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판도를 세계화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우리 판도를 세계화시켜야

우리 판도를 세계화시켜야 돼요. 그래, 선생님이 일생 동안 만든 단체에 '세계평화'가 전부 들어 있는 거라구요. 세계평화가정연합,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평화종교연합, 세계평화연합, 세계평화청년연합, 세계평화교수협의회, 전부 다 '세계평화'가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그건 분쟁이 없는 거예요. 자기 욕심을 중심삼은 존재는 앞에 세울 수 없어요. 자기 생애가 방해물이 돼요.

레버런 문은 미국이 반대하는 법정투쟁 테이블에서 워싱턴 타임스를 세우는 데 필요한 돈을 지불할 것을 사인한 거예요. 잡아죽이려는 원수의 나라를 구하겠다고, 원수의 나라 미국을 구하려고 한 거예요. 미국과 기독교, 기독교를 장악해야 돼요. 기독교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내가 주인 된 자리에서 미국을 구할 수 있는 입장에 서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가르친 대로 다 해 놓았다구요. 했나요, 못 했나요? 선생님이 말만 했나요, 실천했나요? 자기 아들딸보다도 세계를 더 사랑했고, 자기 일족보다도, 자기 나라보다도 세계를 더 사랑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한민국이 전부 다 깨져 나갔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일족이 깨져 나갔어요. 선생님의 가정이 깨져 나갔어요. 그래, 14년 만에 제2차적인 축복한 가정들을 끌고 다니다 보니 주인이 없어요, 주인이. 주인이 없으니 사탄이 별의별 짓 다 했다는 거예요. 도적놈의 새끼들이 주변에 있어 가지고…. 이 사돈이라는 간나 자식들도 문제라구. 사돈! 죽을 '사' 자, 머물 '둔' 자 아니예요? 사돈들 정신 차려야 돼요. 알겠어요?

원필이!「예.」말만 해서는 안 되는 거야. 곽정환이 알겠어?「예!」또 박 무엇이야, 임자는? 「박중현입니다.」그 다음에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들이 책임을 못 했어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를 존경하지 말라구요. 어머니 아버지를 훈시할 수 있는 2세가 되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러기 위해서는 아담 가정을 중심삼은 그 선 이상 넘어가야 돼요. 하나님이 아담 가정이 타락하기 직전에 훈시한 것이 아니예요. 따먹지 말라고 한 것은 어렸을 적부터 말한 것입니다. 남자 여자, 남녀 칠세 부동석이라는 그 때에 하나님은 훈시한 거예요. 따먹지 말라고 말이에요.

따먹지 말라고 했는데, 뭘 따먹지 말라고 한 것이냐? 에덴 동산의 생명나무와 선악과 나무는 아담 해와를 말한다구요. 생명나무가 아담 아니예요? 그렇지요? 아담 생식기가 생명나무라는 거예요.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는 뭐냐? 해와의 사랑을 말합니다. 마피아와 사랑하면 마피아 아들딸이 열매 맺히는 것과 같아요. 왕하고 사랑하면 왕의 아들딸을 맺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혈통적으로 악마의 혈통을 이어받았다는 거예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하나님은 연금 상태에 있어 가지고 그 원수의 자식을 자기 직계의 아들딸 이상 사랑하지 못하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거예요.

내일이면 결혼할 사랑의 상대를 전부 다 빼앗아 도망가 가지고 새끼쳐서는 '옛날에 나와 결혼할 수 있는 상대이니 찾아왔습니다.' 할 때 환영하겠어요, 도끼를 들고 대가리를 까겠어요? 하나님 입장에서 여러분이 바꿔 생각해 보라구요. 타락한 혈통을 받아 가지고 순결 된 사랑이 아니고 제멋대로 사랑의 역사에서 더럽힌 그 배후를 갖고 왔는데, 순결 된 하나님이 어떻게 원수가 놀던 그 방에 들어가 가지고, 더럽힌 그 침실에 들어가 가지고 사랑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보기도 싫다 이거예요. 불을 사르고 싶어도 불사를 수 없는 하나님인 걸 알아야 돼요. 그렇지만 자기 아들딸보다도 원수의 아들딸을 더 사랑할 수 있는 길을 찾지 않고는 구할 도리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도 거기에 굴복하는 거예요. 당신은 나보다도 본연적 아버지 창조주로서 사랑할 수 있는, 혈통적 아버지로서 사랑함에 틀림없다 하게 될 때 거기서 비로소 사탄이 인수해 주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