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하는 곳에 다시 가서 재개발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반대하는 곳에 다시 가서 재개발해야

반대하는 곳에 다시 가서 재개발해야 되는 것입니다. 무서운 무기를 우리가 가지고 있음으로 말미암아 남미에 있어서 50년 동안 한 것을 대표해서 백 퍼센트 발휘하는 것입니다. 백 퍼센트 하면 한 마리도 안 남습니다. 이런 무서운 무기를 가지고 사람의 집이 옆 동산에 가서 천막 치고 살아요? 부잣집 안방에 들어가서 대접받고 상전 마마 취급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좋은 무기를 가지고 그렇게 싸구려예요?

선생님 무슨 축하하러 왔다고 하는데 기분 나빠요. 지금까지 축하한다고 하면서…. 수십 년 동안 그 놀음했다구요. 전부 내가 했습니다. 여러분이 했어요, 내가 했어요? 말해 보라구요.「아버님이 하셨습니다.」누가 하랬어요? 말을 안 해요, 기가 막혀서. 뼈에 사무쳐 있어요. 그것만 생각하면 사지에 경련이 나려고 그래요. 그것을 참는 것입니다.

안 할 수 없어요. 망할 수 없어요. 섭리로서 말이에요. 이 산에 굴을 뚫으라면 굴을 뚫어야 됩니다. 무슨 수를 쓰더라도. 이번에 360만쌍을 무슨 수를 써서라도, 섭리가 망할 수 없기 때문에 해야 됩니다.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강현실이?「예.」60먹었지?「옛날에 60지났습니다.」선생님과 비슷한 나이니 70이 가까웠구만. 70이 넘었지?「넘지는 않았습니다.」몇 살이야?「70입니다.」70이면 70넘었지. 30대에….

똑똑히 이번에 정리해요. 나와 가지고 안 되었다면 인사조치해요.「예. (곽정환)」내가 인사조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선언적인 내용이 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언제 찾아다니면서 국가 잘하자고 160국가를 찾아갈 시간이 없잖아요. 주먹 쥐고 해야 되겠습니다. 거기서는 다른 사람을 보지 말라구요. 선생님의 말씀에 동의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것이 생일축하입니다.

생일 축하하러 여기 와서 잘 먹어요, 못 먹어요?「잘 먹습니다.」못 먹어야 됩니다. 잘 먹으면 기분 좋게 이렇게 쌍수를 들어서 환영하는 것도 생일축하에 대한 말이다. 아멘! 「아멘!」(박수)

박구배!「예.」이리 나오라고. 박구배는 코디악에서 와 가지고 지금까지 몇 달 동안 뭘 하고 있나? 자르딘에서 한 모든 것을 보고해서 청중을 감동시키라구요. (남미 섭리와 새소망 농장에 대한 박구배 씨의 보고와 김흥태씨의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