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 시대로 넘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 시대로 넘어가야

여러분이 선생님을 바라보고 앉아 있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내가 남미에 갈 때 상원의원들, 나를 아는 사람들이 제발 가지 말라고 그랬다구요. 이제부터 미국을 움직일 수 있는 기반 닦았는데 왜 촌으로 가느냐 그 말입니다. 22년이 걸려도 못 할 것을 1년 6개월에 다 기반 닦았습니다. 여기 주지사가 나를 내가 만나자고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그렇지만 그 나라 사람들은 나를 만나려고 문을 열고 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을 앞서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120만 축복가정을 완성했다는 것입니다. 요전에 축복 완성한 것이 120만, 130만이 넘었다는데 이제는 150만이 넘었을 것입니다. 한 달 이내에 150만 되는 것입니다. 360만이 다 되면 3천6백만을 목표로 해서 밀고 나갈 거라구요. 그래서 11월까지는 5백만 6백만이 넘어갈 것입니다.

그럼 세계가 어떻게 돼요? 프리 섹스, 가정이 파괴된 이 속에서…. 프리 섹스하고 에이즈하고 관련이 되어 있는 걸 알아요? 2020년에는 인류가 망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랜트 박사도 거기에 예외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인류가 망한다구요. 그러니까 이걸 누가 염려해요? 그러니까 우리가 축복활동을 서둘러야 되겠어요, 기다려야 되겠어요?「서둘러야 됩니다.」여러분이 밥 먹고사는 것처럼 하면 세상이 망해요. 세계가 망하게 돼 있습니다. 레버런 문이 없으면 세계가 망합니다.

선생님이 40년 동안 이걸 생각해 나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말씀 듣고 자기 책임을 눈앞에 두고도 모르고 놀고 쉬고 사탄세계의 사람같이 생각한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걸 알고 지금까지 준비해 나온 것입니다. 가정교회를 말했는데 그걸 누가 책임지고 밤을 새워 한 녀석이 누가 있어요? 종족적 메시아를 임명 다 해줬는데 누가 했어요?

선생님 혼자 국가적 복귀권, 세계적 싸움터를 정리해 나와 국가적 메시아 자리를 줬는데 이것이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와 연결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한 사람이 누가 있어요? 하나도 없어요. 전세계를 혼자 누비고 나온 것입니다.

여러분 젊은 사람, 선생님의 연령시대를 생각하면 비싸고 가치 있는 청춘시대를 다 잃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에는 희망이 없습니다. 개인·가정·종족·국가적 목적이라는 것도 하나님 편에서 보면 전부 다 희망이 없습니다. 전부 다 사탄이 점령하고 있다구요. 이것이 현실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선생님을 언제 만났어요?「작년 4월 16일에 만났습니다.」때가 되면 그 다음에는 내가 안 만날 것입니다. 그러니 내가 얘기해 줘야 돼요. 에이 에프 시(AFC) 간부를 뒤집어 박더라도 누구 항거할 사람이 없다구요. '부모의 날'을 설정했는데 1년 동안 그것 붙들고 하는 것이 여러분이 했어요? 선생님이 한 것입니다. 그랜트 박사는 '아이구, 그게 될 게 뭐냐?'고 그렇게 생각했다구요. 기가 차다구요.

내가 이제 미국에 대한 책임 다 했습니다. 남미에 대한 책임도 다 한 것입니다. 이제는 내가 자유입니다. 이제 내가 할 것이 뭐냐 하면,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시대로 넘어가야 됩니다. 남북통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장자권 복귀를 위한 것이 공산세계와 민주세계가 싸우고 있던 것을 하나 만든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센터에 있어 가지고 한 방향으로 전부 몬 거라구요. 안 그래요? 이제 공산세계는 무너졌습니다. 김일성도 죽었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남북통일은 레버런 문이 아니면 안 된다고 한국 백성은 전부 다 그렇게 알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통일운동을 중심삼고 세계 모든 젊은 사람들 수백만 끌고 가서 남북통일을 주장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여러분이 선생님 대신 나라를 거느려 가지고 여러분의 나라를 후원하고 이 세계를 구하면 세계 사람들이 남북통일을, 한반도의 통일을 위해서 선두에 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될 것 아니예요? 주고받는 거 아니예요? 그게 원리관입니다. 주고받는 것이 중심 조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