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통해 순결한 가정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통해 순결한 가정으로

처음 만났기 때문에 여러분의 이름을 알고 싶은데…. 내가 여러분을 아는 것보다도 여러분이 나를 알아보니 내가 감사해야 되겠다구요. 그런데 전부 다 이거 젊은 사람들이에요. (웃음)

브라질의 리더들이 이렇게 젊어 가지고 앞으로 우리 같은 나이 많은 사람은 들어가서 붙지도 못하겠네. (웃으심) 여기에서 제일 나이 많은 사람, 저기 몇 살이에요?「�M 일곱입니다.」그러면 한참 동생이구만. 나는 여든 살, 80세에서 마이너스 투 해서 78세라구요. (박수) 내가 파란만장한 생애를 거쳐오면서 고생도 많이 했고 감옥도 많이 가고 원수도 많고, 이런 싸움도 많았지만 이렇게 젊었다는 데에는 비결이 있다는 걸 알아야 한다구요.

오늘 내가 뉴욕에 가야 된다구요, 뉴욕. 다섯 시간을 차 타고 달려야 된다구요. 술 먹는 사람 같으면 내가 같이 술을 먹으면 좋겠지만, 술을 먹을 줄 모르니까…. 나라는 사람은 술을 먹을 줄 몰라요. (박수)

오늘 이 대회라든가, 앞으로 내가 뭘 하는가 알기 위해서는 많이 깨달아야 돼요. 내가 여러 가지를 하고 있다구요. 손 안 댄 데가 없어요, 손 안 댄 데가. 브라질 정부가 내가 뭘 하고 있는가를 알고, 앞으로 희망과 소망을 가지고 한번 레버런 문 뒤를 따라와 보라구요. 여기에는 훈련이 필요해요, 훈련. (박수) 박수하는 것은 말을 듣고 싶어서 하는 거예요? 내 말을 듣겠다는 말 아니예요, 여기서 내 말 듣겠다는 말?「브라질을 믿으셔서 박수를 칩니다.」브라질을 알아보니까 그렇게 좋지도 않더만. (웃으심)

그렇게 알고, 한 가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뭐냐? 지금 악한 세계, 앞으로 에이즈가 세계를 점령하려고 하는 이런 것과 가정을 파탄시키고, 청소년 윤락 행위 같은 이런 모든 것을 세계의 어떤 사람이 손을 못 댄다구요. 브라질 정부도 암만 해도 구하지 못해요. 이걸 해결할 수 있는 비결을 레버런 문이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통해서 이 모든 전체를 어떻게 하느냐 하면, 순결된 가정으로 뒤집어 박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금년에 360만쌍 국제합동결혼식을 하는 거예요. 이것을 금년 7월까지 끝내고, 3천6백만쌍, 3억6천만쌍을 빨리 하려고 한다구요. 왜냐하면 2020년 전에 인류는 에이즈 병에 완전히 함락된다고 본다구요.

여러분은 브라질을 사랑하지요?「예. 사랑합니다.」호모섹슈얼이라든가, 레즈비언이 세계 두 번째인 걸 알아요, 두 번째라는 것을? 그걸 누가 이론적으로 막지 못한다구요. 하나님은 이걸 뿌리뽑으려고 하는 거예요. 그런 일에 협조해 주고 싶어요?「예.」그걸 내가 해야 된다구요. 고맙다구요.

나는 갈 길이 머니까, 내 대신 여기에서 누가 에이즈에 대해서 한 30분을 얘기해 줄 테니까 들으시라구요. 나는 굿바이 해야 되겠어요, 굿바이. 브라질에 가서 만나요.「예.」(박수) 여기 대표, 대표가 누구예요? 그럼 굿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