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는 본연의 남편으로 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는 본연의 남편으로 오는 것

가정에 뭐가 있느냐? 가정에 중심 될 수 있는 게 뭐냐 하면 종적관계에 있어서 부자 관계입니다. 이건 철칙이에요. 공식입니다. 부자 관계는 그냥 그대로 갖추어야 돼요. 역사가 변한다 해서 부자 관계가 변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는 자식을 사랑하는데 교육받지를 않아요. 모든 동물들이 새끼를 사랑하는데 교육받고 사랑해요? 얘기를 낳아보니까 자기도 모르게 자기의 생명까지 투입하더라도, 희생하더라도 더 주고 싶은 거예요. 교육받고 그렇게 돼요? 자연적입니다, 자연히! 교육이 필요 없어요.

보라구요. 모든 동물들의 수놈 암놈 생식기가 날갯죽지에 있고 별의별 곳에 다 있는데 그걸 어떻게 갖다 맞춰요? 교육이 필요해요? 맞추는 거 교육이 필요해요? 받았어요? 받지 않더라도 비비다 보니 다 맞게 되어 있어요. (웃음) 그거 교육한다 해서 성교육하는데, 그건 사탄 조화통입니다. 교육이 필요 없어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은 자식에서 나오고, 남편 되어 가지고 아내 사랑하고 아내 되어 가지고 남편 사랑하는 것을 교육받았어요? '내 마음이 요래야 된다.' 하는 것이 교육받고 그래요? 간절히 보고 싶을 땐 밥도 못 먹고 잠도 못 자지요? 그거 느껴봤어요? 여러분 부처끼리 느껴봤어요?「예.」얼마만큼 느껴봤어요? 한때예요, 영원한 거예요?「영원한 것입니다.」정말이에요? 그거 내가 배워야 되겠구만. 그걸 다 알 수 있는 것, 누구 때문에 그걸 다 배웠어요? 여러분이 자연히 알았어요, 선생님이 가르쳐 줘서 알았어요?「가르쳐 주셔서 알았습니다.」사랑하는 것은 자연히 알았지만 천리의 대도라는 것이 어떻게 됐다는 이치는 선생님을 통해서 배웠지요?「예.」

몸과 마음이 하나 못 된 것이 뭐냐 하면, 장성 완성급입니다. 그것까지는 가르쳐 준다구요. 완성 소생급에 갔으면 절대 타락 안 해요. 조금만, 몇 개월만 더 있으면 하나님이 축복해줄지 모르지요. 18세만 되었으면 말이에요. 그래, 우리 어머니도, 40난 도적놈 같은 선생님이 열일곱 살 난 처녀를 갖다가 도적질하다가 결혼하지 않았어요? (웃음) 할머니한테 사돈하자는 의논도 아무것도 안 했습니다. 그러니 도적질이지요?

해와에게 친척이 있어요? 오빠가 있어요? 삼촌이 있어요? 해와의 아버지가 누구예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 하나밖에 없어요. 한 분밖에 없어요. 그는 왕 대신이요, 할아버지 대신이요, 아버지 대신이요, 남편 대신이요, 오빠 대신이요, 아들 대신입니다. 그 몸이니까 아담은 누구냐 하면 왕 중의 왕입니다. 평면적으로 말이에요. 할아버지 중에 할아버지지요? 남편 중에 남편입니다. 아버지 중에 아버지고 남편 중에 남편이고 장남 중에 맏아들입니다. 그런 가치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그런 남자를 원해요. 왕 같은 남자, 우리 할아버지보다 더 훌륭한 남자, 아버지보다 더 훌륭한 남자, 남편보다 더 훌륭한 남자를 원합니다. 아내는 남편보다 더 훌륭한 아들딸을 낳으려고 한다구요. 낳아 놓은 아들딸보다 훌륭하기를 바라는 것이 여자들의 소원입니다.

그러한 남편을 이 땅 위에 찾기를 본심이 원하는데 그런 남편을 만날 수 없고 원수의 자식과 사는 거예요. 그래서 천사장, 역적의 아내로 품겨서 이용당하는 거예요. 피 빨아먹고 살 팔아먹고 뼈까지 깎아 팔아먹는 그 아내 된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생각만 해도 섬뜩해요, 시금찍해요?「섬뜩합니다.」

생각하면 몸서리가 치는 그러한 상대, 이 남자들 패들은 선생님이 축복 안 했으면 '여편네' 할, 이런 말을 들을 수 있는 참석할 자격도 없어요. 아담 가정을 청산해야지요. 천사장이 득세한 것 아니예요. 천사장을 따 버리고 오시는 주인이 득세해야 하는 것입니다. 재림주는 뭐냐 하면 본연의 남편으로 오는 것입니다. 남편이 본연의 왕이요, 본연의 할아버지요, 본연의 아버지요, 본연의 남편이요, 본연의 아들딸인데 다 잃어버리고 다 망쳐 놓았어요. 그런 자격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들어온 여자들은 선생님을 사모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이 비법이라구요. 통일교회 들어오게 되면 아들 버리고도, 남편 버리고, 아버지 버리고, 할아버지 왕까지도 버리는 거예요. 그러니 왕이 반대하고, 할아버지, 아버지, 남편, 아들까지 반대해서, �! 이래 가지고 선생님을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역사가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자기 남편네 옆에 앉았는데 이게, 자 있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없는 패들은 오늘 보따리 싸 가지고 돌려보낼 거예요. 여자들 그런 마음을 가져요?「예.」

옆에 있는 남자가 원수딱지, 시금찍한 불한당 패,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그런 생각난다구요. 아들도 원수로구만, 남편도 원수로구만 그러는 거예요. 그러니 어머니 아버지도, 할아버지 왕까지도, 나라 전체가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거 반대하게 되어 있어요, 반대 안 하게 되어 있어요? 너?「예.」'예.' 하면 되나? '반대하게 됐습니다.' 해야지, '예.'가 뭐야?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고 빵점을 줘도 아무 변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