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 챔피언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 챔피언이 돼야

자, 여자들, 노는 게 재미있어요, 일하는 게 재미있어요?「일하는 것입니다.」일하는 것이 재미있는 거예요. 그러면 다른 사람을 부려먹는 게 좋아요, 내가 봉사하는 게 좋아요?「봉사하는 것이 좋습니다.」통일교회 교인이 마을에 세 사람이 있어 가지고 그 마을이 우리 통일교회 때문에 일 안 하고 살 수 있게 만들어 주었다면 그 마을이 통일교회 패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여러분을 따라오겠어요, 미워하겠어요?「따라옵니다.」

따라온다면, 어디를 가는데 따라오는 거예요? 통일교회 멤버가 데리고 가는 데가 어디예요? 이 통일교회라는 것입니다. 그래요?「예.」'오지 마라, 오지 마라!' 하면서 미워하던 사람들이 여러분을 따라오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문제가 있어요, 없어요?「문제없습니다.」문제가 없으면 그렇게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그렇게 하겠습니다.」지금부터 그렇게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러니까 오늘 말씀을 들어 보니까 참사랑 가지고는 능치 않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요?「예.」여러분 축복받았지요? 축복받은 사람, 손 들어 봐요. 축복을 받을 때, 축복 챔피언이 되고 싶어서 받았어요, 축복의 챔피언 말고 보통사람이 되기 위해서 받았어요?「챔피언이 되기 위해서 받았습니다.」챔피언이 말이에요, 마라톤 선수가 챔피언이 되려고 훈련을 하는데, 같은 코스를 백 번, 천 번, 만 번, 억만 번 할수록 챔피언에 가까워지는 거예요, 안 할수록 가까운 거예요?「할수록 가까워집니다.」

그래, 여러분의 집을 챔피언 홈으로 만들기 위해서 남자나 여자나 옛날 사랑하던 것은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반복해서 훈련을 하게 된다면 그 가정이 챔피언 가정이 되기에 가까워지겠어요, 멀어지겠어요?「가까워집니다.」사랑하는 아내를 찾아서, 천리길을 순식간에 가서 세상에 없는 키스를 해 주고 안아 주겠다고 생각해 봤어요? '힘을 다해서 안고 키스해서 죽었다.' (웃음) 그러면 그 사람은 무슨 상을 주어야 되겠어요?「챔피언입니다.」보통 챔피언 가지고 돼요? 챔피언 중의 왕이라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 색시 손을 몇만 번 잡아 봤는지 기억해요? 그거 기억해야 돼요. 부인의 가슴을 만지고 전체 몸뚱이를 내가 매일 저녁이면 만져 준 기록을 갖고 있어요? 밥 먹는 것을 잊어버리면 잊어버렸지, 사랑 길은 밥보다 더한 것이니 잊어버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아멘.」한 달에 한 번도 안 만져 주고 산다면 축복받은 가정이 되겠어요?

내가 요전에 플로리다에 가서 45분을 붙들고 키스하는 사람을 봤어요. 시간을 재 봤다구요. (웃음) 30분쯤 지나서 변소 갔는데 '재는 것이 틀리겠다. 빨리 가야겠다.'고 휙 돌아오던 것이 생각나요. (웃음) 그런 것을 했기 때문에 여기서 써먹더라도 그게 실감이 나는 것입니다.

여기 미국에서 세 시간 동안 붙들고 키스하자면 남아질 여자가 하나도 없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얼마나 품고 있겠느냐 이거예요. 여자가 오래 가겠어요, 남자가 오래가겠어요?「여자입니다.」왜 여자예요? 여자는 가슴이 나왔으니 가슴을 누르니까 '아, 아!' 하면서 오래 못 간다는 것입니다. (웃음)

선생님이 말하는 것을 보면 생각 안 해 본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웃음) 그렇다구요. 진리를 찾기 위해서 무엇이라고 손을 안 댔겠어요? 여기 나가더라도 내가 동산에서 보던 풀이 수두룩해요. 무엇이 독초고, 무엇은 먹고, 무엇은 나쁘고, 무엇은 좋은지 훤하게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 산에 가더라도 먹는 것은 문제없어요. 비행기로 아프리카에 떨어뜨려 놓더라도 굶어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석 달이면 기반을 닦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그래, 선생님이 잠재력을 갖고 있는 사나이예요, 잠재력을 갖지 않은 사나이예요?「갖고 있는 사나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