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그래서 축복받은 사람은 예수님이 결혼 못했는데 예수님보다 나은 자리에서 결혼한 자리에 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들이 반대하지 않고 문총재를 환영할 수 있는 시대가 왔어요. 가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로서 160가정을 규합하는 것은 누워서 떡 먹는 일일 것입니다. 문제없다구요. 빨리 이 일을 해야 돼요. 이 일 안 하다가는 여러분들은 전부 다 쫓겨납니다. 세계 사람들이 행렬을 지어 가지고 들어와서 전부 입적하게 될 때 여러분들이 거기에 빠지게 된다면, 입적할 수 있는 수 4천만이 넘게 된다면 보따리 싸 가지고 저 남미로, 아프리카로 가야 된다는 거예요. 싫어도 그럴 때가 오는 것입니다. 대이동시대가 옵니다.

공산당이 그러지 않았어요? 사할린에 있는 한국 사람을 어디로 쫓아냈어요? 전부 다 중앙아시아의 사막 지대에 죽으라고 보냈다구요. 전부 다 역사적으로 고난을 받고 시련을 받았기 때문에 그 사막에서 이름 있는 민족을 편성해 가지고 그 주변 국가 앞에 영향 줄 수 있는 민족으로 남아있으니 고맙지요.

그래, 종족적 메시아를 아시겠어요? 종족적 메시아는 예수님이 이 땅 위에 이루지 못한, 나라를 통할 수 있는 사다리를 못 놓았던 것을 이제 거꾸로 가는 거예요. 2천년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부모로부터 종족적 메시아로 파송되는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는 자기 일족이에요, 일족. 친척이라구요. 7대의 친척을 하나 만드는 건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160가정이 축복을 받게 된다면 가정적으로 입적을 해요. 이것을 못 하게 되면 입적 못 합니다. 전세계 통일교회 교인들이 전부 다 입적해 가지고 몰려들게 되면, 3백60만 쌍이 축복돼 가지고 어떻게 되겠어요?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사아가 돼 가지고 가정적 메시아를 만들어야 됩니다. 메시아라는 말은 참부모입니다. 메시아가 뭐냐 하면 참아버지를 말해요. 국가적 참아버지가 나와 가지고 종족적 참아버지를 세워서 가정적 참아버지를 만들면 아담 가정 복귀, 예수의 국가적 복귀, 세계적 복귀가 가능하다 그거예요. 선생님이 160국가를 택해 세웠기 때문에 세계 무대에 가려면 선생님을 중심삼고, 그 왕권을 중심삼고 160가정을 연결해야 여기서부터 소생, 장성, 완성으로 세계 160국가가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160가정과 더불어 160국가가 한꺼번에 돌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야곱 대에 있어서 종족시대에서는 열두 형제, 그 다음에 모세는 민족이에요. 열두 지파가 나옵니다. 예수님은 국가예요. 열두 제자가 나옵니다. 이게 공식이에요. 그래서 예수님은 120문도, 120세계, 열두 제자를 중심삼은 세계적 판도의 12수를 대신한 120국가, 이렇게 되는 거예요. 선생님의 수는 180수, 160수예요. 4수로써 연결해서 사탄세계를 추방해야 되는 거예요. 참부모는 천주적 승리, 참부모는 하늘땅의 왕권을 대행할 수 있는 승리의 중심존재가 돼 있기 때문에 그 나라를 마음대로 치리, 편성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 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