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중심삼고 축복시키기 위해서 전부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교회를 중심삼고 축복시키기 위해서 전부 나가야

여러분을 미국 지도자로 내세울 때 무엇이 아쉬워서 여러분을 세웠겠어요? 나라를 위해서 지역에서 봉사하고 이런 숨은 사람들을 발굴해 상을 주고 모금운동을 해야지, 앉아 있으면 선생님이 돈 대줄 줄 알았어요? 그래서 헌드레이징을 다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책임을 중심삼고 미국을 구할 수 있는 사실이라면, 망하는 미국을 보고 그걸 살릴 수 있는 애국심이 있기 때문에 거기에 불을 지르는 것입니다. '그걸 하기 위해서 우리의 생명을 바치고 모든 생활과 가정을 희생시켜 왔는데 당신들이 미국을 살리는데 있어서 모금운동하자!' 하는 것입니다. 강력히 밀고 나가야 됩니다. 대통령실, 국회까지 가서도 멱살을 붙잡고 싸우는 그런 놀음을 했어야 되는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 같으면 한 주(州)가 문제가 아닙니다. 주 전체 돈 있는 사람을 다 꿰차고 나라 구할 수 있는 운동을 했을 것입니다. 주지사를 만나면 주지사가 여러분을 가르쳐요, 여러분이 주지사를 가르쳐요? *어느 거예요?「저희가 가르칩니다.」그래, 여러분이 분명히 다 알고 있다구요. 막강한 힘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이런 결과가 되었느냐? 문제라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책임 못 해서 빼앗겨 버린 거예요. 전부 다 도둑맞은 것입니다. 그거 아니다는 말, 레버런 문이 틀렸다는 말이 있으면 얘기해 봐요?「없습니다.」

그랜트 박사는 어때요?「없습니다.」앞으로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요?「하나님이 바라시는 대로 이 나라를 구해야 합니다.」*시간이 기다려주지 않아요. 이미 다 지나가 버렸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 일을 아침에 시작했다면 지금은 저녁때라는 거예요. 사탄한테 다 빼앗겨 버렸다 이거예요. 아침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어요? 없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거기에 이의가 없지요? 오늘이 이러면 내일은 다른 날이어야 됩니다. 거기에 대비해야 돼요.

미스터 주, 알겠어?「예.」지금까지 [워싱턴 타임스]를 전국지로 만들려고…. 얼마나 바빠했어요? 여러분이 한국 사람들이 책임져 가지고 일한 그 이상해야 될 것 아니예요? 따라가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의 나라예요, 여러분의 나라. 지방에 신문사를 만든다면 밤을 새워가면서 일을 해서 자기 혼자 무엇이라도 하겠다고 해야 됩니다. 자기 출세할 수 있는 길을 만들기 위해서 그 길을 다 열어놨는데 이걸 전부 다 빼앗겨 버리고 있어요.

미국에 360만쌍을 하는데 책임이 얼마예요?「36만쌍입니다.」그거 얼마나 돼요? 한 나라만도 못해요. 대만만도 못하고, 필리핀만도 못하다구요. 필리핀 90만쌍을 하겠다고 하고 있어요. 멕시코는 이미 6만쌍이 끝났습니다.

이제는 여러분이 에이 에프 시(AFC)고 무엇이고 교회를 중심삼고 축복시키기 위해서 전부 다 나가야 됩니다. 여러분의 힘 가지고는 역부족입니다. 미국을 못 구해요. '하나님 아래 한 가정!', '하나님 아래 한 종족!'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 선생님의 이 말을 듣고 '그렇지 않습니다. 내말 한 번 들어보소!' 말할 수 있으면 한 번 얘기해 봐요? 나중에 잔소리하지 말라구요. '레버런 문이 이렇게 말해 가지고 어떻다.' 하며 자기가 앞으로 법적으로 유리하고 보호할 수 있는 것만 기록하지, 전체 구할 수 있는 기록을 할 줄 모르니…. 미국을 잃어버린다구요. 미국을 잃어버리는 미국 사람입니다.

선생님이 전체를 대해서 하는데 자기 이익 될 수 있는 조건을 걸고 법적으로 나가서 재판해서 레버런 문한테 손해배상 청구하고 그 따위 짓을 하면 미국을 잃어버리고 일족을 다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미국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너를 잃더라도 미국은 잃지 말아야 됩니다. 그래야 살아남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의 칸셉이 그래요. 세계를 위해서는 자기 일족과 나라를 다 버리더라도 이 놀음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감옥살이를 했어요. 내가 뭘 잘못했어요? 그거 안 통한다구요. 그런 미국을 살려주려고 하니, 하나님이 없었으면 누가 그 따위 일을 해요? 벼락을 치지 벌주고 복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