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사랑의 접, 부모의 접을 붙여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부부의 사랑의 접, 부모의 접을 붙여 줘야

그런 마음을 다 가졌어요? 예수님도 열두 제자를 거느리고 먹고살았지요? 모세는 70문도를 거느리고 살았어요. 예수는 120문도를 거느리고 살지 못했어요. 이것이 마가의 다락방에서 성신 강림 이후에 쌍쌍이 있어서 120쌍을 전도해 나갔던 것입니다. 못 살았어요. 선생님은 160가정, 180가정을 거느리고 살고 있는 것입니다. 세계 모든 사람을 거느리고 살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 집에 올 때는, 축복가정들 드나든 사람은 집에 와서 밥 먹으라는 얘기를 안 해도 밥 먹을 줄 알고, 자라는 얘기를 안 해도 잘 줄 알고 다 그래요. 여기에 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앞으로 세계를 움직이려면 세계의 사돈을 데리고 살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아들딸, 160가정, 180가정을 중심삼고 세계 사람들 앞에 한 가정씩 나누어 줄 수 있는 여유가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럴 수 있는 종족적 메시아가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절대 명령하는 160가정이 절대 명령을 받고 절대 순응할 수 있는 160가정이 되었느냐, 못 되었느냐?「못 되었습니다.」얼마나 못 되었어요?「아직입니다.」아직이 아니예요. '160가정을 어떻게 이용해 먹을꼬?' 생각하는 것은 도적놈입니다. 부모가 되어야 돼요. 부모의 조상이니까 조상은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됩니다.

요즘에 160가정을 하느라고 어떤 사람은 백만 원 이상 썼다, 5백만 원 이상 썼다 이거예요. 어떤 사람은 천만 원 이상 썼으니 선생님이 물어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구요. (웃음) 천만 원이 뭐예요? 자기의 생식기까지 팔아서라도, 사랑의 기관을 팔아서라도 먹여 줘야 된다구요. 사랑으로 시작한 거 아니예요? 사랑의 뿌리까지 뽑아서라도 그들을 살려 줄 수 있는 사랑을 가지고 살아야 하나님의 뿌리가 인류 대가정의 조상되는데 그 조상의 곁가지 뿌리도 될 수 있느니라!「아멘!」답변은 잘하누만. '그렇게 말씀대로 내용 안팎으로 전부가 그렇게 될지어다. 그렇습니다.' 하는 것이 아멘입니다.

자, 몸 마음을 통일한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러면 아직까지 도적놈 새끼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하나님이 보증될 수 있는 입장에 서야 돼요. 통일교인들은 약속하면 약속한 대로, 약속을 절대 실행을 해야 됩니다. '320가정을 구하자! 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맹세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했을 때 '예!' 했다구요. 그때 했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얼마나 좋겠어요? 그때 이렇게 열심히 했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통반격파다. 아담 가정과 동일급에 서야 된다. 반장 개개인의 집이 전부 다 아담 해와의 가정이 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통반격파입니다.

이거 뿌리가 어디냐 하면, 면도 아닙니다. 자기 조상이 뿌리입니다. 임자 조상이 누구야? 임자 성이 뭐야?「황씨입니다.」황씨 뿌리야. 황씨 맨 조상이 뭐야? 조상 할아버지 이름이 뭐야?「황희 정승도 있습니다.」뿌리가 잘못되었어요. 여러분이 접붙였으면 접붙인 몇백 대 손자가 참감람나무로 이걸 잘라 가지고 조상에 접붙여 줘야 돼요. 왜 눈을 깜박깜박해요? 이거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는 말입니다.」돌감람나무 되었으니 이건 씨가 잘못되었기 때문에 전부 뽑아서 내가 밑창을 잘라 가지고 거기에 접붙여 줘야 돼요. 무슨 접? 부부의 사랑의 접, 부모의 접을 붙여 줘야 된다구요. 그러지 않으면 살길이 없어요. 꼭 기억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