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과 산고를 이겨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중생과 산고를 이겨야

그 다음엔 둘째는 뭐냐 하면 '축복가정은 국가적 승리', 이런 말이 돼요. 종족적 메시아 돼 가지고 국가와 연결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 셋째 번은 말이에요. '자녀들은 가정적 승리자'가 돼요. 종족적 메시아의 아들딸의 입장이 가정적 메시아입니다. 그걸 말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래서 다시 낳아 줘야 된다는 겁니다. 다시 부활시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큰 셋째 번입니다. 큰 셋째 번은 뭐냐? 큰 셋째 번은 '중생과 산고를 승리하자.' 중생해야 돼요. 다시 태어나야 된다는 거예요. 다시 태어나려면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 가지고 해산의 수고의 고비를 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건 다시 태어나야 된다는 거예요. 그게 중생 원리입니다.

니고데모가 예수님에게 와 가지고 '어떻게 하면 하늘나라에 갈 수 있습니까?' 하고 물었을 때, '네가 다시 태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한 거예요. 그 때 하는 말이, '늙어서 어떻게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갑니까?' 하니까 이스라엘 선생이 돼서 그것도 알지 못하느냐고 한 겁니다. 그런 논박전이 있는 거예요. 중생해야 돼요. 잘못 태어났기 때문에, 뿌리가 틀렸기 때문에 참부모의 뱃속에 들어가 다시 태어나야 돼요. 아시겠어요? 거꾸로 가야 된다구요.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가정적 메시아가 되기 때문에, 가정적 메시아의 어머니 뱃속에서 들어가야 돼요. 가정적 메시아의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예수의 어머니 될 수 있는 뱃속에 들어가야 되고 그 다음에 뭐냐 하면 세계적 참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야 돼요. 다시 태어나야 됩니다. 들어가는 데는 왼쪽으로 들어가 가지고 바른쪽으로 나와야 돼요. 이게 참 이렇게 어려운 일이에요. 다시 낳는 게 어려운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의 어머니 뱃속으로부터, 종족적 메시아의 어머니 뱃속으로부터, 그 다음에 국가적 메시아의 어머니 뱃속으로부터, 세계적 어머니의 뱃속으로부터, 천주사적 어머니 뱃속까지 들어가 가지고 온 세상 여자들은 전부 다 해산의 수고를 해야 된다 그거예요.

그래서 그런 말이 벌어진다구요. 중생과 산고를 승리하라 그거예요. 넘어서라 그거예요. 아시겠어요? 이래 가지고 전세계의 여자들은 전부 다 그 아들딸을 거꾸로 집어넣어 가지고 참어머니 뱃속에 다 들어간 형입니다. 그래, 여자들은 어머니 분신이에요, 분신. 어머니 분신이기 때문에 수많은 여자는 한 사람과 마찬가지입니다. 타락할 때, 한 사람 여자, 한 사람 천사장, 한 사람 남편 되는 완성해야 할 아담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천사장과 짝해 버리고 남편 될 아담을 쫓아 버렸다구요. 거짓되게 태어난 것을 다시 거꾸로 들어가 태어나 가지고 참부모의 사랑의 인연을 중심삼고 접붙이는 조건이라도 맞아야 된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참부모가 말이에요. 참부모가 본래 새빨갛다면 말이에요. 새빨갛다면 이것이 뱃속에 들어와 가지고 참어머니와 참아버님이 사랑하는 거기에 있어서 물이 들어서 핑크 컬러의 빛이라도 돼야 된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참어머니하고 참아버지하고 사랑 관계를 맺는 거예요. 접붙이는 거예요. 조건적 입장에서 뱃속에 들어가 가지고 참아들딸은 빨갛다고 하면 참어머니의 아들딸을 사랑 받아 가지고 핑크 컬러라도 되어야 한다구요. 그냥 그대로 사탄세계에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누가 보던지 빨간색에 속했다 할 수 있는 컬러가 돼야 되는 거예요. 핑크 컬러라도 돼야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어머니 뱃속에 거꾸로 들어가 가지고 선생님과 하나되는 이런 입장에서 새로운 씨를 접붙이는 거예요. 씨는 다시는 못 받지만 말이에요. 참아버지의 사랑의 씨를 이어받은 조건 접붙임으로 말미암아 그 배 안에 있던 것이 왼쪽으로 들어가 가지고 비로소 어머니를 통해서 바른쪽으로 태어나 가지고 가정적 기준까지 나와야 됩니다.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가 복귀된 어머니들 뱃속에 따라 들어올 수 없다 그 말이에요. 아시겠어요? 이래 가지고 참아버지와 사랑하는 그 자리까지 사탄은 들어올 수 없습니다. 떨어지기 때문에 사랑하는 인연을 통해 가지고 핑크 컬러라도 됐기 때문에 그 사랑을 중심삼고 접붙이는 조건의 입장에 선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왼쪽으로 들어왔다가 어머니 뱃속의 바른쪽으로 나오는 겁니다. 거기서 하나돼 가지고, 물을 들여 가지고 비로소 천주적 어머니 배로부터, 세계적 어머니 배로부터, 국가적 어머니 배로부터, 그 다음에 종족적 어머니 배로부터, 가정적 어머니 뱃속에 가 비로소 가정에서 태어나는 거예요. 이것이 중생이에요. 중생의 원리입니다. 기독교가 중생을 어떻게 하는지 몰랐는데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여자는 어머니 분신이 돼 가지고 몰아내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태어난 그 아들딸이 어머니 중심삼고 전부 다 품기게 되는 거예요. 품기게 되면, 이것은 사탄과 관계가 없으니 돌아서 가지고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다는 거예요. 여기는 사탄이 근접을 못하는 것입니다. 이런 중생의 원리가 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