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주에 무술연합 무도관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2권 PDF전문보기

6대주에 무술연합 무도관을 만들어야

시간이 많이 갔습니다. 이제부터 레버런 문이 뭘 할 것인가에 대해서 얘기하자구요. 내가 도와주기를 바라요, 안 도와주기를 바라요?「예.」'예'라고 하면, 나만 도와줘야 되겠어요? 세 번까지는 내가 도와주지요. 세 번까지는 내가 도와주지만 그 이상은…. 3번 정도 내가 냈으면 여러분도 1번 정도는 내야 될 것 아니예요? 지금 뭘 하려고 하느냐? 여러분이 비참하다는 것을 내가 알아요. 여러분이 어렵다는 것을 내가 안다구요. 세상 사람들이 여러분을 존경하는 것만은 아니예요. 아들딸을 가진 부모들은 여러분을 백 퍼센트 다 믿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아이들을 무술을 배우도록 여러분의 도장에 보냈는데, 그 아이들이 여러분의 명령을 잘 듣는다고 해서 여러분의 생활이 어려울 때 그 아이들에게 돈 가져오라고 이렇게 한두 번만 말하게 되면 문제가 생겨 가지고 그 마을에서 쫓겨나게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살기 위해서 그런 놀음은 못 하지만 누가 와 가지고 여러분의 무술의 힘을 부탁하게 되면 생활이 어렵기 때문에 여러분은 팔려가기 쉬워요. 생활이 어려우면 팔려가기 쉽다 이겁니다. 깡패들을 도와줬다고 한번 소문나게 되면 완전히 끝장입니다. 갈 길이 막힌다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감출 것이 없어요. 드러나는 거라구요.

고수들은 어떻게 해서든지 살 수 있는 길이 있지만, 지금 1단, 2단, 3단 이 사람들은 뭐 해서 먹고살아요? 어떻게 살아요? 그래, 문제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르치는 무술이 청소년 문제에도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은 책임을 못 져요. 나라도 책임 안 져요. 누가 책임져요? 하나님밖에 없어요, 하나님밖에. 그래서 하나님을 아는 레버런 문이 여러분에게 이러한 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돈을 벌라고 이러는 게 아닙니다.

이번 대회만 해도 벌써 150만 달러가 들어갔어요. 여러분이 이 대회를 위해서 1천 달러씩이라도 냈어요? 그래 가지고 뭐가 어떻고 어떻고 불평을 하고…. 배짱도 좋아요. 그래도 불평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그것을 책임질 수 없잖아요? 그래서 내가 지금 뭘 하려고 하느냐? 이번에 남미에 갔더니 얼마나 비참한지 몰라요. 그 비참한 환경에서도 깡패들이 동네에 와서 도둑질하고 별의별 짓 다 하더라구요. 한 주에 33개 도시가 있는데, 33개 도시에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지을 것을 다 계획했어요. 그 33개 시에 그것을 지어 가지고 교육을 다시 해야 되겠다고 생각해서 지금 그것을 짓고 있어요.

그래서 이 무술연합이 앞으로 6대주에 거대한 무도관을 만들어야 돼요. 거기에서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들이 전부 다 언제든지 훈련할 수 있고, 선생님들도 이 도장에서 훈련하도록 해서 학교와 연결시켜야 돼요. 그래 가지고 이 무술인들이 초등학교 선생이 돼야 되고, 중고등학교 선생이 돼야 되고, 대학교 선생이 돼야 돼요. 그리고 9단 이상이 되는 자들은 도장을 만드는데, 아무나 도장을 만들게 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런 환경에서도 얼마든지 도장에 갈 수 있게 해서 자기가 열심히 하면 빨리 중고등학교 선생도 할 수 있고, 다 올라갈 수 있게 하는 겁니다. 그걸 만들어야 돼요. 학교에서 무술을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을 주도록 해야 돼요. 3단 하게 되면 초등학교 선생 입장까지 가게 되고, 6단 하게 되면 중고등학교 선생, 9단 하게 되면 대학교 선생…. 이렇게 되면 생활 문제가 해결되는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석사 학위나 박사 학위를 받아 가지고 그 지방의 경찰관 이상, 종교 지도자들과 함께 일을 해야 돼요. 종교 지도자들은 인격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은 강한 육체적인 힘이 있으니 그들과 합해서 형제와 같이 하나되어 가지고 그 지방의 선과 악을 갈라 가지고 그 지역을 지킬 수 있는 힘의 계열을 만들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