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160가정을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160가정을 수습해야

정교분립이 아니라 정교일체입니다. 모든 국가를 볼 때 리버럴(liberal;진보주의) 패들이 전부 다 국정에 참여해 가지고 종교 인맥을 해체뿐만이 아니라 전부 젖혀놓았습니다. 종교를 마녀같이 만들어 놓았습니다. 호모섹슈얼이니 하는 사상적 파괴를 이루어 놓은 그런 최후에 악마는 육체 파괴를 마지막으로 계획하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다 사탄이 파괴해 버리는 것입니다. 지옥 실체를, 지옥의 몸뚱이를 쓴, 지옥 가 있는 사람의 몸뚱이를 실체 전개해서 살고 있는 것이 현세 인류입니다.

그들에게는 가정이 있는 것이 아니요, 부모 친척 역사적으로 모든 전통은 다 없어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물신주의를 중심삼은, 호모 레즈비언을 중심삼은 행락주의이기 때문에 육체 파괴주의입니다. 하늘 앞에 마지막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중심을 잡기 위해서는 일어서야 되는 것입니다. 대담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라구요. 타락할 때 하나님도 간섭 못 했습니다. 사탄이 간섭해서 전능권을 행사했습니다. 그래 사탄의 행사는 뭐냐 하면 개인 파괴, 가정 파괴, 종족 파괴, 역사가 발전하는 모든 것을 파괴시켜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에 열 가정이 미침으로 말미암아 가정을 전부 다 해체하는 놀음 사탄의 일이라는 것입니다.

복귀시대의 재림주가 와 가지고 뭐냐 하면, 가정이상을 중심삼고 국가이상을 재편성하는 것입니다. 뜻이 다르기 때문에 그것을 완전적으로, 전면적으로 180도 파괴할 수 있는 이런 종착점을 끌고 간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현재입니다. 그러니 미래의 젊은이들을 데려다가 가는 길을 발표했기 때문에 갈래야 갈 수 없고, 돌아서려야 돌아설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대는 어떤 정치가도 손댈 수 없습니다. 어떤 나라 주의 사상이 이 시대를 손 댈 수 없어요. 사탄은 망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전체 사람을 중심삼고 완전 파괴의 종착점에 찾아 돌아가는 것입니다. 인간들도 사탄의 상대적 실체가 돼 가지고 이제 절망 고개에 들어갔습니다. 거기에 부모가 있을 수 없고, 거기에 처자가 있을 수 없고, 거기에 조상이 있을 수 없고, 거기에 과거·현재·미래가 모두 깨져 버린 것입니다. 사탄의 전권 지옥 팽창주입니다.

이래 놓고 오시는 재림주를, 그러잖아요? 하나님이 간섭 못 해서 흘러나온 것을 재림주가 와 가지고 간섭할 수 없다고 본 것입니다. 그러나 재림주는 하나님의 비밀과 사탄의 비밀을 다 알아요. 사탄의 전략 전술을 알아요. 악마의 전술은 치고 빼앗겨 왔습니다. 하나님은 전략은 맞고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이런 모든 전략 전술을 다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가 40년 동안 맞아온 것이 4천년 동안 때려온 모든 것을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런 내용이 있기 때문에 맞고 빼앗았습니다. 이제 그런 시대가 지나갔어요. 탕감하는 시대는 지나갔다 이거예요. 장자권 복귀·부모권 복귀·왕권 복귀의 세계 판도로 들어갔기 때문에 국가적 왕권시대인 지금 현재는, 이건 국가 기준의 예수의 로마시대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종족적 메시아, 축복가정들은 여기에 내려 와 가지고 메시아권을 가지고 그 나라의 정당을 맡겨 놓으면 야당 여당을 관리해서 그 나라의 주권을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내가 이제 점점 간섭하면 여러분이 세계의 정상에 올라 가지고, 세계 이상의 갈 길을 나 이외에는 모릅니다. 어차피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프로젝트를 중심삼고 남미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하는 것입니다. 나는 나대로 남미에 지금 해야 할 길을 닦아야 되고 세계적 새로운 판도를 닦아야 됩니다. 여러분은 국가를 수습해서 그 판도에 참석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야 됩니다. 그래서 각자 나라마다 전부 다 합해서, 거기의 종족적 메시아들은 예수의 입장입니다. 예수가 120가정을 못 수습했기 때문에 죽었습니다. 여러분은 세계 판도에 나가야 되기 때문에 160가정을…. 선생님은 160국가를 중심삼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