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연합을 세계적으로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1권 PDF전문보기

가정연합을 세계적으로 만들어야

우리가 재작년에 당을 만들었댔지요? 무슨 당이에요? 물어 보잖아요?「통일당입니다.」무슨 '당' 자예요?「'집 당(堂)' 자입니다.」교육하자는 거예요. 가정교육을 할 수 있는 것이 그거예요. 앞으로 가정연합을 만들어야 됩니다. 어머니가 1992년 4월 10일에 강연한 내용의 결론은 이런 여성연합이라는 단체는 미래에 있어서 가정연합으로 편입될 것이라고 틀림없이 선포했다구요. 그냥 하는 게 아닙니다. 그 길을 가는 거예요.

가정연합을 세계적으로 만들어야 됩니다. 최상급입니다. 작년 8월1일까지 대회 한 것은 세계 최고의 인맥입니다. 노벨상을 받은 사람이 몇 사람이었던가? 대통령 가운데서 참석했던 사람 말이야. 한 사람인가?「둘입니다.」독일이니 무엇이니 세계의 정상급들이 지지해 가지고 보조를 하고 있다구요. 메인(주류) 인맥이 세계적 대표들입니다.

그것을 전부 다 비디오로 만들어 가지고 각국에 20편씩 보내라고 했는데 보냈나, 안 보냈나?「예. 비디오 다 보냈습니다. (주동문 씨)」20개씩 다 보냈어?「20개는 안 보내고 견본으로 다 보냈습니다.」20개씩 보내라고 했는데, 견본 가지고 다시 한 번 카피를 떠야 되잖아? 그런 기관이 그거 했으면 뭐가 되겠어? 틀림없이 20개씩 보내라고 그랬다구. 기억나?「예, 알겠습니다.」주동문!「예.」틀림없이 20개 이상씩 보내라고 얘기했는데 그것 생각나느냐 이거야.「예, 알겠습니다.」생각나느냐고 하면 '그렇습니다.' 하든지 '아닙니다.' 하든지 해야지 '알겠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나?「저는 20개 보내는 것보다는 대표들에게 각각 다 보내는 걸로….」

국가적 메시아를 보내게 되면 정부로부터 필요한 사람에게 나눠 줘 가지고 이것을 보고 단체들이 전부 다 환영할 수 있게끔 하는 그 재료로 쓰기 위한 거예요. 틀림없이 얘기했어. 내가 이 머리통에 된장통을 담고 있지 않아요. 컴퓨터를 넣고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기억한 것은 10년이 지나도 안 지워 줘요. 팔십이 된 노망한 할아버지로 알고 있어? 이제라도 보내라구! 언제 그걸 카피해서 쓰나?「조금 법적인 문제 때문에 좀 늦어졌습니다.」법적 문제가 있으면 법적 조건을 해소할 수 있는 것을 방패로 해 가지고 최상이 못 되게 되면 최중이라도 해야 되고 최하라도 해야지. 그런 재료가 필요해. 지팡이야. 냇물을 건너기 위한 징검다리를 건너는 데 지팡이가 필요하다 그 말이라구. 고속도로 다리가 아니야. 틀림없이 그것을 권고하고 이러려면 국가적 메시아들이 이걸 중심삼고 방문해야 됩니다. 대통령을 만나고 수상을 만나는 데 재료가 되는 거예요. 가정연합에서 쓴 모든 재료, 선전한 브로슈어를 전부 다 책자로 만들어 가지고 그것을 한번 뒤져보고 '나 모르겠다.' 하고 푸대접할 수 없는 재료 보따리를 전부 다 가지고 가라는 거예요.

그래서 20개씩 나눠 줘 가지고 거기에서 열 사람씩만 하면 2백 명을 모아 가지고 교육할 수 있는 길이 얼마든지 있는 거예요. 한 단체에서 2백 명을 동원할 수 있는 거예요. 한번 테스트해 봐요. 이것이 국가적인 기준을 대표한 국가적 메시아단입니다. 단 가운데 7개국 사람이 한꺼번에 들어와 있다구요, 어떤 데는. 그 대사들 전부 다 짝짜꿍 아니예요? 만나게 될 때는 말을 하나 뭘 하나, 행동이나 경력으로 볼 때 그 나라에 와 있는 대사 실력에 지지 않아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