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것은 자기 남편의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것은 자기 남편의 것

우리 여자를 한번 분석해 보자구요. 세상이 잘못되게 된 것도 여자가 문제가 되어서 그런 거예요. 이혼의 원인이 남자가 비율이 높아요, 여자가 비율이 놓아요? 아기를 버리고 도망가는 것이 남자예요, 여자예요?「남자입니다.」(웃음) 남자는 집을 나가서 한 달 아니라 두 달 있어도 그건 돌아다녀도 아무 문제가 없지만, 여자가 일주일만 나갔다가는 문제가 생긴다구요. 집안에 문제가 생긴다구요. 자기 아들딸을 중심삼은 후대가 다 알고 싶어해요, 후대가.

이혼하는 동기가 여자들에게 많아요, 남자들에게 많아요? 남자들은 입이 무거워요. 입이 무겁다구요. 여자가 입술이 얄팍하고 입이 크면 말이 많은데, 그 말 때문에 망해요. 살림을 못 한다구요. 이거 잠깐만 참으면 간편한데, '아이고, 나 당신하고 결혼을 잘못했으니 이혼하자.' 한다구요. 이혼하자고 한마디 해 버리면 남자는 도장을 찍어 주는 거예요.

그래, 입을 못 지키는 것이 여자예요, 남자예요? 가정의 싸움을 통계 내 보니까 70퍼센트 가까이가 여자가 먼저라는 거예요. 바바바…, 기관총을 쏘듯이 쏘아대는 거예요. (웃음) 에덴 동산에서도 여자가 먼저 발악을 하더니 세상을 망친 것도 여자가 아닐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왜 그러냐 하면, 여자가 자기 때문에 태어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나는 나고, 남편은 남편이지.' 이런다 이거예요. 여자가 남자 때문에 태어났으면 남자 의견을 따르고, 남자의 제언을 존중하고, 남자의 요구를 다 들어 본 후에 따라갈 줄 알고 말할 줄 알아야 할 텐데 말이에요, 들어 보지도 않고 먼저 '나를 위해 살아다오.' 이러니까 문제가 되는 거라구요.

여러분, 자기 말을 들으라고 하는 사람이 좋아요, 들어 보려고 하는 사람이 좋아요?「들어 보려고 하는 사람이….」이것을 남편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얘기를 해 보고 이것은 어떻게 되고 어떻다고 전부 다 해명을 해야 할 텐데, 무턱대고 '빵!' 쏴 버리면 문제가 생긴다는 거예요. 남자 때문에 태어났으니 그래야 되고, 또 남자도 그렇게 여자를 위해서 태어났으니 여자보다 더 위해 줄 줄 알아야 하는 거예요. 이러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거예요. 위해 살면 다 해결돼요.

여기 이 아주머니 잘생겼구만. 선생님이 옛날 같았으면 상대로 만나서 내가 프로포즈했을지도 모를 정도로 여자가 잘생겼다구요. (웃음) 틀림없이 그랬을 거예요. 그러면 여자를 분석해 볼 때 말이에요, 여자의 이것이 몸뚱이의 5분지 2는 될 거예요, 무게가. 이 가슴하고 궁둥이가 자기 것이에요, 누구 것이에요? 그게 누구 거예요? 그게 아줌마 거예요? 대답해요. 이게 자기 때문에 그렇게 생겼어요? 궁둥이가 큰 게 자기 때문에 그렇게 생겼느냐 말이에요.「아닙니다.」그럼 누구 거예요? 이것을 해명해 주는 거예요. 그게 자기 거예요, 아기 거예요?「자기 것입니다.」자기 것이라고 하면 빵점입니다, 빵점. (웃음) 그것은 자기 것이 아니라구요.

또 여기 미인 여자가 있는데 말이에요, 자기 결혼 상대인 남자를 볼 때에 자기보다도 미인이고 여자 같은 얼굴을 가졌다면 그걸 여자가 좋아해요, 싫어해요?「안 좋아합니다.」그러면 어떻게 생겨야 돼요? 수염이 나고, 손이 황소 발 같고 그래야 됩니다. 선생님은 손이 좀 작다구요. 선생님은 일 안하고 살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작다구요. 그렇지만 남자는 손이 크고, 발도 크도, 일도 잘하고, 씩씩하고, 덩치도 크고, 어깨가 넓으면 되는 것 아니예요? 그러면 되는 거예요.

