그렇게 될 때, 하나님이 그 속에 들어가 가지고 한번 자고 싶고, 한번 그것을 체험하고 싶겠어요, 어떻겠어요? 그거 같이하고 싶겠어요, 구경만 하고 싶겠어요?「같이 하고 싶습니다.」

아담 해와가 너무 좋아하는 것을 볼 때, 하나님이 '네 결혼식을 내 결혼식으로 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합니다.」하나님이 남자라면 말이에요. 아담을 치워버리고 그 해와를 갖고 싶겠어요, 안 갖고 싶겠어요? (웃으심) 어, 대답해 봐요. 그러면 해와가 울 거예요. '나는 아담을 사랑하는데 하나님이 뭐야?' 그럴 거예요. 하나님은 보일 수도 있고 안 보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안 보일 수도 있어요. 그러니 해와도 모르게 하나님이 아담 속에 들어가 가지고, 해와 속에 들어가 가지고 둘이 하나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합니다.」(박수)

사랑의 뿌리가 하나님이고, 생명의 뿌리가 하나님이고, 핏줄의 뿌리도 하나님이고, 양심의 뿌리도 하나님이니까 좋아하는 것도 하나님이 먼저 해야 되고, 힘을 느끼고 이럴 수 있는 모든 전부도 하나님이 먼저 해야 되고, '희망의 미래에 우리 혈족이 세계에 꽉 찬다!' 하는 것을 아담보다도 하나님이 느끼고, '양심은 하나님이 어디에도 누울 수 있는 카펫과 마찬가지다!' 이럴 수 있는 생각을 하게 될 때 하나님이 그 자리를 찾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그 자리를 잃어버려야 되겠어요, 찾아야 되겠어요?「찾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