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파탄시켜 전권 지옥 세상을 만들어 놓은 사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파탄시켜 전권 지옥 세상을 만들어 놓은 사탄

미국의 고위층에는 나를 따르는 사람들 많습니다. 지금 [워싱턴 타임스]가 움직이는 데 공화당이 이제 우리 손에 들어와 있어요. 돌을 대통령 시키느냐, 안 시키느냐? 또다시 클린턴을 대통령 시키느냐, 안 시키느냐? 이런 세계적인 일을 내가 지금 구상하고 있는 것입니다. 남북한을 통일할 수 있는, 김정일과 김영삼을 불러다가 회합하는 것을 계획하는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평화연합, 유엔(UN) 가지고 안 된다 이거예요. 우리 세계평화연합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기에 고르바초프라든가 부시라든가 대처 수상, 대처 수상과 가인 아벨입니다. 대처 수상 밑에 고르바초프하고 부시가 합해 가지고…. 여자와 가인 아벨입니다. 아벨이 미국이고 그 다음에 공산당은 가인입니다. 대처 수상은 여자입니다. 여자가 유명한 것은 영국을 살리기 위한 것입니다. 다시 복귀하자 이거예요. 선생님을 위해야 되는데 그렇게 안 받아들였습니다. 이미지가 나쁘고, 소문이 나쁘다고 나쁘게 본 것이 잘못됐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야 양심적으로 하늘에 통하는 순이 물위에 나오는 연꽃같이 물위에 떠 있어 가지고 꽃이 피는 것입니다. 사망의 세계, 더러운 물 가운데 있어서 그것을 뚫고 나와서 꽃 피울 수 있는 사람을 모으기 위해서 '아이구, 그 물은 시궁창 물, 똥물이다!' 하는 소문 난 것입니다. 그 가운데서도 영계에서 지도하는 사람들은 꽃을 피운 사람들입니다.

여기 명덕선의 조상들이 나쁘지 않았던 모양이지. 30년 동안 파라과이에서 못살게 된 사람까지 내가 찾아와서 이렇게 축복을 해준다는 사실을 보게 되면 참 이상하다구요.「문씨 같은 인상이에요. (어머님)」주동문도 송영석도 박씨, 이게 박가들이 많아요. 박가도 의붓자식이지요? 알에서 나왔다니까 말이에요. 그것 다 첩 자식들입니다.「사람이 다 알에서 나왔지요.」(웃음)

우리 문씨도 알에서 나왔다는 역사가 있어요. 그것 전부 다 첩자식입니다. 끝날에 지금 세계를 지도하는 사람들은 전부 다, 정상적인 정처의 아들로서 태어난 사람이 세계 지도자가 못 된다는 것입니다. 바람 피워서 낳은 아들딸이 세계를 지도한다는 것입니다. 그것 탕감법에 의해서 다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청소년 때 타락한 씨를 뿌렸기 때문에, 봄에 씨를 뿌렸기 때문에 전세계 끝날에는 청소년들이 전부 타락해요. 죄인 줄 모르고 타락했습니다. 그래서 천하가 다 이렇게 뒤집어 박힌다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으로서도 지금 속수무책입니다. 아담 해가 타락한 것을 간섭 못 했기 때문에 이 세상의 끝날에 지금 청소년 윤락을 손댈 나라가 없습니다. 하나님도 어쩔 수 없고 세상 국가도 어쩔 수 없습니다. 가정을 완전히 파탄시켜서 사탄이 전권 지옥 세상을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것을 간섭할 수 있는 것은 참부모 외에는 손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담이 거짓 부모 돼 있으니 탕감원칙에 있어서 복귀하기 위해서는 참부모가 이런 모든 하늘의 비밀, 역사의 비밀을 전부 다 알아 가지고 사탄을 사탄으로서 분별하고 선은 선한 것으로 분별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 기독교라는 것이 천사세계입니다. 그래서 독신 생활하라는 것입니다. 상대가 없다는 거예요.

천주교도 독신 생활한다는 거예요. 로마 교황도 독신 생활하는데 마지막 때에는 결혼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신부 수녀가 말이에요. 그 바람이 불어 가지고 신부 수녀들이…. 에이즈 병의 근거지가 천주교입니다. 또, 공산당하고 짝짜꿍해서 해방신학을 주장해 나온 것입니다. 그건 멸망하는 것입니다.

왜 그러느냐 하면, 문총재를 반대했기 때문입니다. 40년 동안에 4천년 역사를 세워 놓기 위한 것이, 40년 동안에 기독교 문화권, 회회교 문화권, 천주교 문화권, 유대교 문화권이 완전히 망한 것입니다. 종교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세상에 사람들, 사탄세계에서는 '하나님을 믿느냐? 하나님은 죽었다. 하나님이 어디 있어?'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