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울 때는 정정당당하게 직행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어려울 때는 정정당당하게 직행하라

통일교회는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망하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원수들 대해서 어떻게 빨리 원수의 이름과 그 모습을 잊어버리느냐 하는 이런 싸움을 해 왔지, '원수를 어떻게 갚느냐?' 하는 것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원수의 아들딸이 학비가 없게 되면 학비를 보내 주고 그랬습니다. 그러면 '아이쿠, 아이쿠, 아이쿠!' 이러면서 후퇴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미가 레버런 문을 무서워합니다. 각국의 대통령들이 '우와! 왜 우리 나라에 와서 야단이야?' 이럽니다. 메넴이나 와시모시가 야단한다 이거예요. 괜히 무서워합니다. 나 하나, 지니고 다니는 폭탄도 하나밖에 없는데 왜 이렇게 무서워해요? '우리나라에 오지 말라. 오지 말라. 오지 말라.' 이런다구요.

여러분 남편들도 '아이고, 우리 아들딸한테 오지 말라. 오지 말라. 후후후!' 이러고 있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때요? '핍박도 선생님 앞에서 받겠다'예요, '뒤에서 받겠다'예요? 어떤 거예요?「앞에서 받겠습니다.」말은 쉬워! 정말 그래요?

하나님의 전략전술을 알고 악마의 전략전술을 안 하늘나라의 여자들이다 이겁니다. 어려울 때는, 틀림없이 어려울 때는 정정당당하게 직행하는 것입니다. 돌아가지 말라 이겁니다. 돌아가면 벌받아요. 악마가 닥친다는 거예요. 정정당당! 아멘, 노멘?「아멘!」하늘의 전략전술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전략전술, 악마는 치고 잃어버리는 작전입니다.

두 형제가 있는데 형님은 대통령이고 동생은 식물인간이 돼 있다 이거예요. 동생이 그렇다 하더라도 그 형님이 동생을 대해서 부모를 고생시키니까 죽으라고 한다면 부모는 그를 원수시하는 것입니다. 계대를 이을 수 있는 복을 빼앗는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희생의 자리도 감사하고, 죽음 자리도 감사하고 나가야 됩니다.

여자에게는 역사적 과정의 빚을 지고, 시대적 과정의 빚을 지고 있는 것을 청산해야 할 입장에 서 있는데, 내가 한 사람 대표해서 살 거예요, 인류 전체 여성을 대표해서 살 거예요, 과거·현재·미래의 여성을 대표한 참어머니 입장에서 살 거예요?

우리 어머니는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이쁘장한 얼굴로 유혹이 많은 그런 환경에 있더라도 세계 무대의 황무지 광야에 달려오라고 할 때에는 말 타고 달려옵니다. 말 타고 달려온다는 것입니다. '다다닥 다다닥 다다닥….' 하고. '아이고, 레버런 문은 참 나쁘더라도 저런 미인이고 얌전한 여자가 있으니 레버런 문이 나쁘지 않다.' 그러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고생시켜 가지고 남편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부모가 희생해 가지고 조상을 해원하는 것입니다. 자녀를 희생시켜 가지고 인류를 해방하는 것입니다. 어때요? 하나님이 그랬습니다. 자신이 아들딸을 무슨 짓이든 시켜 가지고 인류 해방의 대왕마마로 계시겠다는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 하나님은 선한 입장에서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한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사탄은 치고 빼앗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사람을 사탄은 자동적으로 반대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복귀할 수 있는 길이 있다 이겁니다.

돌아가게 되면 여러분 나라를 중심삼고 나라의 충신이 있으면 충신 열사요, 이 나라를 사랑하고, 이 나라를 위해 눈물을 흘리고, 노력하고, 밤을 새우고, 먹지 않고 고생하라는 거예요.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의 충신 열녀들이 나를 밀어야 됩니다. 그리고 '이 땅의 양심 있는 사람들, 그럴 수 있는 애국자가 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은 내 휘하의 아들딸이다. 대표적 입장에서 나를 쳐라! 내 말 들어라!' 하라는 거예요. 그래, 33개국에서 꼴등 될 거예요, 일등 될 거예요, 이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