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생리기관 전체를 해방시키는 것은 남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생리기관 전체를 해방시키는 것은 남편

그러면 아기를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적게 낳아야 되겠어요?「많이 낳아야 됩니다.」매니(many;많은), 많이. (웃음) 한국말로 많이는 매니(many)입니다. 그래, 여자들은 하나만 낳겠다고 한다면 하나님이 젖을 하나만 만들지, 왜 둘을 만들었어요? 남자든 여자든 둘은 낳아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인류가 망합니다. 망해요. 딸만 낳아도 망하고 아들만 낳아도 망해요. 남자나 여자나 둘 이상을 낳지 못하면 여자가 아니고 남자가 아닙니다.

*둘 이상을 낳지 못하면 부모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둘 이상을 낳아야 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미국 여자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둘 이상은 낳아야 돼요.

보라구요. 여자들은 조그만 방에 앉아 가지고 교통정리를 하느라고…. 아이들이 열두 방향으로 동서남북 춘하추동 한꺼번에 다 커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자는 앉아서 살아야 되겠어요, 의자에 걸터앉아 살아야 되겠어요? 여자는 땅, 땅입니다. 그래서 여기(엉덩이)가 더워야 됩니다. 여기가 더워야 아기를 잘 낳는 것입니다. 차면 안 됩니다. 그래서 한국 온돌이 좋은 것입니다. 시집은 한국으로 가야 된다는 말이 나온다구요. (웃음) 온돌은 한국에서 시작했다구요.

그걸 보면 한국 여자들이 하부를 잘 보존했기 때문에 그 나라에 있어서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여자들이 바라고 소원하고 하늘이 바라고 소원하는 아들딸을 낳을 줄 모르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한국에서 재림주, 참부모가 올지 모른다 하는 말도 할 수 있다구요.

한국 여자는 치마를 전부 다 가려요, 바람이 들어가지 못하게. 서양은 짧은 스커트를 입고 하이 힐을 신은 채로 추우니까 이래 가지고 '아이고, 와와와와!' 그럽니다. (웃음) 그러니까 서양 여자들은 아기를 낳기 싫어했다 이겁니다. 아기 낳기를 싫어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서양 여자들은 신경질적입니다. 신경질적이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동양 여자 한 사람하고 서양 여자 열 사람과 말을 하면 제일 나중에 말하는 사람이 서양 여자예요, 동양 여자예요? 말을 안 하고 기다렸다가 '너희들 그래서 안 된다.' 하고 훈시할 수 있는 여자는, 듣고 다 비판할 수 있는 여자는 동양 여자예요, 서양 여자예요?「동양 여자입니다.」서양 여자예요!「동양 여자입니다.」저렇게 둔하게 생긴 뚱뚱한 여자도 동양 여자라고 하는 것을 보니 진짜 동양 여자로구만. 뚱뚱한 사람은 영리하지 못해요. (웃음) 저렇게 뚱뚱한 여자가 그렇다니까 틀림없다 그 말입니다.

그래, 아기를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안 낳아야 되겠어요? 보라구요. 자기 남편을 대할 때는 말이에요, '이 남편이 내게 열두 아들딸을 안겨 줬구만!'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남편같이 생겼다 이겁니다. 아기들이 남편 절반, 엄마 절반 닮잖아요? '와, 그 남편이 나에게 이 젖이 좋아하고 궁둥이가 좋아하게 만들어 줬구만!' 하고 생각해 봤어요? 그 젖이 젖 되게 하고 궁둥이가 궁둥이 되게 한 것이 자기예요, 남편이에요?「아기 아빠가….」*어느 쪽이에요? 누구는 어머니라고 하고, 누구는 아버지라고 합니다. 나는 모르겠다구요.「아버지입니다.」아버지예요! 한번 해 봐요, 파더(father)!「파더!」(*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남자입니다. (웃으심) 여자의 생리적 모든 기관 전체를 해방시키는 것이 남편이었구나! 아멘.

여자들은 생리가 있지요, 생리? 그거 왜 해요? 남자를 환영하기 위해서 해요, 남자를 배척하기 위해서 해요? *남편을 환영하고, 그 다음에 아기를 환영하기 위해서 합니다. 먼저 남편을 환영하고, 그 다음에 아기를 환영하기 위해서라는 것입니다. 그거 그래요?「예.」그래요, 여자들? 나는 모르겠다구요. 나는 남자입니다. 여자들인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안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거 어쩔 수 없는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