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대를 대표해 들어온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3시대를 대표해 들어온 통일교회

이제는 축복해 주는 것도 일주일이면 돼요. 축복받으면 같은 자리에 올라가는 거라구요. 그러니 빨리빨리 전부 다 교육시켜 가지고 그걸 해야 됩니다. 「외적인 실력은 앞서더라도 심정면에서 아직까지…. (사길자 순회사)」심정면에서는 교회 책임자들이…. 앞으로 교회에 출석해야 됩니다. 그냥 내버려두는 게 아닙니다. 앞으로 축복받음과 동시에 교회를 거쳐야 됩니다.

가미야마, 아까 이야기한 거 좀 이야기해 줘요. (《그리스도의 재림》이라는 책에 대해 45분 정도 소개) 알면 안 대로 그냥 있으면 큰일납니다. 모르는 게 낫다구요. 알면서도 실천 안 하면 문제가 크다구요. 모르면 용서받지만 알면 용서를 못 받아요.

그래, 통일교회 교인들은 선생님이 이런 책임 있다는 거 알고 말을 전하지 않으면 반드시 선조들 앞에 책임 추궁을 받는 거예요. 선조들의 갈 갈이 다 막힌다는 것입니다. 지금 통일교회에 들어온 것은 자기 혼자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과거·현재·미래, 현재의 사람과 자기 일족과 과거의 자기 선조들과 미래의 후손을 대신해서 들어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3시대를 대표해서 들어왔기 때문에 서슴지 않고 이것을 발표하라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반대를 받아 가지고 뭐라고 할까, 못난이 놀음, 겁쟁이 놀음을 하면 문제가 된다고 보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입을 열어 가지고, 어디 가든지 선포해야 된다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욕을 하든, 반대를 하든 그것을 전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하게 되면 그 전함을 받은 그 사람 세계의 모든 반대 여건을 넘어설 수 있는 거예요. 전해서 안 들으면 안 듣는 사람이 책임을 지지, 전하지 않으면 전하지 않은 사람이 책임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어떤 계급을 막론하고 전하라는 거예요.

선생님은 미국에 가서 맨 꼭대기를 대해 가지고 씨름을 한 거라구요. 그래, 닉슨 대통령을 중심삼고 그랬고, 레이건 대통령을 중심삼고 그랬고, 카터의 모가지를 쳐 버린 거예요. 또 부시 대통령을 중심삼고 그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지금도 미국의 하원 의장을 모가지 잘라 버리고, 국회의 상·하원 78명을 모가지 잘라 버리고, 기관의 모든 중요 인사들 가운데 프리 섹스, 호모 패들은 다 모가지 잘라 버렸어요.

그렇게 해 가지고 이로운 것이 없습니다. 그 부하들이나 그 친척은 반대하는 거예요. 반대하더라도 해야 된다 이겁니다. 지금 클린턴 대통령의 모가지를 걸고 있는 거예요. 청문회를 지금 우리가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타임스]가. 최고를 공격해 버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교구장들은 가게 되면 도지사하고 씨름해야 되고, 경찰국장하고 싸움해야 됩니다. 밥을 같이 먹으면서 매일같이 자면서 싸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시시하게 따라다니지 말라는 거예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세계의 유명한 노벨상 수상자 같은 학자들로부터 유명한 정치가들, 아이커스(ICUS;국제과학통일회의)를 중심한 과학자라든지 경제학자들과 관계를 짓고 나가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 미국 사람들은 선생님에 대해서 산업을 하는 공업기술자, 장사하는 사람, 전도하는 사람 등 별의별 이름을 다 붙이고 있는 거예요. 그 누구든지 대하면 이야기하는 거예요. 누구든지, 얼마든지. 절대 가만히 안 있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