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이 가야 할 가정의 입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2세들이 가야 할 가정의 입장

세계를 하나 만들 때까지 가인권이 남아 있는 거예요. 가인권을 능가할 수 없다 이거예요. 어디까지나 세계 가인권까지 굴복시키고 자기 집에 돌아가게 돼 있지, 가인권을 남겨 가지고 '국가적 기준 됐으니 우리 돌아가자.' 그것은 안 되는 거예요. 세계적 가인권이 남아 있다는 거예요. 통일적인 기독교 문화권이 통일적인 이러한 시대를 맞이했다 하더라도 불신하는 가인권을 소화해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이 그런 선두적 입장에서, 영·미·불이 선두적 입장에 서 가지고 외적 세계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구요. 이건 참부모를 모심으로 말미암아 가능한 것입니다. 좌·우익의 근본으로부터 타락의 근본을 확실히 앎으로 말미암아 그 연관된 관계를 역사적 과정에 지내 온 모든 사실들을 하나님의 섭리관과 비교할 때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을 현실적 자아로서 자각하고 체휼할 수 있는 입장에 서지 않고는 자기 스스로를 수습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나를 수습하기 위해서는 가정을 생각해야 돼요. 가정을 잘 알아야 돼요. 내가 가야 할 가정이 어떻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가야 할 가정은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가야 할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입니다. 여러분, 새로운 민족 편성이 벌어집니다. 이제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12지파 편성을 해 나간다구요.

2세라고 그냥 있지 않는 거예요. 여러분의 실적 여하에 있어서 앞으로 아프리카 족속에 가 붙을지 몰라요. 선생님을 모시고 이런 것은 문제가 아니예요. 실적이 문제 돼요, 실적이. 실적 가운데 몸 마음이 하나돼 있느냐 하는 문제, 그 다음에 가정이 하나되어 있느냐, 부부가 하나돼 있느냐 하는 문제, 아들딸이 하나돼 있느냐 하는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3대 문제입니다.

아들딸이 문제 될 때는 장자권이 복귀 안 돼요. 알겠어요? 여자 남자가 하나 안 되거든 부모권이 복귀 안 됩니다. 알겠어요? 그래, 부모권 중심삼은 가정들이 친척, 일족이 횡적으로 하나 안 되거든 왕권이 성립 안 돼요. 그 왕권 성립을 대표하기 위해서, 부모권 성립을 아담 일족에서 잃어버리고 장자권을 일가에서 잃어버린 것을 탕감복귀해야 돼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일족 앞에 있어서 타락하지 않은 입장에 서 가지고 장자권이 복귀되었으면 사탄과는 인연이 없다 그거예요. 사탄세계의 요사스러운 사악된 행동 일체 모든 전부와는 관계없는 것입니다. 개인주의 사상은 끼익…! 이것은 악마 사상이에요. 하나님의 창조이상에는 개인주의 사상이 없습니다. 자기 위주하는 사상은 없다구요.

하나님의 창조의 출발이 주입이냐, 투입이냐? 투입이에요. 혼자 절대적인 분이 만물 대상세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투입해야지 주입, 끌어당길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세계의 이상, 온 천주적 우주를 완성할 때까지 투입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투입해야 된다구요. 그냥 완성이 될 수 없어요. 하나님 자체가, 완성된 자체가 완성한 이상의 것을 바라면 자기 자신까지도 희생하지 않고는 자기 이상의 상대를 찾을 수 없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여러분도 그렇잖아요? 개인의 욕망이 뭐예요? 자기 사랑의 상대는 자기의 몇천만 배, 몇억만 배 훌륭하기를 바라지요? 마찬가지 이치예요. 그러면 자기 전체를 투입하고도, 자기 생명의 몇십 배, 몇천 배를 투입하더라도 또 투입하고 싶을 수 있는 마음이 없는 한 몇천만 배의 이상적 상대가 나타날 수 없다는 것은 이론적입니다.

2세들을 가만 보니까 안 되겠다구요. 닦달해야 되겠어요. 곽정환이 알겠어?「예.」여기 알겠나?「예.」확실히 알라구요. 내가 아담 가정에 서 가지고 장자권을 대신하고 장녀권을 대신하고 부부권을 대신하고 아담 이상이 될 수 있다고 자인하느냐? 자인 못 해 가지고는 부모님의 뒤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거기서 떨어져 내려갔다구요. 거기서 올라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