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하나님의 집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마음에 하나님의 집을 만들어야

선생님이 자리잡아 주면서 이런 길을 거쳐 나왔기 때문에 하나님이 안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도 선생님이 안착할 수 있는 가정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뜻길≫을 읽고, 원리를 읽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축복과 이상가정≫이라든가 지금까지 선생님이 하신 말씀 가운데 중요한 말씀은 사탄세계와 대치해 가지고 싸워 나왔던 승리의 기록이기 때문에 모두 다 읽어야 합니다.

우리 통일가의 자녀들과 부모님이 하나가 되어서, 부모님의 역사적 내용, 과거, 현재까지 싸워 나온 모든 내용이 전부 다 담겨 있기 때문에 그 내용과 하나되어 가지고 이 말씀과 더불어 상대적인 기반을 닦아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기를 중심삼고, 가정을 중심삼고, 자기 일족 7대에서, 이것을 다시 말하게 되면 180가정, 160가정을 강조하지만 180가정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어서 그 자체가 정착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슨 기지냐 하면 가정적 메시아예요. 가정적 메시아라는 것은 가정을 중심삼은 참부모권, 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을 중심삼은 참부모권입니다.

이것은 아담 7대 손의 환경, 하나의 카테고리(category;범주), 범주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공식과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을 중심삼아서 전부 다 입적을 하는 것입니다. 입적하는 데는 개인 입적시대가 아니예요, 아직. 천국에 입적하기 위해서는 일족, 7대 손이 들어가는 거예요. 7수를 중심삼고 들어가는 거예요. 입적시대로 가기 위한 가정적 안착권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지부모 천주안식권이 나온 거예요. 여러분의 마음에 하나님의 집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러자면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 다음에 부처끼리 하나되어야 됩니다. 싸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분쟁이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뜻길≫에 모든 가는 길을 교시해 놓았기 때문에 그것을 중심삼고 하나되지 못하는 한 자기를 주장할 수 없고, 주체 대상이 하나될 수 없어요. 여기에 일체 될 수 있는 말씀의 실체권을 갖추지 않고는 분쟁이 일어나서 사탄권에 연결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몸 마음의 통일, 부부 통일, 그 다음에 부모가 되었으면 자녀 통일을 이뤄야 하는 것입니다.

여기 2세들이 있지만, 2세들이 부모님의 뒤를 따라왔지만 이제는 뒤로 돌아서는 거예요. 2세들이 모든 전체를 책임져야 된다구요. 자기 부모들까지 권고할 수 있는 이런 2세들이 되어야 된다구요. 과거는 부모이고 자기들은 현재이고 자기 아들딸은 미래가 되는 것입니다, 종적인 면에서. 그렇기 때문에 2세들은 그런 면에서 본이 될 수 있어야 됩니다. 지금까지의 2세들은 건달패예요. 2세들은 부모들보다도, 누구보다도 선도적인 책임을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2세들?「예.」 그래서 선생님이 남기신 승리의 모든 역사와 현실적 기반을 상속받을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선생님에게 부여한 모든 전체의 상속권이 여러분에게 전달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선생님이 아무리 지금까지 360만쌍 축복을 해 주고 3천6백만쌍, 3억6천만쌍 축복을 다 해 주었다 하더라도 하늘로부터 다 상속받을 수 없는 거예요.

3억6천만쌍이 끝난 후에는 어떻게 되느냐? 360만쌍 축복은 축복에 있어서 최고의 산이에요. 산으로 말하면 에베레스트산과 마찬가지예요. 지금 그것을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게 제일 어려운 고개라구요. 그걸 넘어가서 (오른손으로 산 모양의 삼각형을 그리시면서) 3만쌍 소생에서 36만쌍 장성, 360만쌍 완성을 해서 3천6백만쌍….

전부 36수를 말하는데 3만쌍이 나왔습니다. 왜 3수여야 되느냐? 3수라는 것은 과정적인 수입니다. 어느 때든지 전환시기에는 3면을 펼쳐 나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3만6천쌍이 아니고 3만쌍을 한 것입니다. 3만쌍을 중심삼고, 3수가 언제나 분별 기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중심삼고 36만쌍, 360만쌍, 정상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게 제일 어려운 거예요.

이것을 온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종교를 대표한 모든 종교권에서 '통일교회가 36만쌍을 하고, 360만쌍을 한다는데 36만쌍은 쉬웠을는지 모르지만 360만쌍이 가능하겠느냐?' 하는 거예요. 1년 반인가?「예.」1년 8개월인가, 몇 개월 되지? 그것을 누구도 믿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360만쌍을 7월 15일을 기해서 다 넘었어요. 오늘까지 하게 되면, 2천5백만쌍이 넘는다고 본다구요. 어제까지인가, 그제까지인가?「어제까지는 2천5백만쌍이 됩니다.」2천4백57만 명, 사사오입을 하게 된다면 하루 이틀이 넘어가기 때문에 2천5백만이 넘었다 이겁니다.

그러면 이제 360만쌍 축복으로 끝날 것인가? 360만쌍과 3천6백만쌍을 한꺼번에 승리로서, 고개를 한꺼번에 바로 넘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뜻적으로 보게 되면, 소생·장성이 사탄권에 들어갔고 완성 기준이 남아 있는데, 소생·장성권의 사탄을 중심삼고 분립의 역사를 해나왔다구요. 그래, 만일 360만쌍하고 3천6백만쌍을 하게 되면 세계는 놀라 자빠지는 것입니다.