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를 자연굴복시키지 않고는 종족적 메시아가 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3대를 자연굴복시키지 않고는 종족적 메시아가 될 수 없어

그런 시대가 왔다구요. 그러니까 누가 반대하더라도 반대할 수 없어요. 지금까지 반대한 것만 하더라고 분하고 원통해서 회개해야 용서하는데 어떻게 반대해요? 전권을 편성하는 데 반대하는 녀석은 옮겨지는 것입니다. 전부 다 보따리 싸 가지고, 점심 싸 가지고, 저녁때까지 안 자면서 증거 대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실력이 닦아져 있어요?「있습니다.」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반대하면 밤을 세워서 항복시켜요. 3대를 항복시켜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형님까지 3대입니다. 그것을 굴복시키지 않고는 종족적 메시아는 못 됩니다. 그게 소생·장생·완성입니다. 할아버지는 타락한 아담이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는 예수 자리이고, 자기는 재림주 자리입니다. 형님을 굴복시켜야 됩니다. 장자권 복귀해 가지고 부모권을 복귀하고 왕권 복귀를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종족·민족·국가 전부 다…. 이러니까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반대하는 부모를 설명하기 위해서 내가 신문을 하는 것입니다. 텔레비전 해설을 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지금까지 고생한 역사를 전부 다 영화로 편성해 가지고 비디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지도자들을 먹여 가지고 몇 년 강의할 수 있는 것입니다. 누가 반대하겠어요? 세상을 살리기 위해서 이렇게 고생하고, 감옥 가고, 처참한 꼴을 많이 당하고, 피를 토하고 해 왔다는 것입니다. 그 사실을 욕한다면 혀를 빼 버리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지금 근친상간 관계를 하고 있어요. 야곱 가정에서 근친상간 관계가 벌어진 것입니다. 동생의 신랑을 빼앗았어요, 레아가. 빼앗기고 빼앗아서 같이 싸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게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앞에 두 부부, 두 어머니와 딸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복귀할 수 있는 어머니와 딸, 하늘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본처를 중심삼고는 못 들어갑니다. 반드시 곁다리, 서자라든가 첩 자식을 통하지 않고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본처는 생긴 대로 가는데 어떻게 돌아가겠어요? 거꾸로 올라가야 되는데. 그러니까 동생입니다. 둘째 번을 통해 가지고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장자권 복귀와 마찬가지로 장녀 복귀를 해야 됩니다. 차녀가 장녀 복귀를 하지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장녀 복귀된 해와뿐만이 아니라 아들딸을 중심삼고 이것이 어머니 아버지와 하나되고 그 다음에는 아버지까지 하나돼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하나돼 가지고 지금까지 정통권이 동생이 돼 가지고 섬겨 들어가야 됩니다.

하늘에 들어가게 될 때는 두 여인, 두 대륙이 갈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바꿔치기 하는 놀음을 안 할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와 같은 놀음을 야곱이 해서 하늘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 대신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아담 가정은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집과 마찬가지인데, 하나님이 찾아올 수 있는 가정이 되려면 하나님 앞에는 두 여인을 중심삼은 아들딸이 있어야 되기 때문에 야곱이 라헬을 하늘 중심삼고 취하려고 볼 때, 라반은 사탄편에서 속여서 레아를 집어넣은 것입니다. 결혼은 누가 해주어야 되느냐? 사탄편이 했기 때문에 맏딸이 타락해 가지고 협조를 안 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또다시 7년입니다. 그 7년 동안에 해야 할 것은, 라헬이 잘못했다는 것입니다. 라헬이 지혜가 있어야 됩니다. 공작을 해 가지고 리브가, 시어머니를 감동시키고, 자기 어머니를 감동시키고, 자기 시아버지까지 감동시키고, 친족까지 감동시키고, 라반까지 감동시켜 가지고 '세상에, 이런 법이 어디 있느냐?' 하게 하는 것입니다. 때를 쓰고 전부 소문내 가지고 '저 놈의 형이 무슨 형이야? 이 간나, 화냥년이다!' 해 가지고 문제없이 쫓아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형이 무슨 소용이 있어요?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도. 차자권을 중심삼고 장자권 복귀하기 위해서는 한바탕 해 제겨 가지고 꼼짝못하게 휩쓸 수 있는 힘의 판도를 갖지 않으면 안 된다는 논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정찰기관을 가끔 찾아가서 교육해 가지고 안기부랑…. 그 놈의 자식들이…. 그런 것을 해야 됩니다. 남북통일을 앞에 놓고 북한 공산당 사상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선거해 가지고, 남북통일이 눈앞에 왔는데 선거하자고 하면 어떻게 될 거예요? 선거운동 다시 한다 하면 그거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때에 있어서 북한 대치할 수 있는 능력이 없어 가지고는 남북통일시대의 주권이 못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