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국연합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신구국연합의 사명

'미래의 창창한 청년들이 이론이 있어요?' 해 놓고 남편들 전부 다 축복 받으라고 할 때, 축복 받을 수 있게 몰아내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어머니로부터 아들딸 하나되어 아담가정 복귀입니다. 메시아를 모시고 국가적 대표를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예수 해원성사하는 것입니다. 가정, 국가적 편성까지 해서 예수 해원성사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국가적 메시아 기반이 완전히 닦아지는 것입니다. 주뿐만 아니라 국가적 메시아 기반, 남미면 남미 국가전체를 연결시킬 수 있고 남미제국을 해방할 수 있는, 6대륙을 해방할 수 있는 터전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사명을 해야 할 것이 뭐냐 하면 신구국연합입니다. 나라형태를 만들어야 됩니다. 물론 가정이 있는데, 거꾸로 하면 나라를 수용할 수 있는 형태, 종친를 수용할 수 있는 형태, 가정를 수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축복가정은 벌써 그렇게 됩니다. 그러니까 이게 구국연합, 신구국연합입니다. 예수를 중심삼고 나라를 잃어버렸으니 새로운 국가형태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신구국연합입니다.

이것은 가정으로부터 출발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런 말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니까, '아 문총재 정치한다' 이래요. 세상에! 신구국연합이라 하면 새로운 나라 만들려는 거 아니에요? 현재 국가들 전부 무시해 버리고 나라 전부 때려부수고, 나라 만들지 않느냐 이렇게 생각하는데, 선생님 표준이 뭐냐 하면 가정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가정을 표준한 정치이상이 없어요. 가정은 전부 파탄돼 가지고 청소년이 윤락돼 가지고 누구도 가정을 대해서 골치를 앓고 손댈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을 한다니까 '야 우리의 소망의 문이 열리는구나!' 하며 반대할 수 없습니다. 마피아 경찰까지 반대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중심삼고 신구국연합, 신구국연합 가정으로부터 신구국연합 종족편성해야 됩니다.

그런 시대가 왔기 때문에 그 종족을 우르과이에서 하지 않고 여기 와서 했어요. 780명의 축복을 안 해줬어요. 이제 돌아가서 이거 찾기 위해 하는 거예요. 그러나 한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축복을 받았어요. 종족 편성할 수 있는 단위수가 있기 때문에 여기 와서 종친 중심삼고 묶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구국연합은 자동적으로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국가 형성의 표준을 중심삼고 신구국연합을 만드는데 33인은 축복을 안 받으면 재까닥 걸려요. 즉각 가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에 들어가야 됩니다. 예수가정 울타리 돼야 할 것 아니예요? 이래서 여자 중심삼고 오시는 재림주가 축복해 주고 남편들 구슬려 가지고 축복 받으면 그 국가가 완전히 가정권내에 낚아지는 것입니다.

남미에서 그런 일을 다 하고 있어요. 소담씨가 지금 뭘 쓰고 있어? 이소담?「예.」몇 살인가? 몇 살인가 물어보잖아?「여든 아홉입니다.」구십 셋이 넘은 줄 알았는데 여든 아홉이야? 나이 줄이지 않았어? 여든 아홉 이상 되지 않았어?「꼭 맞는 거예요.」꼭 맞는 거야. 귀가 있고, 요즘 걸음도 잘 걷더라. 백살까지 살겠네.「글자가 안경을 놓고 와서 보이지도 않아요.」묻는 말에나 대답하지 딴 짓하고 있어? 보이면 뭘 하노? 보이지도 않고 들리지도 않는 것은 자연현상이야. 세상 모든 것 다 잊어버리고 갈 길을 위한 것입니다. 오로지 갈 길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정말이라구요. 좋은 현상입니다.

옛날에 은혜받아서 기쁘던 그 마음을, 기분을 가득 채우게 하고 영계에 가게 되면 먼저 간 식구들과 화동할 수 있게, 뭐라고 할까, 회고록을 써 가지고 가야 된다구요. 영계에 가면 누구를 제일 먼저 만나겠느냐 하는 것입니다. 누구 만나고 싶은가? 누구 만나고 싶겠어요? 그런 생각도 안 해봤지요? 자기 어머니 만나려 해도 못 만나요. 참부모가 해방시키기 전에는 못 만나는 것입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 해도 못 만납니다. 먼발치에서는 볼 수 있지만 가까이서는 못 만나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이런 걸 따라서는 그것이 천지가 합동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