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역사할 수 있는 신구국연합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하늘이 역사할 수 있는 신구국연합을 만들어야

한국사람은 문제도 아니예요. 내가 없는 20년 동안에 병이 들었어요. 잘못 컸어요. 부모 없이 큰 사람과 마찬가지입니다. 통반격파, 몇 번 했나요? 몇 번쯤 했나요? 두 번이에요 세 번이에요? 몇 번이에요? 수백억 원을 날려 버렸어요. 지금 통반격파 아니예요? 전부 가정에, 땅에 착지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착지해야 됩니다. 아담가정에 축복가정 완성해 착지했으니까 세계인류가 50억이 됐으니 종친이 있어야 되고 나라가 있어야 되는 것이다 이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에 오시는 재림주가 만왕의 왕까지, 천국까지 연결시킬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이건 필연적이요 숙명적인 책임입니다.

숙명과 운명이 뭐가 달라요? 운명은 자기 남편이 못했으면 아들이 대신할 수 있고 어머니가 못했으면 아들이 대신하고 형님이 못했으면 동생이 대신할 수 있지만 숙명적인 것은 대신할 수 없어요. 부자지관계를 대신할 수 있어요? 아들이 아버지 될 수 있나요? 핏줄이 연결돼 있어요.

이건 죽어서라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예수님도 숙명적인 책임을 지고 참부모로서 참자녀를 위해 왔다 갔지만, 이루지 못했으니 죽어서라도 이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이뤄야 되니 다시 와서 살아서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는 참부모입니다. 숙명적인 인연을 지고 있기 때문에 죽어서라도 다 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런 얘기 해줘도 세상에 전부 잊어버리고 세월이 흘러가고 희미해져 가지고 옛날의 습관성을 뭐라 할까, 한국사람 고추장 김치 먹기 전으로 다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걸 혁명해야 됩니다. 잘 알아들으라구요.

그러면 선생님이 남미에 간 것이 뭐냐? 여기 유정옥이 왔나? 이리 오라구. 저 사람한테서 33인과 780명에 대해 조직편성 하라는 공문을 받았어요, 안 받았어요? 보고만 하고 공문 안 냈나요?「국가적으로 공문을 냈구요….」지금 해야 할 것이 뭐냐 하면 구국연합을 만들어야 됩니다. 나라 연합이 없어 가지고 가정에 들어갈 수 있나요, 종족연합이 들어갈 수 있나요, 나라가 들어갈 수 있나요? 나라가 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연합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게 신구국연합입니다. 그래야 될 것이 아니예요?

그래야 나라의 표준 밑에서 하늘이 들어와 역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갈 수 있는 길을 닦으려니 나라의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연합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것이 신구국연합입니다. 그런 말 들었어요? 듣기는 들었어요? 알지는 못했구만. 알면 행해야 될 텐데 다 만들었어요? 만들었어요, 안 만들었어요? 그거 알지도 못했지요? 듣기만 했지요? 그거 듣기만 하라고 했나요, 만들라고 했나요? 만들었어야 될 텐데 못 만들지 않았어요? 언제? 10년 후에, 100년 후에? 즉각 만들라는 것입니다. 6개월 이내에 전부 해라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