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을 데려다가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아들딸을 데려다가 교육해야

여기, 루빈스타인이라는 사람이 말이에요, 현재 브리지포트 총장 하는데 저 다른 학자들은 개인적으로 만나지만 지금까지 안 만나 주는 것입니다. 우리집에 한번도 불러주질 않았어요. 알겠어요? 그러던 사람이 이거 총장들을 부르고 '10년 동안 일했는데, 나는 왜이래?' 하지만 그러니까 총장을 시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학장들을 모두 만나고 모든 교수들은 만났지만 안 만났기 때문에 그걸 고맙게 여기는 총장을 시키는 거예요. 그게 보통 사람들하고 좀 다릅니다.

그래, 문총재는 알 수 없어요. 상식적인 습관적으로 가진 생각이나 의식이나 예법을 중심삼고 보면 정반대라는 것입니다. 백 퍼센트 반대로 가는 사람이에요. 잘났다는 사람이 있으면 내가 반놈이 놀음을 해요, 놈이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같이, 뭐 침을 흘리고 혀를 내밀어 가지고 왕같이 하는 사람한테 딱, 질문 몇 가지로 때려잡는 거예요. '이런 걸 어떡하지요? 그렇게 말을 잘하는 사람이니 그런 것은 알 것 같은데? 이런 것은 어떻게 하지요?' 그래 가지고 하나, 둘, 셋만 거론하면 '아이구, 모릅니다.' 하는 거예요. 그러면 '해결방법 듣고 싶어요? 이건 이렇고, 이건 이렇게 해야 됩니다.' 하면 '아이고, 선생님!' 하는 거예요. 그 놀음을 많이 한 사람이에요. 교수, 선생님, 박사님, 아시겠어요?「예, 알았습니다.

옛날엔 내가 박수무당이라고 소문났어요. 지금 그런 법으로 하면 다 도망가요, 무서워서. 그러면 아버지가 못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자리는 선생님과 다릅니다. 아버지가 되려면 전부 다 아기보다 낮아야 돼요. 아기를 모셔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옛날에는 문에 누가 들어오면 '야, 자식아! 되먹지 못한 녀석이 왜 어딜 들어오려고 해?' 하는 거예요. 그래, 박수무당이라는 소문이 났어요. 지금도 그래요. 누구를 알려면 다 안다는 것입니다. 그래, 말을 정 안 들을 때는 '이 자식, 이렇게 하면서 뭐 큰 소리야? 저 구석에 가 자빠져.' 하는 것입니다. 그런 뭐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주 노릇을 해먹어요. 이런 위대한 무기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교주가 그런 뭣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에 가서 하는 말이 '미국에 불이 붙었으니 소방대장이 필요하고, 소방차가 필요한데 미국에서는 불이 나게 되면 집 외에서 불이 날 테니, 불러야 할 사람이 문총재!' 하니 얼마나 기분 나쁠 거예요? '자식들이 병이 났는데, 병 난 집안에는 의사가 없으니 외부에서 불러야 되는데 문총재가 외부에서 온 의사고 소방대장이니 내 말 들어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콜럼부스가 뭐 아메리카를 발견했어? 그 원주민은 뭐 사람이 아니야? 이 놈의 자식들! 도둑놈의 자식들.' 호통을 치는 것입니다. 원주민들이 동양사람인데 내가 사촌이야, 사촌 된 나라를 다시 찾아주기 위해 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밸 안에 고이고이 묻혔던 분함을 다 품으라는 거예요. '해 봐라!' 그거예요. 그때 말 들었으면 미국이 저렇게 안 돼요. 요즘에 와서 나를 아는 사람들을 만나서 얘기하면, '15년 전에, 20년 전에 그때 그 말을 미국이 소화했더라면 이렇게 안 될 것인데, 지금이 그런 말을 할 수 있고, 지도할 수 있는 분은 문총재밖에 없는데 이젠 망해 가지고 누더기 됐으니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고 탄식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을 많이 만났어요. 공산당은 73년을 못 넘어간다고 벌써 50년 전부터 내가 판단해 가지고 발표한 것입니다. 절대 망한다고. 안 망하면 내가 망하게 만든다고 했습니다. 그래, 망하게 만드는 거예요.

자, 문씨가 이래서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흥합니다.」내 말만 들으면 틀림없이 흥한다구요. 알겠어요?「예.」(박수)

시간이 다 됐어요. 그러니까 24만 명의 아들딸을 전부 다 데려다가 교육해야 돼요. 앉아있어요. 이거 결론을 지어야 되겠어요. 가면 틀림없이 계획을 짜 가지고 모두들 여기에…. 4년이래야 3년 남았지만 1년이 52주예요. 52주니까 3년이면 얼마예요?「150주입니다.」150주예요. 150에서 160주 되는구만. 가까이 되는데 160주 가운데 24만 명을 160주로 나누면 몇만 명이 되겠나 계산해 보라구요. 그거 빨리 해 봐요.「24만을 150주로 나누면 하루에 약….」그래, 일주일을 수련한다고 하면, 일주일 전부 다 마치려면 3일 반 씩 해서라도 해야 되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24시간 해서, 하루 24시간 돌려서라도 맞춰야 되겠다, 나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