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뒤를 따라가야만 사탄세계를 건너 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뒤를 따라가야만 사탄세계를 건너 갈 수 있어

세상이 반대하더라도 끄떡없어요. 레버런 문을 꺾을 사람이 없고, 그 결심을 바꿀 사람이 없습니다. 세계에는 없어요. 하나님도 못 합니다. 하나님도 못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할 수 없이 레버런 문을 따라가게 되어 있지, 내가 하나님을 안 따라 가요. 내가 가는데 하나님이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와-!

그래, 레버런 문은, 하나님 안 따라가겠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따라가고, 레버런 문은 하나님을 안 따라가도 된다는 말이지요? 하나님이 지상에 와서 천국을 만들 수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아담 해와가 거짓부모가 되었으니 참부모가 오지 않고는 복귀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 뒤를 따라가야만 가정에서부터 이 사탄세계를 건너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은 개인적인 기반, 가정적인 기반에서 출발해 가지고 차원을 달리해서 천주적인 기반까지 끌어올린 것입니다. 사탄이 점령하고 있는 영역까지 통과해 가지고 역사상 처음으로 하나님의 이상세계가 출발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니 이 길을 하나님이 따라올 수밖에 없는 거예요. 비로소 처음으로 하나님이 주도권을 잡는 자리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레버런 문의 뒤를 따라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사탄세계를 곧바로 통과하는 데는 내 앞에 설 수 없다구요. 이것이 원리적인 관점이에요. 확실히 알겠어요?「예.」하나님도 레버런 문 뒤를 따라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말을 하니까 이단이라고 야단이에요. 그러나 이론에 맞는 말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원칙이 없다면 능력 많은 하나님이 왜 지금까지 가만있는 거예요? 메시아를 보낼 게 뭐예요? 자기가 직접 처리해 버리지. 모든 것을 직접 조정하면 아무 문제가 없어요. 그런 힘이 있는 하나님입니다. 절대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 주인, 왕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지상에 하나님이 직접 와서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없느냐 이거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사명이 아닙니다. 알겠어요?「예.」그것을 해야 될 사명은 타락한 세계의 참부모에게 있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영역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레버런 문이 반대하는 세계를 넘어섰어요, 안 넘어섰어요?「넘어섰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세계의 가정을 한꺼번에 묶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가정에서 찾아야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종족, 나라, 모든 것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 수평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기반을 통과하고, 모든 것을 통과한 거예요. 세계를 통과해 가지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탄세계를 다 통과할 수 있어요? 오로지 참부모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아니면 하나님도 여기를 통과할 수 없어요.

하나님과 인류가 갈라져 가지고 중간에 사탄의 영역이 있어요. 지상지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계선을 하나님이 넘을 수 없고, 사탄도 넘을 수 없습니다. 이 경계선을 통과할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참부모뿐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