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국경을 넘고 흘러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국경을 넘고 흘러가는 것

그래, 4대 심정권, 3대 왕권이 뭐냐 하면 말이에요. 아담 해와는 한 사랑을 받았지만 아담 해와의 아들딸은 할아버지 사랑과 부모의 사랑, 두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사위기대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판서하심) 할아버지의 자리는 과거, 부모는 현재, 자녀는 미래예요 또, 할아버지는 천국입니다. 천상천국이에요.

이것은 가정적 천국이고 이것은 세계적 천국입니다. 미래 천국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이것이 소원이고 아담 해와도 이것이 소원이었다는 것입니다. 할아버지의 소원은 부모의 사랑과 손자 사랑의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손자는 두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담보다도 높고, 미래의 큰 세계를 상속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정 천국이라면, 세계 천국이 여기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것이 천상천국이요, 가정천국이요, 지상천국입니다.

그래서 4대 심정권, 3대 왕권입니다. 여러분 집에서는 어떻게 되느냐? 할아버지가 왕이 되고, 우리 아버지가 왕이 되고, 내가 왕이 되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의 소원입니다.

이것이 본래 하나님이 가정을 중심삼고 창조한 모델이었다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기서 황족권이라는 것은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하늘에 이들만 돌아올 것이 아니고 타락한 세계의 형제를 찾아 가지고 돌아가야 됩니다. 그래, 구교 신교 싸울 것이 아니고 하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되지 않고 싸우는 세계는 하나님이 안 계시기 때문에 멸망한다는 것입니다. 통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통일교회가 나와 가지고 이것을 전부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개인통일, 가정통일, 종족통일, 세계통일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황족이라고 하면 나라를 중심삼고는 왕족이 되는 것입니다. 왕족이 되었으면 모든 백성을 위하여 더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할 텐데, 지금 거꾸로 되었습니다. 이걸 착취해 가지고 위하라고 하는 입장에 있다는 것입니다. 틀린 거예요. 그래, 오래 못 가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플러스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그 다음에 왕권이 더 큰 플러스가 되고 이것은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하나되고, 그 다음에 더 큰 플러스에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합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위함으로 말미암아 3대 왕권 세계를 극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자를 못 갖는 사람은 불행하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 공식에 맞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과거로, 왕을 현재로, 아들딸을 미래로 해 가지고 왕권을 중심삼고 보호하고 지켜 나가고 위하여 살 줄 아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가고, 영원한 그 계통을 따라서 직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알겠지요?「예.」

근본에 들어가면, 이러한 모든 것을 이루려면 혼자 이룰 수 없다는 논리가 성립됩니다. 혼자가 아닙니다. 플러스 마이너스라는 것입니다. 서양과 동양이 미국을 위주로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높은 데서 이것이 균형이 되게 해야 됩니다. 사랑은 흘러가는 것입니다. 물도 흐르는 거예요. 또, 공기도 흐르는 거예요.

사랑이 뭐예요? 사랑이 흐르는 거예요, 고착되어 있는 거예요? 미국 사람은 미국 사람끼리만 사랑하게 되어 있어요? 사랑은 국경을 넘고 흘러가는 것입니다. 사랑은 국경을 넘고 극복하려고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