여자가 말이에요, 남자가 여자같이 생겼는데 그런 남자를 보고 '아이고, 보듬어 주면 얼마나 좋겠나!' 그래요? (행동으로 해 보이심. 웃음) 키스하는 것도 그래요. 쿠션이 있는 여자끼리 할 때는 자극이 없다구요. 남자는 뼈가 많아요, 뼈가. 남자는 뼈가 있고 여자는 살이 많습니다. 푹신푹신한 것은 뼈가 있어야 맛이 나는 거예요. (웃음) 여자가 여자 같은 남자를 더듬으면 아무 쿠션도 없고 그렇다 이거예요.

여자의 얼굴은 남자가 좋아한다! 맞았어요? 그래요? 남자는 여자 얼굴을 이렇게 만져 보면 부들부들해야 됩니다. 미안합니다. 다른 여자들은 전부 부끄러워하는데, 이 여자는 아무리 해도 부끄러워 안 한다구요. 교육 재료로서 됐다구요.

그래서 여자들은 매일 아침 화장하고 이러는데, 그것을 남편 때문에 해요, 자기 때문에 해요? 아마 두 시간은 잡아먹지요? (웃음) 나갈 때는 가방에다 손거울을 넣고 다니면서 가다가 쓱 보고, 또 가다가 쓱 보고 그렇지요? 그래, 화장은 여자 때문에 하는 게 아니라구요. 다 남자한테 잘 보이고, 남편한테 사랑 받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남자가 여자 얼굴을 좋아하거든요. 그러니까 여자의 이 머리도 자기 것이 아니예요. 자기 남편 것입니다. 남자의 것이 아니라 자기 남편 것이다 이겁니다. 남편이 좋아하는 머리 모양을 해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말이에요, 여자의 특징은 남자와 다른 한 가지가 있다구요. 남자가 남자 된 것, 여자가 여자 된 것이 있다구요. 이 몸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수직으로 보는 거예요. 종적으로 쭉 내려오면 여자의 기관이 있는데 그 기관이 여자의 것이에요, 남자의 것이에요? 미안합니다. 그게 여자의 것이에요, 남자의 것이에요? 중요한 말이에요. 모든 여자들이 그게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고, 남자도 그 생식기가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는 게 문제입니다.

여자의 그 생식기는 자기 것이 아닙니다. 남자의 것입니다. 남편의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지금까지 내 것이라고 생각했다구요, 내 것이라고. 자기 것이 아닙니다. 자기 여자에게는 필요 없어요. 이것을 필요로 하는 것은 남자입니다, 남자. 남자의 것을 갖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남자의 것입니다. 남편의 것이라는 겁니다. 남편의 것인데, 자기 것으로 아니 세상만사를 요사스럽게 다 망쳐 버리는 거예요. 남자가 없으면 그것을 무엇에 써요? 무엇에 쓰느냐 이겁니다. 중요한 문제예요. 지금까지 그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내가 태어나기를 나 때문에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여자가 여자 때문에 태어난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남자 때문에 태어났다는 걸 부정할 수 없어요. 자기 것이 없잖아요? 자기 것은 하나도 없다구요.

아까 말하기를 모든 사람의 마음은 다 같다고 했는데, 여자는 자기를 생각하는 마음이 앞서야 되겠어요, 남자를 생각하는 마음이 앞서야 되겠어요? 자기 때문에 태어났다고 생각해서 자기를 위하는 마음이 없고 상대를 위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전부 다 태어난 본성의 세계에 그냥 가는 것입니다.

이 아주머니의 마음과 몸은 아줌마를 위해 생겨난 것이 아니예요. 남편을 위해 생겨났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남편 것임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기 이 아저씨, 오고 가다가 바람도 피우고 잘 하지요, 마음대로? 그게 자기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아내 것이에요, 아내 것. 그 생식기는 아내가 좋아하는 거예요. 그 몸뚱이는 자기 것이 아니고 아내 것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혜의 왕이기에 주인을 엇바꿔 놓았기 때문에 남자 여자 두 사람이 하나되기 위해서는, 남자 여자를 떼지 못하게끔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엇바꿔 놓았어요. 남자 여자의 주인이 엇바꿔 있다는 말이에요. 남자의 것은 저쪽 여자에게 있다는 거예요. 교차된 것을 말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걸 엇바꿨다고 하는 거라구요. 한국말을 잘 모르누만. 남자의 것은 여자가 가져야 되고, 여자의 것은 남자가 갖게끔 엇바꿔 되어 있다는 거예요. 이것이 하나되기 위해서는 둘이 더블이 되어야 돼요. 하나님이 둘에게 바꿔 주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자는 남자를 사랑할 때 붙안고 사랑하게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