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가 되자

장자권 복귀·부모권 복귀·왕권 복귀, 아시겠어요? 그 다음에 둘째는 뭐냐? 둘째 써요. 둘째는 뭐냐 하면 말이에요, '종족적 메시아가 되자'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뭐냐 하면 말이에요. 오늘 왕권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160국가, 180국가도 되지만 160국가의 모든 중심존재는 참부모권 내에 천지 운세는 움직이고 있어요. 모든 대통령들이 있지만 그 대통령들은 변해 나가기 때문에 자꾸 떨어져 나가요. 전부 떨어져 나갑니다. 점점점 세속화되고 말아요. 하늘이 떠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왕권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160국가의 주권자를 대신해서 하늘은 이미 출발하고 있어요. 그래서 160국가를 만들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무슨 일이 있어도, 40년 동안에 그런 기반을 닦아 나온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그 나라의 아벨적인 왕이에요. 뭐라구요?「아벨적인 왕!」사탄세계 왕은 가인적인 왕이에요. 아벨적인 입장은 가인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장자권을 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 어렵지 않아요. 어렵지 않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미에서도 한 나라에 5백 명씩 천재적인 사람들을 정부 대통령 이름하에 대학교 총장 명의하에 그 다음엔 언론사, 신문사의 명의하에 뽑아다 지금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몇 명씩이라구요?「5백 명씩이요.」그 사람들이 전부 다 영어 하지 않는 사람들이 아니예요. 영어를 무불능통으로 하는 사람을 데려다가 공부시켜 가지고 남미로부터 북미를 흡수하자 이거예요. 하나 만들자 그 말이에요. 벌떼같이 하나 만드는 건 문제없다 그거예요. 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 명년까지 주간신문사가 30개 국가에, 20개 국가에 나와요. 이래서 일간 신문사 한 곳에 3만 부만 계약하게 되면 일간 신문사가 일년 이내에 세워지는 겁니다. 통일교회 조직을 통해 가지고 3백 명이 백 부씩이면 얼마예요? 3만 부가 됩니다. 3백 명 통일교회 교인만 있으면 백 부씩만 판매할 수 있게 되면 3만 명이 되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일간 신문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남미는 이러지 않고는 정치 풍토의 변화무쌍한 물결을 타 가지고 앉으려야 앉을 수 없고 설래야 설 수 없는 풍토가 되는 걸 잘 알기 때문에 언론기관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뭐라고 할까? 밤중에 홍두깨 내미는 것과 같은 정치 풍토를 시정해야 된다구요.

주권만 쥐면 별의별 짓 다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미국으로 도망가는 녀석들이 참 많다는 거예요. 나는 그거 용서 못 합니다. 미국에도 전부 다 내가 이번에 강연하는데 12개 언론기관이 생기는 거예요. 일간 신문이 만들어지는 거예요. 50개 주 신문을 만들게 돼 있다구요. 이미 주간 신문은 50개 주에서 다 하고 있어요. 이걸 3만 부씩만 하게 되면 재깍 재깍 재깍, 돈 한푼 안 들이고 신문사가 어디든 나타나는 거예요.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아 가지고 자매지를 즉각적으로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160국가에 선생님의 왕권복귀 시대에 와 가지고 아벨적 왕권자가 탄생했다는 것입니다. 가인 세계 앞에 아벨적 왕권주의자가 탄생했다는 것입니다. 희소식, 비소식?「희소식입니다.」

그러면 앞으로 문총재로 말미암아 대통령들을 규합하고 그 나라의 모든 학자들을 규합해 가지고 전부 다 내가 세우는 대신자를 대통령 만들면 가인 왕권은 물러가고 아벨 왕권 단일 왕권 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타당한 말이에요, 불타당한 말이에요?「타당합니다.」3대를 못 가요. 4년 있어 봐야, 12년을 못 넘어간다 그거예요. 그런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구요.

그러면 우리 한국의 여자들이 아프리카에 시집가야 되겠어요, 안 가야 되겠어요? 여러분의 손녀딸들, 여러분의 손자들이 흑인 세계하고 결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여러분들이 결혼시킬래요? 한국 사람은 믿을 수 없어요. 왜 그러냐 하면 말이에요, 이제 아프리카 사람하고 결혼하게 된다 하더라도 전부 다 아프리카 교육은 안 받습니다. 색시가 아프리카 갔더라도 여기 한국에 데려다가 틀림없이 공부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 한국 여자가 그 나라에 가게 되면 여왕으로 모시는 거예요. 소문이 나 가지고 그 관광객들이 한국 여자가 결혼하는 데 찾아와요. 일본 여자들이 지금 결혼했는데 찾아온다구요. 와 가지고 어떻게 사나 하고 전부 다 관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차장을 크게 만들어야 할 놀음이 벌어졌다 그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