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나 낮이나 하늘나라의 사실을 가려주고 열어주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밤이나 낮이나 하늘나라의 사실을 가려주고 열어주어야

예수님이 숫총각인데 여자들도 숫처녀여야지 조건적으로라도 중심삼고 여편네로 접붙여서 살 수 있지요. 그러니까 궁녀들이 3천 궁녀라고 하잖아요? 그런 모든 여자들 중심삼고 예수 제자들 중심삼고 축복해야 되고 ,전부 72문도 120문도를 축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의 나라가 벌어지면 행정부처가 있어야 되겠지요? 입법·사법·행정, 그 다음에는 정당이 있어야 되고, 종교가 있어야 되겠지요? 그 다음에 여성연합이 있어야 되고, 6대 부처가 130명씩 있어야 합니다. 예수의 120일, 마가의 다락방에서 120명 문도를 중심삼고 세계국가가 출발했기 때문에 재림시대에는 120국가가 끝날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유엔 세계는 72가정, 72개국, 120국가 된다면 예수님이 나라를 세워 찾으려는 국가가 나타납니다. 그 국가를 중심삼고 대표한 가정이 124가정입니다. 그때 120국가를 대표했어요. 4가정은 죄 지은 사람입니다. 전과자를 집어넣었어요. 그것도 구해줘야 됩니다.

그것도 구해주고 사탄을 용서해 주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124가정인데 4가정은 전과자입니다. 거기에 하나가 누구예요? 김명희라든가 이 패 4사람이 한 사람입니다. 그러니 끝날에는 반대할 사람입니다. 가정을 전부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가정이 문제됩니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 반대를 해도 용서해 줘야 됩니다. 그걸 잊어버리고 사탄까지도 구해줄 수 있는 책임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해방도 해줘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지옥이 해방되나요, 안 되나요? 아담 창조할 때 하나님이 지옥을 지어놓고 창조했나요, 안 지어놓고 창조했나요? 지옥이 없었어요. 거짓 사랑으로 지옥이 생긴 거예요. 참사랑세계는 그거 다 해소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불효자를 효자 만들 수 있고, 역적을 충신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진짜 알게 될 때는. 감옥 같은 데 가서도 별의별 마피아라도 이 원리를 알게 되면 진짜 충신될 수 있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위대한 힘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감격만 하게 되어 눈물만 나게 되면 참사랑의 힘이 완전히 감아쥔다는 것입니다. 세포가 거기로 전부 붙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말씀을 여러분이 못했어요. 말씀을 들어도 녹음테이프 원판에 기록된 말씀이지 생명의 씨를 주입하는 말씀이 아니예요. 그러니 재창조, 부활의 역사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33명이 누구라구요?「세례 요한….」외적 세계입니다. 외적 세계의 왕권형을 대표한 것입니다. 이게 종친입니다. 종친이 나라를 대표할 수 있고 세계 국가 하늘땅을 대표할 수 있는 종친적 기반 대표자기 때문에 예수가 이 땅 위에 33년 사는데 있어서 사가랴 가정 모든 전체 옹호를 받고, 세례 요한이 국가대표 대신적 정부와 세계국가 대신자를 세웠기 때문에 예수님의 일생활과 모든 전체에 의논 상대가 됩니다. 세례 요한이 6개월 먼저 태어나지 않았어요? 친구가 돼야 됩니다. 밤이나 낮이나 하늘나라의 사실을 가려주고 열어줄 수 있고 도와주고 다 그래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예수의 생활이, 만왕의 왕의 아들로 와서 비참하게 살았어요. 친구가 하나도 없고, 만국의 왕들이 모시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국가중심 핵심요원들이 전부 예수를 배반하는 자리에 섰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나면서부터 슬픔입니다. 외로움이요 눈물입니다. 부러운 것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명절이 되면 서출들은 누더기나 입고, 적출이 입던 옷 얻어 입기가 일쑤고, 한 많은 한을 품고 살았다는 것입니다.

그가 인류의 아버지로 왔다는 것은 누가 알았느냐? 인류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았다면 누가 그렇게 대하겠어요. 사탄세계 인류의 후손들은 몇천 배 몇만 배 후손이 될 수 있는 패들은 이 땅 위에서 권위를 가지고 자랑하며 살고 있는데, 부모 되고 조상될 수 있는 한 많은 부모를 보고 하나님이 얼마나 기가 차겠어요? 지상의 인간들은 멸망시켜도 전부 잊을 수 없는 입장에서 이스라엘 선민 6백만이…. 세계 2천년 고역의 세상을 출발하는 것입니다. 피 흘려야 됩니다. 탕감해야 됩니다. 탕감 양을 다 채우기 위해 6백만을 잡아죽인 것입니다.

때는 가까워오고, 선생님은 이 땅 위에 태어났으니 때는 가까워 오는데, 넘어가야 할 때는 한국의 독립 때는 오는데, 이스라엘 복권시대가 오는데 그것을 아직까지 탕감수가 차지 않으니까 6백만 명을 희생시켜서라도 탕감 수를 맞춰 가지고 이스라엘 민족이 1948년 한국과 더불어 독립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