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위하는 자가 중심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2권 PDF전문보기

보다 위하는 자가 중심 존재

통일교회는 과학적인 종교입니다. 다 망하는 종교세계에서 통일교회만이 젊은 청년들로 넘치고 있습니다. 전부 다 젊은 청년들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접하면 거기에는 천둥 번개가 치는 것같이 스파크가 일어나는 겁니다. 사랑의 번개가 치는 것입니다. 번개가 치고 천둥이 치면 사탄이 다 없어지는 겁니다. 그래 가지고 우리의 몸과 마음이 하나님의 참사랑과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참사랑을 가지고 싶지요? 그렇지요?「예.」'예.'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여기 미국 여자들은 말이에요, 다이어트 하느라고 이 몸뚱이를 죽이려고 하고 있어요. 그런데 사탄을 쫓기 위해서 이것을 죽이려고 하면 복 받을 텐데 그런 사람은 미국에 없어요. 종교인들은 다이어트를 안 하더라도 몸이 튼튼해요.

돼지같이 먹으면 몸뚱이가 사탄이 돼 가지고 전부 다 빨리 죽게 돼요. 빨리 죽게 돼요, 벌받아서. 돼지같이 먹었으니 몸뚱이가 살이 쪄서 비대해져 가지고 빨리 죽게 되는 거예요. 빨리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똑똑히.

이 다음에 영계에 가면 여러분이 나를 만날 거예요. 그때 여러분이 '힐튼 호텔에서 열렸던 세계평화무술연합 창설 대회에서 레버런 문을 만났는데 나를 잘 알 테니까 레버런 문 당신이 나를 천국으로 데려가야 됩니다.' 하고 말할 때 내가 데려가야 되겠어요, 데려가지 말아야 되겠어요? (통역자와 나란히 서시면서) 이렇게 내가 나란히 서서 같이 가자고 해도 못 따라옵니다. 이렇게 같이 가자고 해도 따라오지를 못해요. 사랑의 분위기가, 플러스 마이너스가 반발해요.

저나라는 사랑의 분위기입니다. 저나라에서의 사랑은 이 나라에서의 공기와 같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과 같은 사랑의 분위기를 갖지 못하면 여러분은 레버런 문을 따라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참사랑을 싫어하는 사람은 여기에는 한 사람도 없지요?

그러면 참사랑이 뭐냐? 참사랑을 알아야 됩니다. 참사랑은 주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주고 영원히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주고 영원히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다 줬기 때문에 하나님 자신이 없어져도 좋다는 겁니다.

다 주었기 때문에, 다 투입하고 잊어버렸기 때문에, 나는 완전히 그 상대에게 투입했기 때문에 진공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고기압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고기압이. 절대 저기압이 되면 고기압은 어디에선가 '쉬∼익!' 찾아오는 겁니다. 그래서 균형이 이루어지는 겁니다. 그러한 자리에 하나님이 찾아오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인간 타락 이후에, 창세 이후에 수천만 년의 인류 역사 이래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지금까지도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그것을 기억하지 않아요. 기억하게 되면 모든 게 스톱(stop)된 다구요. 계속해서 주니까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걸 알아야 됩니다. '세상에! 그렇게 하고 어떻게 살아?' 할지 모르겠습니다. 보다 위하고 보다 투입하는 사람이 중심 존재가 되고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닮았기 때문에 그렇게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그래서 집안에서도 가정을 위해서 보다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보다 사랑하고 희생하는 사람은 가정의 중심 존재가 되고, 이러한 사람을 효자라고 하는 거예요, 효자. 알겠어요? 나라를 중심삼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사람을 애국자라고 하는 거예요.

성인이 뭐예요? 세계를 위해서 사는 사람입니다. 자기 나라만을 생각하지 않아요. 자기 나라보다도 세계를 위해서 사는 사람입니다. 자기 나라를 버리고라도 세계를 사랑하는 사람을 성인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성자(聖子)가 뭐예요? 하늘나라의 궁전법과 하늘나라의 법, 지상의 궁전법과 그 나라의 법, 즉 두 나라의 궁전법과 두 나라의 법을, 이러한 4대 법을 지키면서 그들을 위하면서 살겠다고 하는 자를 성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틀림없는 거예요. 보다 위하는 자는 중심 존재가 된다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